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영등포 헬스장 짐야드에 있는 김밥 천국 메뉴 추천

by adorewoogie 2023. 5. 30.
반응형

 국민 분식 맛집 김밥 천국

안녕하세요. 이제 비가 그치고 날씨도 더우면서도 정말 습한 날씨가 오는 것 같아요. 그만큼 불쾌지수도 높아져서 다들 짜증도 날 것 같은데 짜증내지 말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아는 그 분식 맛집 가성비 갑인 김밥 천국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김밥천국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는데 오늘 제가 먹은 김밥 천국 메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김밥 천국의 제라드 램파드로 불리는 김밥과 라볶이

 

우선 저는 서울 영등포 신도림역에 있는 김밥 천국을 갔어요. 요즘은 어디를 가도 김밥천국을 많이 가시는데 저 또한 밥 집을 찾다가 그냥 심플하게 먹고 싶어서 김밥 천국을 갔습니다.

 

영등포_헬스장
영등포 헬스장 짐야드 밑에 있는 김밥 천국

신도림역 2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3분거리에 있는 김밥 천국은 서울시 영등포구 도영로 19에 위치해 있으며 걸어오다가 베스킨 라빈스와 짐야드 피트니스가 보이는 건물 바로 앞에 있어요.

 

신도림_헬스장
바로 보이는 김밥천국

이렇게 건물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볼 수가 있으며 사람들도 정말 많이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아서 더더욱 기대가 됐었어요.

 

김밥_천국
김밥천국 내부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였고 테이블보다는 사람들이 포장을 많이 해가는 것 같았어요. 김밥 천국의 장점중의 장점은 정말 많은 메뉴들이예요. 그리고 이제 날도 따듯해져서 그런지 콩국수도 판매하더라구요.

 

김밥 천국 메뉴

벽에는 정말 많은 메뉴의 김밥 천국 메뉴가 있었어요. 정말 저같은 결정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선택하기 힘든 메뉴들이 있었어요. 그래도 저는 옛 향수를 상기하여 오랜만에 김밥과 라볶이를 시켰어요.

 

김밥
김밥 천국 김밥

이것이 바로 우리가 자주 먹으면서도 대중적으로 잘 알고있는 김밥천국의 김밥이예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김밥에 밥이 듬뿍 들어간 것은 너무 좋아요.

 

김밥 천국 라볶이

그리고 우리가 어렸을 때도 많이 먹고 지금도 많이 먹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볶이예요. 떡볶이도 먹고싶고 라면도 먹고 싶을 때는 라볶이가 최고예요.

 

김밥과 라볶이

그래서 저는 이 조화를 너무 좋아합니다. 김밥 하나를 집어서 접시에 담고 라면을 약간 집어서 김밥위에 얹어서 그 위에 오뎅 하나 얹어서 같이 먹는 김밥과 라볶이 저는 너무 좋아해요.

 

라볶이
라볶이는 사랑이예요.

그래도 물가가 많이 올라서 가격도 올랐지만 김밥의 가격은 3,000원이고 라볶이의 가격은 5,000원이예요. 8,000원의 행복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라볶이도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맛있게 매운 김밥의 라볶이 너무 좋아요.

 

야채_김밥
김밥 한 줄

이렇게 속이 꽉 찬 김밥은 라볶이 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들도 시켜서 같이 먹으면 어느 하나 안 어울리는 음식이 없는거 다들 아시죠? 매번 먹을것을 찾다가 가끔은 김밥천국에서 이렇게 김밥과 라볶이를 시켜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김밥 천국 메뉴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조화의 메뉴를 소개해 드렸으며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를 마치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이번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