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예술같은 맛과 분위기를 만드는 마곡 데이트 맛집 파스타인카페

by adorewoogie 2023. 5. 24.
반응형

 강서구 파스타 대표 데이트 맛집 파스타인카페

 

안녕하세요! 드디어 한 주의 중간인 수요일이 밝아왔습니다. 모두 맛점 하셨나요? 날씨가 좀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모두들 더위 이겨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강서구 마곡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파스타인카페라는 맛집인데 정말 커플이 데이트하기에 너무 좋은 레스토랑이여서 소개해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스타인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심저격 완벽하게 간파한 파스타인카페

 

요즘 공항에 갈 일이 많아서 마곡을 자주 지나가게 되는데 한번은 파스타가 땡겨서 파스타 레스토랑을 찾다가 파스타인 카페를 찾았아요.

 

파스타
입구에 서 본 박스

 

위치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2로 15 테크노타워2 201호이며 마곡역 5번출구로 나와서 200M정도 걸어으면 찾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휴무없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22시 30분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로는 21시 30분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리조또
파스타인카페 테이블

 

마곡역 맛집으로 파스타인카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남겨드릴 수 있게 하자는 가치관으로 운영을 하고있다고 해요. 정말 멋진 말로 가까운 사람들과 커피 한잔을 하며 담소를 나누고 가볍게 점심을 먹기도 하고 저녁에 가족들과 식사시간도 보내고 설레는 소개팅도 하며 특별한 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파스타인카페인 것 같아요.

 

스파게티
파스타인카페 분위기

 

파스타인카페에는 우선 위에서도 계속 언급해드렸듯이 분위기가 깡패입니다. 정말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는 진짜 누구나 다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분위기예요. 카페에 온 분위기를 가지면서도 파스타와 리조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인카페예요.

 

파스타인카페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요. 정말 저 같이 결정장애는 어떻게 골라야하나 메뉴 선택에 정말 멘붕이 올 수 있습니다.

 

파스타인카페 메뉴

밑에서 소개해 드리겠지만 우선 근무중으로 술은 마시지 못하고 함께 먹은 동료들과 파스타 2개와 리조또 2개를 시켜서 먹었어요. 

 

  파스타 리조또 분위기 맛집 파스타인카페

제가 주문한 것은 봉골레세트와 바질크림파스타 버섯크림리조또 그리고 새우버섯샐러드를 시켰어요. 봉골레 세트에 매콤 봉골레와 토스트 그리고 커피나 에이드에다 과일디저트까지해서 가격이 무려 13,000원 이예요. 진짜 가성비 좋은 메뉴 구성이예요.

 

봉골레
봉골레 파스타 바질크림파스 버섯크림 리조또

이게 바로 제가 시킨 음식들이예요. 매콤봉골레는 약간 매콤한 맛은 있지만 누구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맛있게 매콤하며 바질크림파스타는 정말 느끼하지도 않고 소스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버섯_크림_파스타
버섯 크림 리조또

리조또에는 이렇게 식빵이랑 같이 나오는데 일다 리조또는 너무 맛있었어요. 버섯과 함께 어우러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갑의 음식이예요.

 

매콤 봉골레와 바질크림파스타

봉골레는 조개의 시원함과 함께 깊은 맛을 자아내서 좋았고 바질크림파스타는 바질의 향이 좋으면서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새우버섯샐러드

그리고 새우 버섯샐러드가 나왔는데 샐러드와 새우들이 많이 들어갔고 드레싱의 신맛이 더해져서 건강한 맛을 자아내어 파스타와 함께 먹기에 잘 어우러졌어요.

 

과일디저트

마지막으로 과일디저트까지 나왔는데 진짜 플레이팅이 미쳤죠? 나와서 보면서 정말 먹기 아까울 정도로 손을 못대고 사진만 찍었습니다. 오렌지와 자몽도 너무 맛있었고 싱싱함 그대로 입니다.

 

파스타인카페 테이블

오늘은 이렇게 파스타인카페에서 먹은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기회가 되시면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맛 뿐만아니라 분위기까지 사로잡은 파스타인카페에서 파스타와 리조또만 먹었지만 다음에 오면은 피자도 함께 먹기로 했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는 여기서 마치고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