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신도림역 헬스장 짐야드 앞 돌솥 비빔밥과 소고기 맛집 마장동 일번

by adorewoogie 2023. 6. 8.
반응형

 소고기 맛집인데 점심 특선도 남다르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한주의 반이 지나고 목요일이 다가왔습니다. 모두들 오늘 하루도 스타트 잘 하셨나요? 오늘은 제가 신도림역 헬스장 짐야드 바로 앞 소고기 맛집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근데 이번에는 소고기가 아닌 점심특선중에 제가 먹었던 돌솥 비빔밥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고급스러워서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장동 일번지에서 먹은 돌솥 비빔밥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장동 일번지 점심 특선 중 돌솥 비빔밥

 

우선 마장동 일번지의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22 무명빌딩 1층이며 신도림역 2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소고기_맛집
짐야드 앞에 있는 마장동 일번지

 

우선 여기는 국내산 한우와 국내산 돼지만을 판매하면서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해요.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고기를 먹어보고 싶어요.

 

소고기
마장동 일번지 메뉴

이건 마장동 일번지의 메뉴예요. 국내산 한우 부위별 메뉴와 국내산 돼지 한돈 삼겹살 목살이 있어요. 후식으로는 국민 후식 된장찌개 계란찜 그리고 냉면도 보이네요.

 

돼지고기
테이블 메뉴

테이블에도 메뉴가 있는데 점심 특선으로 고기를 파니 육회 비빔밥도 있고 된장찌개, 제육볶음, 떡만두국 등등 정말 점심 특선으로도 맛있는 메뉴들이 많았어요.

 

돌솥 비빔밥 시킨 후 밑반찬

저는 많은 메뉴들 중에 오랜만에 돌솥 비밤밥이 보여서 바로 시켰어요. 시키면 시키자마자 김치와 고추장 그리고 나물이 나오며 계란국까지 나왔어요. 근데 계란국 나오자마자 한 입 먹었는데 이게 뭔일인가요. 계란국부터 의미심장하게 맛있었어요.

 

돌솥 비빔밥

이것이 바로 돌솥 비빔밥이예요. 각종 나물과 야채들이 올려져 있으며 그 안에는 정말 맛있는 불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지글지글 소리에 고추장을 적당히 넣고 바로 비볐습니다.

 

비빔밥
돌솥 비빔밥

위에 김도 많이 뿌려져 있으며 계란 고명과 오이 당근 등등 정말 신선한 채소들이 올려져 있어서 지금 쓰는 중에서도 군침이 도네요.

 

돌솥_비빔밥
고추장 넣은 돌솥 비빔밥

비볐을 때 비주얼 보이시나요? 정말 윤기가 좌르르 하면서 맛있게 보이시죠? 밑에 밥이 약간 누릉지 변하기 전의 꼬들한 밥이 되어서 한 숟가락 떠서 먹었을 때 입 안에서 더 맛있고 좋았어요.

 

돌솥 비빔밥 맛집 마장동 일번지

이것이 진정 돌솥 비빔밥이던가요. 한 숟가락 떠서 반찬으로 나온 나물과 함께 먹어도 더 맛있었어요. 특히 고추장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아서 더 맛있었으며 행복한 점심을 보냈습니다.

 

 

정말 기회가 되신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 마장동 일번지에서 소고기도 꼭 한 번 먹어보겠지만 점심 특선도 정말 맛있으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