본문 바로가기
workout

남자 머슬 핏 맥 커스 ( Mackus ) 완전 잘 어울리다

by adorewoogie 2022.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한 주의 마지막이 왔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비가 정말 어마 어마하게 오면서 강남이나 인천이 물에 잠기는 일들도 많으면서 물난리가 많았죠? 최근에는 중부지방으로 내려가면서 청주에도 침수가 되고 정말 자연 재해가 무서운 것 같습니다.

 

 

다들 빗길 안전하게 출 퇴근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개인적으로 구매한 남자 머슬 핏 반팔 티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은 옷이 남자들의 상징인 역삼각형 체형에 최대한 맞춰셔 옷이제작 되어 멋진 몸을 더 부각시켜주는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최근에 구매한 맥 커스 ( Mackus ) 머슬 핏 반팔 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머슬 핏 브랜드들 중에서 선택한 맥 커스 머슬 핏 반팔 티

 

맥 커스 머슬 핏 반팔 티는 최근에 지인의 추천으로 저도 보다가 구매를 했어요. 굉장히 심플하지만 옷의 핏이 너무 잘 나와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면서 색만 잘 맞춰도 멋진 남자 코디를 구상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반팔-티
지인에게 선물한 반팔 티

 

지금은 1+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이 세 장의 옷을 5만원 대에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가 있어요. 지인의 추천도 있으면서 그 지인으로부터 처음에 검은색 반팔 티를 선물 받고 구매를 해서 저도 이번에는 지인에게 하나 선물을 하고 나머지 2개는 제가 좋아하는 색으로 구매를 했어요.

 

머슬-핏
맥 커스 반팔 티 흰색

 

이것은 지인에게 선물한 하얀색이며 저도 똑같은 하얀색을 구매했어요. 하얀색과 진네이비 이렇게 총 3벌을 구매했죠. 너무 기대가 되면서 하루만에 택배로 받았습니다.

 

머슬-핏-반팔
맥 커스 반팔 티 포장

 

포장의 겉을 뜯으면 이렇게 고급지게 포장이 되어서 와요. 저 안에 3장의 티셔츠가 들어 있었어요. 이렇게 고급지게 포장이 되어서 나오니 누구에게나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헬린-이-운동복
머슬 핏 특허와 철학

함께 포장되어 있는 것들인데 이렇게 보니 더 믿고 자주 사서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우선 맥 커스의 철학이 들어있는 종이와 맥커스 역삼각 머슬 핏의 특허 등록까지 되어있다는 안내표지를 보고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맥-커스
맥 커스 흰색 반팔 티

포장지를 뜯고 티를 펼쳤을 때의 모습이예요. 저는 사이즈를 2XL를 구매했으며 빨리 입고 싶은 마음이 들어 티를 보고 잠깐 입어 봤어요.

 

 

 맥 커스 머슬 핏 반팔 티 입어 본 모습

 

일하는 도중에 받아서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 바로 입어봤습니다. 옷은 접혀져 있어서 주름이 져 있지만 한 번 빨아서 입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반팔 티 입은 모습

반팔 티를 바로 입어 본 모습이예요. 입었을 때 우선 확실히 내 몸에 핏이 딱 맞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제가 느끼는 솔직한 느낌은 팔이 약간 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머슬-핏
머슬 핏 입은 모습

앞에서 봤을 때의 모습이고 상체는 체형에 잘 맞아서 잡아주어 몸의 자신감이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위에 말씀드렸듯이 팔이 약간 끼는거 말고는 너무나 다 좋습니다.

 

mackus
머슬 핏 뒷모습

뒤에서 찍었을 때의 모습이예요. 와이드 역삼각 머슬 핏이라고 하는데 뒷 모습을 이렇게 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 티셔츠로 블랙도 있는데 정말 색에 맞춰서 입으면 어느 코디든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t-shirts
맥 커스 반팔 티 옆 모습

 

옆에서 봤을 때의 모습까지 마음에 드는 핏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재질 또한 좋아보여서 입기 편하고 촉감도 좋아 자주 구매하여 이용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맥 커스 머슬 핏 반팔 티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거 입고 다니면서 일하거나 일상 생활에도 부담되지 않고 편하게 입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맥 커스 머슬 핏 반팔 티셔츠에 대해 소개해 드렸고 이만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