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30 대 남자 영양제 나우푸드 마카 750mg ( 마카 효능 )

by adorewoogie 2022.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이 왔습니다. 모두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한주 날씨만큼 쉽지 않은 한 주를 보낸 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아이허브 사이틀르 둘러보면서 오메가3를 찾아보다가 남자에게 좋다는 마카를 구매하고 마카에 대한 구매나 평이 상당히 좋아서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우푸드 마카 750mg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격 대비 아주 높은 수준의 함량이 포함되어 있어 남성 활력에 많은 도움을 주는 나우푸드 마카 750mg 

 

페루의 인삼이라고 부르는 마카는 안데스 산맥의 해발 4,000M 고지의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이예요. 마카는 강한 자외선과 심한 일교차 등의 혹독한 환경에서 자라 자체에 보호 성분을 많이 축적하고 있으며, 고영양 성분과 함께 미네랄, 알카로이드, 필수아미노산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마카-효능
나우푸드 마카

 

우선 마카는 무기력하고 힘이 없는 분들은 꼭 챙겨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핵심 성분의 함량 자체도 높고 다양한 기력 회복에 좋은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금액적으로도 상당히 가성비가 좋아서 추천을 드려요.

 

나우푸드 마카 영양성분

섭취 방법은 공복에 드시면 속이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점심이나 혹은 저녁식사 후 하루 한 알만 드셔도 되기 때문에 이 때 드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그리고 마카를 드시면 다른 영양제와 함께 먹는 것도 좋지만은 마카는 단독으로 섭취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성분마다 섭취 순위나 흡수율이 다르기 때문에 잘못 섭취하면 마카의 성분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카-효능
마카 캡슐

 

안에 내용은 이렇게 되있고 알약 캡슐로 이루어져 있어요. 캡슐은 90캡슐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개월치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다들 그렇게 좋다고 하여 저도 한 번 먹어보려고 해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마카의 효능

 

마카의 효능은 정말 보면은 많은데 지금부터 제가 마카의 효능에 대해서 차근차근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해 보시고 드셔보시길 바래요.

 

30-대-남자-영양제
30대 남자 영양제

첫번째로 마카의 효능은 유명하기로 알려져 있는 성기능 강화입니다. 남자분들은 귀가 번쩍 뜨실텐데요. 전통적으로 마카는 성기능을 강화하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할 수 밖에 없는 녀석인 것 같아요. 실제로 마카의 섭취는 정자 수 및 정자의 농도와 활동량 증가, 성욕 증가, 사정량의 증가 등등 많은 연구 결과가 나와있으며 남자뿐만 아니라 우울증과 같은 정서적인 질환을 겪는 여성에게도 좋은 효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마카-효과
마카 캡슐

두번째로 마카의 효능은 운동능력 향상입니다. 운동은 꼭 필수 요소 이면서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생활이죠. 무기력하고 운동 능력을 더 향상시키고 싶으신 분들에게 필요하며 실제로 현재 많은 운동인들이 활력 강화에 목적으로 마카가 함유된 많은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마카의 섭취로 체력과 산소 섭취량 등등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정말 좋다고 나옵니다.

 

피로회복
피곤한 강아지

세번째는 피로회복입니다. 마카가 꼭 성기능이나 운동기능 강화에만 목적이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만성적인 피로를 예방 및 개선하는데도 정말 좋습니다. 항산화 능력을 향상시키며 ATP의 에너지 전환을 가속시키며 글리코겐 수준을 증가시켜 가용 에너지의 양을 늘리는 것은 물론 피로물질을 많이 줄여준다고 알려져 있어 피로회복에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두뇌기능 향상에도 좋은 마카

 

마지막으로 마카는 두뇌기능 향상과 당뇨를 예방하는데 좋아요. 마카는 뇌기능과 개선 그리고 관련된 분야에서도 상당한 잠재력이 있어요. 뇌졸증 환자나 노화관련 동물 및 인간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인지능력, 기억려고가 같은 전반적인 기능개선 효과를 나타내었을 뿐만 아니라 산화 스트레스 감소 및 항염 작용, 뇌와 신경계를 활성화 시키면서 개선시켜주며 뇌질환을 예방해줍니다. 또한 동물로 연구를 했을 때 마카를 섭취한 동물은 직관적인 혈당 강하와 인슐린 저항성의 개선 등 혈액과 간 그리고 항산화 효수 수준을 증가하여 당뇨 예방에도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제가 막 구매를 해서 섭취를 하고 있는 마카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가 꾸준히 먹어보고 여러분들께 결과를 나중에 공유를 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 금요일 하루도 모두 잘 보내시고 이번 한주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