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는 엉덩이 운동 맛집이다

by adorewoogie 2023. 6. 13.
반응형

 근력 운동 코어 운동은 물론 엉덩이 운동까지 완벽한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모두 출근 잘 하셨나요? 이제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데 모두 더위 잘 관리 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신도림에 있는 새로 생긴 헬스장 짐야드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새로 생긴데다가 분위기 또한 깡패여서 기회가 되시면 꼭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도림역 헬스장 짐야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도림 헬스장하면 짐야드뿐이고

 

우선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의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19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 번호는 02-832-5115예요. 신도림역에서 도보로 3~5분거리여서 역이랑도 가깝고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라 편의성이 좋아요.

 

신도림_헬스장
짐야드 헬스장

여기가 바로 짐야드 헬스장이며 2층에 위치해 있어요. 1층에는 제가 좋아하는 베라가 있어서 건물에 좋은 상가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짐야드 내부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파노 카메라로 찍은건데 정말 다양한 기구들이 놓여져 있으며 여기의 머신들은 디렉스 머신으로 놓여져 있었어요.

 

스텝밀
스텝밀 ( 천국의 계단 )

그리고 이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머신으로 스텝밀이예요. 천국의 계단으로 많이 알고 있는 머신이며 요즘 진짜 인기가 많아서 놓치면 자리차지하기 어려운 유산소 운동 기구예요.

 

유산소
다른 유산소 운동 기구

그 옆에는 싸이클 6대와 마이마운틴 2대와 트레드밀 8대가 있어요. 유산소 머신들도 정말 다양하면서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지상이여서 확 트여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스트레칭
스트레칭 존

그리고 여기는 스트레칭 존인데 단이 올려져 있어서 스트레칭 하기 정말 좋게 해 놓았으며 폼롤러와 각종 소도구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덤벨
덤벨존

그리고 프리 웨이트존에는 덤벨이 이렇게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데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새거여서 그런지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 노란색과의 이 조화 너무 좋았습니다.

 

근력_운동
프리 웨이트 존

그리고 여기는 프리웨이트 존인데 하체운동 할 수 있는 구역으로써 운동할 수 있는 렉은 3대가 있으며 힙 쓰러스트와 레그 프레스 스쿼트 머신 등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운동 맛집이예요.

 

디렉스
핀 머신 존

그리고 필드에는 각종 핀 머신들이 놓여져 있는데 기구들 정말 깔끔하고 디렉스 하면 말 다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여기 조명 맛집이여서 너무 분위기가 좋았어요.

 

근처-헬스장
카페가 아닌 짐야드 헬스장 탈의실

여기 분위기 조명 무엇인가요? 정말 이쁘지 않은가요?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좋았던 것 같아요. 여기는 바로 탈의실이라고 하는데 그레이 화이트 톤이여서 너무 깔끔하고 여자분들이 좋아하게끔 해 놓았습니다.

 

근처_헬스장
샤워실 개인부스

그러면 샤워시설은 어떻게 되어있냐면 바로 개인 샤워부스로 설치  되어 있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이여서 너무 좋았고 인달 깔끔 그 자체입니다.

 

짐야드 스쿼트 머신

제가 좋아하는 스쿼트 머신이 있어요. 크기만큼 어마무시하게 하체 근육에 운동이 잘 되는 머신이예요. 여자분들도 좋아해서 정말 많이 운동하는데 이 운동기구를 여기서 보다니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제 운동도 많이하고 모두들 헬스장 찾고 있을텐데 시간되시면 짐야드 헬스장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