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홍대역 맛집 프리미엄 돈까스 카츠와에서 즐기는 데이트 맛집

by adorewoogie 2022.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슬 가을이 다가오는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정말 칠흙같은 무더위가 지나가고 조금씩 날씨가 많이 풀리는 것 같아요. 여름은 정말 찌는 듯이 덥고 이제 센티멘탈의 계절 가을도 가을만의 바이브가 있으니 기대가 되고 기분이 뭔가 또 감성적인 기분으로 바뀌는 것 같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사계절이 좋습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홍대에 수 많은 맛집들 중에 돈까스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카츠와라는 곳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깔끔한 분위기에 골목에 있으면서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카츠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맛집 추천 강력하게 추천하는 카츠와

 

카츠와는 우선 다른 돈까스 식당과 다른점을 말씀드리면 누룩 소금과 생강으로 7일간 숙성시킨 국내산 돼지를 사용하여 돈까스를 맛있게 만들어 준다는 것이며 오븐에서 저온으로 구워내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표본을 그린 돈까스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돈까스-맛집
카츠와에서 바라보는 밖

카츠와의 위치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9라길 12이며 홍대입구역 7벌 출구에서 200m거리에 있어요.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21시까지이며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브레이크 타임과 마감시간을 고려하여 14시 30분과 20시 30분에는 마지막 주문을 받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홍대-맛집-추천
카츠와 내부

카츠와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으며 정말 깔끔하고 심플해서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 수 있는 분위기라고 생각을 해요. 제가 갔을 때는 오픈하자마자 입장을 하여서 사람이 없었는데 주문하고 나서 바로 사람들이 몰려와서 일찍오길 잘 했다고 생각했어요.

 

돈까스-맛집
카츠와 테이블

 

테이블에서는 이렇게 카츠와 돈까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과 올리브유 허브 오일과 함초 소금이 함께 있었어요. 제가 요즘 느끼는 것이지만 소금을 쓰는 돈까스 식당들 중에 맛 없는 집이 없었다고 생각해요.

 

카츠와-메뉴
카츠와 메뉴판

카츠와의 메뉴는 이렇게 나와 있어요. 정말 다 맛있게 보이는데 보통 사람들이 반반정식을 많이 먹는 것 같은데 저는 좀 더 욕심을 부려서 모듬 정식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안심과 특등심의 콜라보 기대가 되며 겉바속촉의 본가의 명성에 맞게 기대가 정말 많이 됐었어요.

 

 

 

 홍대역 맛집 카츠와에서 먹는 모듬 정식

 

 

주문과 동시에 플레이팅 세팅과 돈까스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은 대략 10분에서 1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았어요. 

 

데이트-맛집
모듬 정식

이것이 바로 카츠와의 모듬 정식이예요. 가운데 동그란 것이 안심이고 길게 생긴 것이 특등심이라고 보시면 되요. 겉에는 정말 갓 튀겨서 바삭하게 보이는 겉과 속은 두꺼운 등심과 안심이 부드럽게 보이는 것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바로 하나 집어서 먹었습니다.

 

돈카츠
모듬 정식의 특등심

돈까스 고기의 육즙 보이시나요? 그대로 살아 있으면서 겉바속촉이라고 쓰여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바로 집어서 위에 설명 드렸던 함초 소금을 찍어서 바로 한 입 먹었어요. 먹는 순간 우선은 계속 강조를 드렸던 겉바속촉의 맛은 그대로이고 함초 소금과의 조와가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일단 고기가 두껍고 비계와 함께 조화를 이뤄서 입안에서 더 맛있는 맛이 맴돌아서 좋았습니다. 굽기가 딱 미디움 레어처럼 보이며 제가 좋아하는 정도라 좋았습니다.

 

홍대-입구-맛집
안심 돈까스

모듬정식의 또 다른 부위 안심 돈까스인데 왼쪽에 동그랗게 생긴 돈까스가 안심이예요. 안심은 더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만들어서 좋았어요. 퍽퍽하거나 질기지도 않고 씹는 맛이 좋고 우선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모듬 정식으로 시키기를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해요.

 

데이트
돈까스 샐러드

모듬 정식과 함께 나온 샐러드에요. 유자 소스인지 저 소스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고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정말 후하게 주는 양이예요.

 

돈까스-맛집
특등심 돈까스

 

그리고 직원분께서 후추가 필요하냐고 하시면 후츠도 뿌려주시고 본인 취향에 맞게 돈까스 소스나 소금을 찍어서 먹으면 되고 돈까스를 제외한 나머지는 리필이 가능하니 밥 같은 것은 부족하면 리필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점심이나 데이트 코스로 너무 좋은 홍대 맛집 카츠와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프리미엄 고기를 사용하여 나오는 만큼 가격 만큼 맛있는 돈까스를 즐기고 싶으시면 카츠와를 적극적으로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오늘 목요일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