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마곡 육전 냉면 맛집 육전 면사무소

by adorewoogie 2023. 6. 2.
반응형

 술 한 잔 하기 딱 좋은 곳! 육전 면사무소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이 다가왔습니다. 다들 오늘 불금에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오늘도 모두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마곡에 이름도 재밌고 점심에는 식사로 저녁에는 술 한잔 하면 우정을 다지기 딱 좋은 식당을 찾아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육전 면사무소 라는 곳인데 지금부터 육전 면사무소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육전 면사무소에서 먹는 육전 냉면

 

우선 육전 면사무소에 들어가면 식사도 하고 술 한잔 딱 하기 좋은 곳이라고 쓰여 있으며 테이블마다 요즘 셀프 주문과 계산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여기 또한 똑같이 셋팅이 되어 있어요.

 

마곡 육전 면사무소

위치는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86 로뎀타워 1층이며 마곡역 4번출구로 나오면 2분이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운영 시간은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시간을 가지고 있어요.

 

육전 면사무소의 셀프바

마곡에 점심 혼밥하기 딱 좋은 1인 정식부터 저녁에는 술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까지 갖춰져 있어서 1석 2조인 것 같아요. 우선 육전이 메인이기 때문에 웬만한 메뉴에는 육전이 다 들어가는 것 같아요.

 

육전
육전 면사무소의 일부 메뉴

저는 육전 냉면을 시켰으며 가격은 8,500원 이예요. 육전 냉면이라는 이름을 처음 들어보기도 하면서 생소하기도 한데 강서 마곡점의 대표 메뉴답게 자부심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마곡_맛집
육전 냉면

이것이 바로 육전 냉면이예요. 일반 냉면집의 냉면 같은 것이 아니라 국물이 투명하지 않으면서 면 또한 냉면을 시켰을 때 보는 면이 아니죠? 그리고 그 위에 기대하고 기대하던 육전이 올라가 있어요.

 

육전_냉면
육전과 함께 먹는 냉면

육전도 크고 얇게 고루고루 부쳐져서 먹었을 때 입 안에서 식감이 잘 돌고 이렇게 면과 함께 싸서 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다. 이거야 말로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느낌인 것 같아요.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나와서 먹기도 좋고 점심 식사로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오늘은 마곡의 점심 추천 맛집으로 육전 면사무소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제 날도 더워지고 시원한 음식들이 많이 생각날텐데 기회가 되신다면 이 육전 냉면을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