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홍대 가성비 냉면 맛집 시장냉면 냉면과 만두의 환상조합

by adorewoogie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무더운 여름이 올 것만 같은 분위기가 온 것 같아요. 날씨가 정말 더우면서도 갑자기 장마가 온다고 하면서 날씨가 흐리고 정말 올 여름도 뜨거운 여름이 다가올 것 같네요.

 

 

오늘은 제가 홍대에 있는 가성비 좋은 냉면 맛집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름은 시장냉면이라는 냉면 맛집이며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29라길 11이며 연락처는 02 - 332 - 6606 이예요. 여기 정말 맛있는 곳이고 가격에 놀라고 맛에 놀라는 곳이라 제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장냉면에서 먹은 냉면과 만두의 조합

 

우선 여기는 많은 젊음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홍대예요. 골목 골목마다 정말 맛집들도 많고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는데 여기 시장 냉면도 작은 골목들 중에 한 골목 안에 있어요.

 

시장냉면
시장냉면 입구

같은 건물에 술집과 다른 가게들이 있어서 시장냉면은 작게 이렇게 보이는데 다들 아시죠? 숨은 맛집이 진짜 찐 맛집인거! 그래서 저는 이 시장냉면을 보고 과감하게 입장했습니다.

 

홍대-맛집
시장냉면 입간판

입간판도 하얗게 뭔가 무드있게 해 세워 놓았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 20분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홍대입구
시장냉면 문 앞

 

건물 입구에 들어가면 아래에 지하 반층이여서 건물 내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이렇게 시장냉면이 나옵니다. 오랜만에 반지하에 내려가는 기분이였어요.

 

시장냉면-내부
시장냉면 내부

 

반지하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우선 내부가 상당히 밝고 가게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도 감성 한 가득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양념장이랑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혼밥도 할 수 있는 다찌도 있으니 혼자 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장냉면-메뉴
시장냉면 메뉴

이게 바로 시장냉면의 메뉴판이예요. 가격 무엇일까요? 왜이렇게 싸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격이 정말 착했어요. 그래서 아무런 서스럼 없이 저는 물냉면 한 그릇 + 만두4개 세트에 곱배기까지 추가를 해서 시켰어요. 그러면 총 금액은 8,500원이예요.

 

온육수
시장냉면 온육수

어디 냉면집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온육수죠. 진짜 냉면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냉면이 나오기전에 육수의 맛만 보고도 바로 그 집에 냉면맛을 알 수 있다고 해요. 냉면 먹기 전 웜업으로 온육수 한 컵 쭉 마시면서 정말 자극적이지 않은 사골 국물같은 느낌에 냉면이 정말 기대되는 맛이였었어요.

 

물냉면
물냉면 만두4개 세트

이것이 바로 물냉면과 만두4개 세트예요. 비쥬얼 보이시나요? 그리고 만두는 저렇게 4개가 가지런히 나와서 어찌나 귀여웠던지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정말 나오자 마자 우선 육수 한 숟갈 먼저 떴었어요.

 

비빔냉면
시장냉면 물냉면 곱배기

첫 입 딱 먹는 순간 와 이거다 했어요. 우선 처음에 나오는 냉면의 맛은 약간 싱거울 수 있는데 여기는 아예 싱겁지가 않았어요. 시장냉면의  물냉면 자체가 우선 시원하고 특히나 면이 쫄길쫄깃 했어요. 깨가루도 팍팍 들어가고 아주 제 취향 입니다.

 

물냉면-면
물냉면 곱배기 양

 

보자마자 젓가락으로 뜬 면의 양이예요. 곱배기가 아니라 곱배기의 곱배기의 양 같은 시장냉면의 곱배기입니다. 이 모습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너무 좋았는데 여성분들한테는 많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시장냉면 만두

그리고 함께 먹는 조합 최고의 만두예요. 처음에는 시판만두 10개에 4,000원 세트로 시키려고 했다가 좀 자제하고 세트로 시켰는데 정말 후회 했어요. 냉면과 함께 먹으니 이거는 10개 1세틀르 시키는게 맞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10개 세트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냉면-맛집
시장냉면 꿀조합 물냉면과 만두세트

이렇게 오늘 정말 배부르고 착한 가격에 맛있는 냉면을 먹은 것 같아 이 무더운 여름을 견딜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기회가 되시는 분은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냉면의 계절이 오니 모두 홍대에 오시면 맛 한 번 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면과 만두의 조화 정말 강력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오늘 하루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무더운 여름 대비 잘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