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김포 고촌 냉동 삼겹살 맛집 신곡상회

by adorewoogie 2023. 5. 14.
반응형

 김포 고촌역 앞 분위기 좋은 냉삼 맛집 신곡상회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아싸 금요일 하고 기뻐했는데 금새 일요일이 되었네요. 한주의 주말이 벌써 가고 월요일이 다가오는데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제가 김포의 떠오르는 도시 고촌에 가면 맛있는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요즘 많이 찾는 냉동 삼겹살 맛집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냉동 삼겹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냉동 삼겹살 맛집에 가면 냉동 삼겹살을 먹어야지

 

일단 제가 처음 갔을 때 막상 와보니 분위기가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의 분위기였습니다. 고촌역 2번출구로 나오면 50m정도의 거리밖에 안되며 외관은 마치 90년대 상회같은 분위기의 외관이였어요.

 

김포_맛집
신곡상회 입구

입구의 간판부터 재밌네요. 사람이 질리지 삼겹살이 질리나 맞는 말인것 같기도 하네요. 신곡상회가 보이는 골목을 끼고 입구까지 걸어가는데도 맛있는 삼겹살 냄새가 풀풀 나며 안에는 창가쪽 테이블도 있어서 사람들이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

 

냉동_삼겹살
냉동 삼겹살 맛집 신곡상회

입구 옆에 이렇게 창으로 되어 있어서 확 트여 있어서 좋고 밖에는 우선 자리가 꽉차보여서 대기가 필요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어요.

 

고촌_맛집
신곡 상회 테이블

다행히 테이블이 있어서 겨우 앉았으며 거의 1~2테이블 남고 다 꽉차있었어요. 회식자리로도 좋을 것 같고 데이트 코스로 저녁을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냉삼_맛집
신곡상회 메뉴

신곡상회는 바로 제주도 급랭 고기 집이네요. 메뉴만 봐도 군침이 벌써 주르륵 흐르네요. 우선 고기는 자부심 있게 1등급 이상 제주산 삼겹살 한 가지를 가지고 판매를 해요. 그리고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았어요.

 신곡상회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1등급 제주산 삼겹살

저는 바로 냉동 삼겹살 2인분을 시키고 다 먹었을쯔음에는 냉면과 볶음밥을 시켜 먹었었어요. 우선 아쉬운거는 진짜 볶음밥 먹었을 때 제가 너무 맛있어서 미처 찍지 못했던 게 아쉬웠어요.

 

냉삼
신곡상회 삼겹살 맛있게 먹는 방법

메뉴는 이렇게 크게 가운데에 있고 각 테이블마다 벽에 이런 종이가 붙어있는데 바로 삼겹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적어놨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을 얼마나 더 맛있게 해주시길래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는지 기대가 됐었어요.

 

경기도_맛집
신곡상회 밑반찬

주문과 동시에 직원분이 옛날식 둥근 쟁반에 이렇게 빈틈없이 빼곡히 밑반찬과 각종 소스들을 차려놓았어요. 진짜 이렇게 다양한 종류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신곡상회 냉동 삼겹살 2인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냉동삼겹살이 나왔어요. 2인분인데도 양이 2인분보다 더 많아 보였어요. 양 또한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신곡상회 불판

처음에는 직원빈이 불판에 각종 버섯과 꽈리고추, 김치 등등 불판에 올려놔주며 고기도 함께 가지런히 정렬을 맞춰서 올려놔주세요.

 

신곡상회 냉동 삼겹살 쿼리티

이렇게 고기가 익어가면 기름은 밑에 함께 곁들여 먹을 것들과 어우러져서 더 맛을 풍미있게 해주고 고기는 더욱 맛있게 익어가고 이게 신곡상회 만의 노하우면서도 매력인 것 같아요. 다 익은 고기는 한 점 집어서 위에 보이시는 소스와 함께 먹었는데 진짜 냉동 삼겹살 매력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양념게장도 판매하는 신곡상회

여기는 양념게장도 판매하더라구요. 아쉽지만 저는 먹지 않고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1인분을 더 시켜 먹고 거기에 냉면과 볶음밥까지 시켜서 먹었는데 우선 정말 저는 신곡상회의 볶음밥 강력 추천합니다. 진짜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그럼 오늘은 김포 고촌의 냉동 삼겹살 맛집 신곡상회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내일부터 또 일상이 다시 시작되는데 모두들 힘내시고 기회되시면 꼭 한 번 가보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