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안산 다이어트를 위한 개인 프리미엄 피티샵 스트롱 베이스

by adorewoogie 2023. 5. 11.
반응형

 전문적인 개인 맞춤형 피티샵 스트롱 베이스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이 운동에 대해 더 열심히 인지하고 하는 것 같아요. 모두들 득근하시면서 지방을 모두 날려버려 올 여름 정말 멋진 몸들 가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경기도 안산에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피티샵이 있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안산 초지동에 있는 스트롱 베이스라는 피티샵인데 우선 이름부터가 프리미엄 냄새가 나죠? 그럼 지금부터 제가 왜 스트롱 베이스를 소개하는지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개인 한 명 한명의 운동 수준과 목적에 맞춰 진행하는 스트롱 베이스

 

우선 스트롱 베이스의 장점은 대표님이자 가르쳐주시는 트레이너 선생님의 많은 경험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회원님들의 니즈를 적용시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운동을 시켜주는 것이예요.

 

스트롱 베이스 입구의 간판

우선 스트롱 베이스의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64 5층에서 나오면 왼쪽에 바로 스트롱 베이스가 보여요. 휴일 없이 영업을 하며 전화번호는 0507-1387-1250이예요. 

 

안산_피티
스트롱 베이스 입구 앞 배너

입구 앞에는 이렇게 배너가 있는데 사진에서부터 벌써 선생님의 전문적인 냄새가 향긋하게 나는 것 같아요. 스트롱 베이스에는 천지현 선생님이 계시는데 근성장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그리고 파워리프팅까지 경험을 가지고 계시며 현재는 선수들도 트레이닝 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어요.

 

안산_헬스
천지현 선생님 자격증

인포데스크 뒤에 보면 일반 사람들은 잘 모르는 전문적인 자격증들이 나열되어 있는데 들어와서 보기만 해도 벌써 신뢰가 쌓이면서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해졌어요. 그리고 눈에 보이는 것은 영양에 대한 자격증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운동만 해서는 안되고 식단이 더 중요하다는 말이 많잖아요. 그 이유에 대해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자신감 있게 다양한 니즈에 대해 해결책을 내 놓아 주셨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좋은것은 PT를 받으면 그걸로 끝이 아니라 개인운동도 정말 중요하게 잘 챙겨주시는 거예요. 프로그램 제공은 물론 이 PT가 끝나도 내가 스스로 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것이 정말 현명하고 회원을 정말 많이 생각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안산 스트롱 베이스 천지현 선생님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중조절을 원한다면 12주 프로그램을 먼저 시행하면서 1달에 본인 체중의 3~5%의 체지방을 빼는 것을 추천해주셨어요. 왜? 냐는 질문에 질문을 마치 기다리셨다는 듯이 그 이유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저 또한 이해할 수 있게 대략적으로 대사가 망가지기 때문에 급하게 안먹고 급속도로 빼면 다이어트가 끝나고 요요현상이 200%이상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대사를 정말 중요하게 강조해주셨어요.

 

 

 스트롱 베이스 내부 

 

그러면 운동하는 공간이 정말 궁금할텐데 운동하는 공간이라 하여 보통 일반 헬스장처럼 기구가 많고 그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50평이라는 공간 안에서 정말 무슨 운동을 다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안산_피티샵
스트롱 베이스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위에 보이는 모습이 스트렝스 에비뉴의 내부 모습인데 뭔가 잔디도 깔려있어서 공원에 산책 온 느낌도 있는데 저기는 보이는 것과 반대로 운동 지옥 공간입니다. 정말 힘든 위치예요.

 

스트롱 베이스 기구

스트롱 베이스에서는 머신이 꼭 필요한 머신만 있어요. 멀티렉에서 웬만한 운동은 다 하면서 어마무시한 레그프레스, 남자들이 좋아하는 디렉스 시티드 로우 머신 그리고 저 뒤에 카이저도 있더라구요.

 

스트롱 베이스 렉부자

근데 이렇게 한 쪽에만 기구가 있는게 아니라 3면이 렉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운동하는 회원님들에게는 쉬지않고 운동을 시킬 수 있게 천지현 선생님만 신날 수 있는 구조가 되어 있어요.

 

스트롱 베이스 유산소 기구

그리고 반대쪽에는 유산소 운동 기구들도 있는데 여기는 싸이클과 로잉 머신이 있어요. 저는 가끔 로잉 머신을 하는데 새롭기도 하고 여느 헬스장에 없는 장비이기 때문에 재밌으면서 힘들어요. 

 

스트롱 베이스

이렇게 유산소 머신들이 놓여져 있고 밑에 잔디가 깔려 있는데 다양한 기능성 기구들도 있어서 잔디를 이용하여 기능성 운동들도 정말 많이 해요. 처음에는 그냥 보기좋게 깔아놓은줄만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운동 목적으로도 사용하게 됩니다.

 

탈의실

그리고 스트롱 베이스의 탈의실인데 1:1 피티샵의 운동 공간이기 때문에 남자 여자 탈의실이 잘 분리 되어 있어요. 저는 이렇게 사진 찍으면서 바로 앞에 여자탈의실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는데 내부에는 이렇게 탈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재밌게도 안에 큰 쿠션이 있는데 이거는 가끔 회원님들이 일찍오거나 끝나고 나서 저기서 책도읽고 쉬면서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편한 공간이면서 깔끔한 분위기에서 운동도 하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안산에서 다이어트나 스트렝스, 체형교정, 기능성 트레이닝 등등 다양한 운동을 경험해보거나 운동 목적이 있으신 분들은 스트롱 베이스에서 상담을 받고 운동 해보는 것을 저는 정말 강력히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소개는 여기서 마치고 오늘 하루도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