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선지 해장국으로 영등포 사람들을 사로잡은 해장국 맛집 일심 해장국

by adorewoogie 2023. 6. 7.
반응형

 신속하고 맛있게 일심 해장국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 일하고 목금만 일하면 또 즐거운 주말이 찾아오니 남은 3일 모두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영등포 신도림에 있는 택시 기사님들의 단골 맛집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일심 해장국이라는 맛집인데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심 해장국에서 먹는 선지 해장국

 

제가 원래 선지 해장국은 잘 찾아먹지는 않는데 여기 일심 해장국 집은 지나가면서 계속 눈길이 가서 한 번 먹어 보기로 했었어요.

 

해장국
일심 해장국

여기 길건너에 보이는 택시들이 서있는 곳이 바로 일심 해장국이예요.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55에 위치한 곳이며 전화번호는 02-846-7020이예요.

 

선지_해장국
일심 해장국 주차장

이렇게 일심 해장국은 앞에 주차장이 있으며 기사님들의 단골 식당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그 이유는 여기 일심 해장국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압니다.

 

영등포_맛집
일심 해장국 테이블

뒷모습이 삶의 무게를 짊어지고 사시는 아버지 뻘 분들이 맛있게 식사를 하고 계신데 왜 이렇게 뭔가 찡한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드셨어요.

 

일심 해장국 메뉴

이게 바로 일심 해장국 메뉴입니다. 저는 살아오면서 식당인데 일단 메뉴의 수가 적고 주차장에 주차 요원 아저씨들이 계신다면 그건 찐 맛집이다라고 예상을 해요.

 

일샘 해장국 양념과 김치 깍두기

여기는 정말 좋으면서 재밌는 건 제가 앉아서 해장국 2개를 주문을 했어요. 근데 주문을 하고 난 뒤 3분도 안되서 해장국이 바로 나왔답니다.

 

일심 해장국 선지 해장국

이게 바로 일심 해장국의 선지 해장국 이예요. 밥과 함께 나왔으며 정말 맛이 시원하고 담백했어요. 위에 보셨듯이 금액이 5,500원인데 이 맛이면 정말 천사 식당 입니다.

 

일심 해장국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모든 해장국에 정말 잘 어울리는 김치와 깍두기가 있는데 저는 함께 먹은 친구와 김치와 깍두기를 3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정말 선지와 함께 김치 싸서 먹으면 이런 환상의 조화가 없습니다.

 

선지 해장국 선지

그리고 뚝배기에 위에서는 우거지 밖에 보이지 않았지만 숟가락으로 밑을 긁어서 퍼면 이렇게 맛있게 생긴 선지가 엄청 그게 있었어요. 그 맛은 일품입니다.

 

 

오늘은 제가 신도림 맛집에 일심 해장국 선지 해장국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날도 이제 많이 덥고 땀도 많이 흘릴텐데 모두 해장국 한 뚝배기 하고 가세요. 그리고 여기 밥은 무한리필이라는 것은 안 비밀입니다. 그럼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