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앞 파리 바게트 빵 겉바속촉 아다지오 커피번

by adorewoogie 2023. 5. 16.
반응형

 파리 바게트 빵들 중 겉바속촉 단짝의 취향저격 아다지오 커피번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느낌이 확 드네요. 오늘 하루도 힘찬하루 보내시고 화요일도 화요팅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빵 한 번 기회 되시면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제가 어딜 가든 볼 수 있는 파리바게트 베이커리에서 먹어본 아다지오 커피번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커피와 잘 어울리는 빵이므로 더더욱 추천을 드려요. 그럼 지금부터 파리 바게트 빵 아다지오 커피번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단짠단짠 겉바속촉 이라는 단어가 생각나는 빵 

 

신도림에 새로 생기기 오픈 준비중이라는 짐야드 헬스장을 구경가면서 바로 앞에 파리 바게트가 있어서 아침에 간단한 커피에 빵을 먹기 위해 갔었어요.

 

파리_바게트
파리바게트 빵 진열대

진짜 빵만보면 어찌나 흥분이 되는지 종류도 다양하고 갓 나온 빵들을 진열해 놓았는데 너무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였어요. 하지만 저는 좀 뒤에 맛있는 밥을 먹을 예정이여서 간단한 빵을 먹으려고 했어요.

 

빵_맛집
파리바게트 도림점

처음에는 고소짭짤 햄치즈브레드가 눈에 들어와서 집었었어요. 사실 뽀드득 그릴 소시지도 맛있게 보였고 진짜 주체할 수 없는 결정장애가 또 왔었어요.

 

빵_다이어트
파리바게트 도림점 빵들

진짜 여기도 저기도 사방이 빵천국이니 이리 행복할 수가 없었습니다. 여기는 파리바게트 도림점이며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헬스장 앞에 빵집이라니 먹고 운동하고 먹고 운동하기 딱 좋은 거리인 것 같아요.

 

파리바게트 도림점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벽 한 켠에는 식약청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등급의 매장으로 인정을 받은 파리바게트 도림점이네요. 와 보시면 알겠지만 받을만하게 정말 깔끔하고 청결된 분위기가 빵을 더 먹음직스럽게 만드는 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다지오 커피번

그렇게 한참을 둘러보다가 향이 유독 향긋하고 강하게 유혹하는 빵을 하나 골랐는데 바로 아다지오 커피번 이라는 빵을 골랐어요.

 

아다지오_커피번
아다지오 커피번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것이 바로 아다지오 커피번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시켰어요. 빵이 커피인데 또 커피를? 그만큼 제가 커피를 사랑하고 좋아해서 저는 상관이 없습니다.

 

아다지오 커피번

우선 아다지오 커피번을 설명드리면 커피향이 나는 겉부분은 바삭한 식감이 있고 버터향이 가득한 안쪽은 촉촉하게 구워져 있어요. 커피의 깊은 향을 느끼면서 안쪽은 버터 풍미가 진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데 정말 취향저격한 빵인 것 같아요.

 

빵
아다지오 커피번 겉바속촉

보이시겠지만 안쪽에는 이렇게 약간 비어있으면서 촉촉한 모습을 나타내요. 근데 겉부분과 안부분을 함께 집어서 손으로 잘라 한 입에 넣으면 진짜 그 조화는 잊을 수 없습니다. 중독의 맛을 나타내는 커피번이예요. 우유와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커피와 함께 먹어도 좋고 다 잘 어울리는 빵이예요. 그리고 건강도 생각해야하니 아다지오 커피번의 칼로리에 대해 궁금할 수 있는데 칼로리는 405kcal 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의 빵들 중에서 아다지오 커피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모두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