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의왕 롯데 타임빌라스 맛집 정원칼국수에서 먹은 고기칼국수

by adorewoogie 2022.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오늘 토요일에는 제가 의왕에 새로 생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 가서 신나게 옷도 사고 맛있는 음식들도 먹었는데 그 중에서 타임빌라스 내에 정원 칼국수라는 칼국수집이 있어서 먹게 되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파는 진 사골로 우려낸 정원칼국수만의 찐 칼국수 먹방 후기를 제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원 칼국수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셔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우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경기도 의왕에 최근에 새로 생긴 프리미엄 아울렛이며 건물이나 외관 디장인이 정말 독특하면서 해외의 이국적인 유리 건축물 속의 아울렛 건물과 비슷하게 만들어 놓았으며 중앙 잔듸광장이 있고 아쿠아 파크가 있으며 거기서는 오페라 가수들이 정말 멋지게 노래를 부르면서 아이들이 정말 많이 뛰어 놀아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어마어마한 벨리곰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강남, 서초, 송파, 분당에서 30분 거리에 있으며 백운호수와 바라산 천혜의 자연 환경에 자리잡은 프리미엄 아울렛이예요. 주소는 경기도 의왕시 바라산로 1이예요. 그리고 프리미엄 아울렛의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1시까지이니 쇼핑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벨리곰
타임빌라스 벨리곰

 

이 전에 갔을 때는 이렇게 잔듸광장에 정말 어마무시한 벨리곰이 떡 하니 앉아있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벨리곰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고 아가들만 뛰어노는 모습만 보다가 왔어요.

 

 

 

 

 

 정원칼국수에서 먹은 고기칼국수와 손만두

 

타임빌라스에는 푸드 코너가 따로 있는데 정말 커서 안내표시판을 잘 보시면서 찾아가시면 되요. 정원칼국수에서는 우선 입구앞에 메뉴판이 크게 있어요.

 

정원칼국수
정원칼국수 메뉴

메뉴판이 이렇게 나와있으며 저는 고기칼국수와 손만두 2알을 시켰어요. 칼국수가 정말 다양하게 있으며 고기 얼큰 칼국수와 비빔칼국수도 있으니 보시면서 드시고 싶으신 메뉴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고기칼국수
정원칼국수 내부에 자리에서 본 창가

 

주문을 먼저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창이 환하게 빛이 들어오면서 인테리어가 상당히 밝고 좋았어요. 사람들도 꽤 많았으며 다들 고기칼국수는 다 먹는거 같더라구요. 보고서는 정말 잘 시켰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고기칼국수-가격
정원 칼국수

 

정원 칼국수 내부는 이렇게 사람이 가득 차 있으면서 2010년부터 해왔다고 하니 너무 맛있을 것 같아 기대가 컸어요. 그리고 여기 정원 칼국수는 애들과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유아용 식기와 의자가 잘 구비외어 있으며 그리고 애견도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셀프-코너
셀프코너와 무료 공기밥

여기 이렇게 김치와 반찬을 리필할 수 있게 셀프코너가 있으며 그 옆에는 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밥솥이 있어요. 본인이 먹고싶은만큼 퍼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특히 들께 칼국수 같은거 시켜먹고 난 후 면을 다 먹고 밥을 말아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칼국수
고기칼국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 칼국수와 손만두가 나왔어요. 고기가 저렇게 많이 들어가 있으니 고기 칼국수라고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만두는 2알 시켰는데 크기도 정말 컸어요.

 

고기-칼국수
고기칼국수의 고기 듬뿍

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고 국물이 칼국수 치고는 상당히 맑았어요. 그리고 계란 고명도 많이 얹혀져 있으며 국물이 일단 다른 칼국수 집과 정말 달랐어요.

 

비빔-칼국수
고기칼국수 사골 국물

국물은 우선 사골을 푹 우려낸 국물에 고기가 들어가서 맛있고 적당한 기름이 떠 있으며 조화를 이루는데 그 맛은 진짜 건강해지는 맛이고 맛이 진짜 깔끔해요. 깊고 진한데 깔끔하다고 해야할 것 같아요. 아무튼 국물은 정말 맛있어요.

 

칼국수
고기 칼국수 면

칼국수의 면은 완전 쫄깃쫄깃 하면서 저기 고기와 함께 싸서 먹으면 그 맛은 정말 일품이예요. 갈은 고기와 슬라이스 고기 두가지가 있는데 함께 어우러져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정원칼국수
정원 칼국수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김치와 갓김치 두가지가 나오는데 특히 저는 저 갓김치가 너무 맛있엇어요. 어찌나 맛있는지 김치 잘 안먹는 제가 두번이나 리필을 해서 먹었어요.

 

손만두
정원 칼국수 손만두

만두는 우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들 중 하나이며 이미 비주얼에서 합격을 했어요. 크고 손으로 직접 빚은 만두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만두예요. 2알은 3,000원이며 4알은 6,000원이예요. 가격은 좀 쎄지만 그 맛은 가격만큼 하니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찐만두
정원칼국수 손만두 속

안 입 베어물고 오물오물하면서 속을 봤어요. 정말 속이 꽉차서 입안에서도 그 맛이 그대로 전해져요. 그리고 칼국수와 함께 먹으니 더더욱 맛있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4알을 시켜먹을 걸 했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 이국적인 건축물

오늘도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이렇게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여기 타임빌라스는 진짜 건물들도 보기 좋고 신기하게 만들어 놓아서 볼거리가 정말 많으니 꼭 한 번 오셔서 제가 소개시켜드린 칼국수도 드시면서 즐기고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정원칼국수의 고기칼국수와 손만두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 이번 한주도 모두 즐거운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또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타임빌라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