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앞 분위기 좋은 이쁜 카페 만델리나

by adorewoogie 2023. 5. 29.
반응형

 신도림역 케익과 커피가 어우러진 분위기의 만델리

안녕하세요. 주말 내내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것 같습니다. 이 비가 그치면 정말 무더운 더위가 온다고 하는데 남은 주말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신도림역 근처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근처에 있는 분위기 이쁜 카페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앞에 위치한 만델리나 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만델리나 카페에서 먹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저트 마카롱

 

우선 이 날도 비가 많이 와서 우산을 쓰고 짐야드 쪽으로 걸어가던 중 헬스장 앞에 정말 외관부터 이쁜 카페를 발견 했어요. 바닐라 톤의 만델리나 카페인데 정말 깔끔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면서 상당히 밝았어요.

 

신도림_카페
만델리나 카페

짐야드 헬스장 앞에서 찍은 만델리나 카페예요. 이쁜 커튼과 심플한 디자인의 간판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22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쉬는 날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며 여기는 좋은 것이 저는 항상 폰으로 결제를 하는데 제로페이 카카오페이가 모두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이쁜_카페
만델리나 내부

만델리나 안으로 일단 들어가면 정말 빵냄새가 향긋하게 많이 나면서 시각과 후각을 자극을 시켰어요. 내부도 화이트 톤에 사람들도 앉아있어서 주변의 사람들이 많이 가는 것 같았어요.

 

신도림_카페
만델리나 카페 테이블

안에 테이블은 많이 있으면서 창가쪽에도 밖을 바라보게 테이블이 있어서 편한 자리에 쉽게 앉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커플끼리 오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만델리나 메뉴판

이것 저것 구경을 다 하고 만델리나에 있는 메뉴판이예요. 정말 여느 카페들처럼 많은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사실 어디 카페를 가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분위기_좋은_카페
만델리나 디저트

그리고 왼쪽에는 냉장고가 있었는데 안에는 정말 이쁜 케익들과 마카롱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도 그렇게 보였지만 진짜 이쁘게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게끔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 골랐어요.

 

아이스_아메리카노
아아와 마카롱

카카오 페이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제가 주문한 음식들을 가져다 주셔요. 이쁘게 곰돌이가 그려져있는 컵 받침과 함께 마카롱이 나왔어요. 마카롱은 일단 되게 독특했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카롱
뱌닐라 약과 조개롱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카롱의 이름은 바닐라 약과 조개롱이예요. 이름 정말 귀엽죠? 조개모양이여서 조개롱 이름을 정말 잘 지은 것 같아요. 이름도 모양도 이쁘니 맛도 좋은 것 같아 여기 정말 만델리나 이름만큼 이쁜 카페 강력 추천드립니다.

 

영등포_헬스장

여기는 만델리나 안에서 건너편에 보이는 짐야드 헬스장을 찍은 모습이예요. 바로 앞에 헬스장이 있고 베라도 있고 데이트 하고 놀기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신도림 카페 만델리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