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김포 베이커리 카페 한강뷰 요트뷰 맛집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by adorewoogie 2023. 5. 4.
반응형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에서 눈 코 입을 한번에 즐겁게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무더운 날씨가 반길 것 같은데 다행히도 어린이 날과 주말에 비가 많이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많은 비가 온 후에는 정말 더운 날씨가 올 것 같네요. 모두들 어린이날에는 우산을 꼭 챙기세요.

 

 

오늘은 제가 김포 아라뱃길과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바로 앞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정말 야외 테라스의 멋진 감성과 맛있는 빵과 그리고 향 정말 눈 코 입이 한 번에 즐거울 수 있는 공간이니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눈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의 뷰맛집으로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라운지 카페로 알려져 있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으며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152번길 210-14 (전호리 640) 이예요. 대중교통 이용시, 김포 아라뱃길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베이커리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2시 즉, 밤 10시까지 영업을 해요. 전화번호는 1899-3834이니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입구

우선 입구에 이렇게 들어오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넓은 라운지가 보여요. 제가 갔을 때는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으며 지금부터 눈으로 즐시기면 됩니다.

 

샹그리나 내부

여기서는 내부에서 입구쪽을 바라본 것인데 오른쪽은 바로 아라뱃길이 보이는 뷰가 있고 전면에 파란색으로 쳐져있는 벽은 단체석이 있어요.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단체석

이렇게 안에는 정말 고급스럽게 보이는 타일이 깔려있으며 여기 안에서도 밖을 바라볼 수있게 창문이 있어서 여유와 함께 빵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어요.

 

내부에서 바라보는 야외

내부에 창가쪽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서 밖을 바라보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되어있고 안쪽에는 오른쪽에 보이듯이 이쁜 작은 집 모양의 테이블이 있어요.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테이블

이게 끝이 아니였어요.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는 곳이 끝인 줄 알았는데 그 뒤로는 이렇게 더 멋지게 바다를 머금고 있는 테이블이 꾸며져 있어요. 테이블에 앉기 전에 이 곳도 있는 걸 알았으면 저는 여기에 앉을껄 그랬습니다. 진짜 너무 이쁘게 꾸며놓아서 여성분들의 많은 인기를 가질 공간인 것 같아요.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야외의 눈

내부의 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정말 여기에 다 담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라운지 밖으로 나온 모습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외부

여기는 제가 어디 다른 곳에서 찍은 것이 아니라 여기 베이커리 야외 문을 나오자 마자 바로 찍은 모습입니다. 요트가 정박해있는 야경이 정말 너무 감성적이예요.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의 야외 테라스

위에서 제가 야외 문을 나와서 바로 찍은 정면 사진을 보여드렸다면 위의 사진은 제가 그 자리에서 고개를 좌우로 돌렸을 때 보이는 뷰 입니다. 정말 야외는 더 멋지고 심지어 날씨도 좋아서 결국 저는 밖으로 자리를 나중에 옮겼어요.

 

바로 앞에 보이는 김포 현대 아울렛

저 건너편에는 바로 김포 현대 아울렛이 보여서 낮에 왔으면 여기 빵선생 샹그리나와 김포 현대 아울렛 둘 다 즐길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아울렛만 보면 설레는 기분은 저만 느끼는 걸까요?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를 바라보는 야외 테라스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코와 입

 

여기는 베이커리여서 정말 다양한 빵들과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제가 가는 시간은 아쉽게도 늦은 저녁 시간이라 빵들이 거의 다 팔리고 많이 없었어요.

 

김포_맛집
빵선생 샹그리나에 진열되어 있는 빵들

아쉽게도 모든 빵들은 볼 수가 없었지만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는 빵 냄새가 나는 빵들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물론 제가 정말 조아하는 최애 몽블랑도 있어서 저는 바로 하나 집었어요.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 샴페인

그 옆에는 이렇게 샴페인들이 진열 되어 있어서 분위기에 맞게 기호에 맞게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잔의 종류도 다양하고 웬만한 것들은 다 갖춰져 있어서 좋네요.

 

빵선생 샹그리나의 메뉴판과 오더

이렇게 모든 구경과 선택한 빵들을 가지고 여기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면 되고 위에 메뉴에는 커피와 음료들이 있어서 다양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인슈페너와 몽블랑을 선택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운것은 뷰 맛집이라 그런가 가격이 약간 쎄다는 것 말고는 나머지는 너무 좋습니다.

 

몽블랑과 아인슈페너

오늘은 이렇게 김포의 뷰맛집 빵맛집 베이커리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으며 정말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한 번 와서 여유롭게 뷰를 즐기면서 수다타임을 갖는데에는 너무 적정한 곳인 것 같아요. 정말 한 번쯤 가기에 강력히 추천드리니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가보세요. 

 

어린이날이나 주말 공휴일에 연인과 손 잡고 가족과 다같이 나들이 가면서 눈 코 입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힐링 할 수 있는 빵선생 샹그리나 파라다이스에서 즐기십시오.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