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천안 초밥 맛집 스시린에서 데이트 즐기기

by adorewoogie 2022. 5. 8.
반응형

 천안에 3군데의 스시린 중 두정동 스시린을 방문하다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늘 저녁에 가족 식사를 하기 전 낮에 천안 두정동에서 볼 일을 보고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 초밥 맛집을 찾았었어요. 근데 이게 왠 일 찾다가 5분도 안되는 거리에서 정말 초밥 맛집을 찾았어요.

 

스시린
스시린 골목

여기 골목을 가면서 왼쪽에 스시린이라는 가게가 있었어요. 사진 걸고 하는 식당들 중 정말 맛 없거나 망한 집 많이 못 본 저는 망설이지 않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스시린-입구
스시린 입구

옆에서 봤을 때는 그냥 일반 디자인으로 봤는데 앞에서 보니 뭔가 진짜 일본 식당에 들어가는 기분이 들었네요. 스시린이란 이름 되게 이쁜거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스시린에서 제가 먹은 초밥에 대해 설명드리며 스시린이 왜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인지 보여드리고 알려드릴께요. 천안 두정동에 가게 되시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

 

 

 스시린의 내부와 메뉴

 

스시린에 입장을 하면 우선 제가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들어가는 순간 아 여기 맛집이구나 했어요. 친절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과 위치를 친절하게 설명해주는게 좋았어요.

 

초밥
스시린 메뉴판

메뉴판을 가져와서 보는데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모듬 초밥 세트와 낱개도 많았고 진짜 메뉴부터가 군침을 돋게 만드네요. 저는 이름이 이쁜 린심초밥을 먹기로 했어요. 점심 특선도 있는데 점심 특선은 주말을 제외하고 점심시간에 판매를 하네요.

 

스시린-가격
스시린 인사말

맨 앞의 메뉴판 표지를 보면 이렇게 정성스러운 글들이 쓰여져 있어요. 음식에 진심을 다하는 곳이라 그런지 가격 인상에대한 조정 부탁의 글이 쓰여져 있네요. 물가가 워낙 오르는데다가 특히 연어가 요즘 초밥집들에서 말썽인 걸 아니 충분히 이해되고 좋은 글이여서 봤어요.

 

스시린-초밥-가격
스시린 내부

제 자리에서 본 모습인데 저는 안쪽에 깊은 곳에 들어가서 앉아서 주방이 바로 보이는 곳이며 입구 쪽에 있는 공간은 훨씬 더 넓은 자리가 많이 있으니 보이는게 다 가 아닙니다.

 

두정-맛집
테이블 세팅

옆에보면 이렇게 접시와 마늘, 간장, 샐러드 소스, 등이 있으며 위에는 스시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스시린만의 노하우가 있다는데 궁금하네요.

 

린심초밥
스시린 기본반찬 세팅

바로 기본 반찬이 세팅이 됐어요. 샐러드가 나오고 옆에 소스는 두 가지예요. 참깨소스와 키위소스가 있는데 저는 키위소스로 먹었어요. 그리고 장국과 와사비 그리고 저 가운데 있는 소스가 뭔가 와사비와 마요네즈를 섞은 듯한 소스인데 저거 진짜 맛있었어요.

 

붓
스시린 붓

그리고 신기한 거 하나는 이 붓이예요. 벽에 설명에 있지만 간장을 찍으면 밥 알이 풀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저 붓으로 간장을 찍어서 위에 발라주라고 하네요. 여러 초밥집 다녀보면서 저런 붓은 처음와요.

 

 

새우튀김과 우동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것이 이 새우튀김과 우동이예요. 우동 그릇도 크고 국물이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특히 이 새우튀김 진짜 바로 튀겨서 나와서 위에 소스가 뿌려져서 나왔는데 진자 너무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튀김옷이 과하게 덮혀있지 않아서 좋아요.

 

 린심 초밥에 정성을 더하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린심초밥이 나왔어요. 초밥의 갯수는 10PCS가 나와요. 다양하게 나오면서 세팅도 너무 이뻐요. 여자친구와 함께 와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린심초밥

이렇게 린심초밥이 나왔습니다. 3가지 종류의 새우초밥과 회 초밥 그리고 장어초밥, 계란초밥, 유부초밥 요즘에 아주 비싼 연어초밥까지 다양하게 나와요.

 

붓을 이용하여 간장 바르기

아까 소개해 드렸던 붓을 가지고 이렇게 간장에 푹 담그면 간장이 스며들겠죠? 그런다음 이렇게 초밥 위에 바르면 되요. 그럼 밥알에도 묻지 않기 때문에 풀어지지 않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천안-맛집
린심 초밥 비쥬얼

그래서 그런지 초밥을 그대로 집어서 입속에 들어가는 순간 진짜 밥알이 풀어지면서 간장과 위에 초밥의 맛이 어우러지면서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게 해요.

 

린심초밥 새우초밥

새우 초밥의 빛깔이 보이시나요? 3가지가 나오는데 생 새우, 간장 새우, 찐새우 다 각자 맛과 입에서 맴도는 맛이 달라서너무 좋았습니다.

 

장어초밥
장어초밥

제가 정말 좋아하면서 마지막에 더 행복감을 느끼기위해 마지막에 먹은 장어 초밥이예요. 장어 초밥 말할 것도 없죠? 이미 양념도 다 되어 있어서 입 안에서 양념과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린심 초밥 신선도

이렇게 오늘도 정말 맛있는 스시린에서 초밥을 먹고 행복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 실내 내부 인테리어와 일본에서 먹는 분위기가 나서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하면서 먹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혼자 먹었지만 느낌은 커플끼리 와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고 제가 갔을 때는 여자끼리 온 테이블과 가족끼리 온 테이블이 많았어요. 그만큼 여기 분위기가 정말 좋다는 거예요. 기회가 되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