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GNC 밀크씨슬 간 건강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식품

by adorewoogie 2022. 4. 16.
반응형

 GNC 밀크씨슬이란?

 

안녕하세요. 드디어 주말이 왔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날씨가 너무나 좋네요. 다들 주말에 오랜만에 밖에도 나가고 데이트도 하고 나들이 계획을 세우면서 이제 다시 일상회복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마스크를 벗고 다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생일이였는데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던 GNC 밀크씨슬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은 카톡을 통해 지인에서 선물을 많이 하는데 저 또한 지인으로부터 이 밀크씨슬을 선물 받았는데 진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고 우선 이 밀크씨슬의 목적은 "간 건강"입니다.

 

GNC-밀크씨슬
GNC 밀크씨슬

 

주원료는 밀크씨슬 추출물이며 주성분은 실리마린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선물 받은 것은 밀크씨슬 600mg이 60캡슐이 들어있는 통이 두 개나있는 선물 세트예요. 깔끔한 쇼핑백과 함께 선물이 왔으며 선물을 받았을 때 굉장히 기분이 좋았어요.

 

밀크씨슬-선물세트
밀크씨슬 선물세트

이렇게 상자에 깔끔하게 두개의 밀크씨슬이 들어있으며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간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2캡슐당 실리마린이 130mg가 들어있으며 1일 1회 2캡슐씩 총 60캡슐이 들어있으며 30일분이 들어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밀크씨슬-효능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우선 간 건강 기능성 원료의 밀크씨슬이란? 엉겅퀴라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수많은 인체 시험 등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과학적으로 인정 받았다고 합니다. GNC에서는 시험대상자 50명을 2개월동안 실험을 했었는데 간 건강의 지표를 나타내는 효소라하는 GPT, GOT라는 성분의 수치가 유의적으로 감소되는 연구를 확인하여 만든 거라 믿을만 하다고 생각해요.

 

 

그럼 GNC가 뭔지 뭐하는 곳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GNC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예요. 역사로는 1935년에 만들어져 8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세계적으로는 전 세계의 59개국 8,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GNC의 퀄리티는 원료, 순도, 기능성 및 유통기한에 관하여 150가지 이상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시행하면서 제품 수로는 거의 2,0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체계적인 맞춤영양을 제공하며 다양한 인체적용연구와 과학을 기반으로 독자적으로 우수한 제품 개발을 지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밀크씨슬-선물
밀크씨슬

 

이미 우리나라에도 많이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면 GNC를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밀크씨슬은 제가 통상적으로 간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했는데 그 외에도 과로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직장인, 잦은 회식으로 간 건강이 걱정되신 분들, 몸이 쉽게 지치고 간이 피로한 분들, 과체중으로 간 건강이 염려되는 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추천을 드립니다.

 

 

 

 왜 밀크씨슬을 추천하는가?

 

 

밀크씨슬은 우선 믿고 먹는 GNC의 엄격하게 선별한 프랑스산 원료를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의 노하우를 통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까다로운 원료선별 속에서 엄선하여 만든 제품이예요.

 

밀크씨슬-간-건강
밀크씨슬 통

밀크씨슬 추출물에 함유된 실리마린은 필라보노이드 종류로 간 기능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줘요.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1회 2캡슐을 섭취하면 밀크씨슬 1200mg와 실리마린 130mg을 다 충족시키기 때문에 피로도가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밀크씨슬-캡슐
밀크씨슬 캡슐

캡슐의 모양은 이렇게 카카오 같이 생겼으며 맛은 그냥 물과 함께 먹으면 되기 때문에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저는 생일 선물을 받았으니 열심히 먹어보면서 간 기능을 개선하여 나아가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저 또한 감동을 했지만 진짜 지인들을 위해 생일이던 기념일이던 가벼운 선물을 하기에 너무 고급스럽고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GNC 밀크씨슬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 모두 이번 한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얼른 마스크를 벗는 날이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