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맛있는 고단백 다이어트 잇 메이트 소고기 볼

by adorewoogie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운 더위가 찾아오고 저는 곧 바디프로필의 날짜가 다가와서 급하게 떨어진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잇메이트 소고기볼을 구매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잇메이트 소고기볼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찜닭이나 치킨의 닭가슴살 말고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을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주로 소고기로 구매를 해서 먹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소고기볼을 구매해서 먹어 봤어요. 그럼 지금부터 잇메이트 소고기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두 가지 맛이 있는 잇 메이트 소고기 볼

우선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랭킹닭컴에 접속한 후 저번에는 소고기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소고기를 먹고 싶어서 둘러보다가 소고기볼이 있어서 소고기 볼을 구매를 했어요.

 

잇메이트-소고기볼
랭킹닭컴 잇메이트 소고기볼 구매

이렇게 총 30팩을 구매를 했으며 맛은 2가지가 있어요. 일반 오리지날 맛과 제가 좋아하는 청양고추 맛이 있어요. 일반 오리지날 소고기볼이 단백질이 좀 더 많지만 저는 맛도 있어야 되기 때문에 혼합으로 주문을 했어요.

 

잇-메이트-소고기-볼
잇메이트 소고기볼 ( 오리지날 / 청양고추 )

이게 바로 잇메이트 소고기볼 이예요. 이렇게 어렸을 적 많이 먹었던 미트볼 같은 모양의 소고기 볼인데 저는 매운맛을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청양고추 맛이 기대가 됐어요.

 

소고기-볼
잇메이트 소고기볼 맛있게 먹는 방법

뒷면에는 이렇게 잇 메이트 소고기 볼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2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제가 간편하게 잘 해먹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 방법과 두번째는 프라이팬에 조리를 하는 방법이예요.

 

잇-메이트-닭-가슴-살
소고기볼 조리방법

 

전자레인지에는 간편하게 위에만 살짝 뜯어서 2분만 돌리면 간편하게 돌아가고 돌아가면서 냄새가 정말 자극적이예요. 냄새 주의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프라이팬에는 중불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노릇하게 구워주기만 하면 끝이예요.

 

소고기-볼-영양성분
잇메이트 소고기볼 영양성분

그리고 소고기인 만큼 중요한 영양성분인데요. 소고기볼 하나에 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155kcal로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요. 지방이 약간 있긴 하지만 매운 청양고추는 단백질이 19g이 들어있고 오리지날은 20g이 들어있어요.

 

단백질
소불고기 오리지날과 청양고추 고단백

이렇게 풍부한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도착하자마자 바로 청양고추맛을 꺼내서 위에를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2분을 데웠어요.

 

 

 잇 메이트 소고기 볼 청양고추 맛

 

청양고추 맛을 뜯고 2분을 데우면 안에서 뜨겁게 스팀 형식으로 데워지면서 해동과 함께 맛있게 잘 익어가요. 다 된 소고기볼은 꺼내서 접시에 담았어요.

 

청양고추-맛
소고기 볼 청양고추 맛

이게 바로 잇 메이트 소고기 볼 청양고추 맛이예요. 비쥬얼은 매운맛이니 빨갈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 오리지날과 색이 같았어요.

 

고단백
잇 메이트 소고기 볼 청양 고추 맛

젓가락을 집고 바로 하나를 집어서 먹었어요. 제가 정말 놀란 것은 일단 맛이예요. 너무 맛있으면서 육즙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물론 칼로리를 낮추면서 최대한 소고기의 맛을 살리며 단백질을 풍부하게 담고 있지만 생고기의 소고기처럼 맛도 좋고 아주 매력적이예요.

 

소고기-단백질
잇 메이트 소고기 볼 강력 추천

이렇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면은 저는 정말 오래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게 하는 방법이 있으니 정말 옛날과 다르게 고구마와 닭가슴살만 먹고 다이어트를 하는 시대는 끝났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소고기 볼을 밥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잇 메이트 소고기 볼의 오리지날과 청양고추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저는 2주 정도 바디 프로필이 남았는데 남은 기간동안 이 소고기 볼과 함께 지방을 부셔버려서 좋은 결과물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