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광명 데이트 코스로 가고 싶은 일본 라멘 맛집 딱 여기 쵸우 라멘

by adorewoogie 2023. 5. 10.
반응형

 쵸우 라멘의 시그니처 이름 그대로 쵸우 라멘

안녕하세요. 황금 연휴 잘 쉬시고 모두들 한 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한테는 벌써 화요일이 되었는데 여러분들은 이제 화요일일까요? 모두들 이번 한주도 힘찬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명에 가면 생각나는 많은 것들이 있는데 이케아, 롯데 아울렛, 동굴 등등 정말 많지만 저는 경기도 광명에 가면 꼭 가면서 생각나는 라멘집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쵸우 라멘인데 정말 맛있는 라멘 맛집들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며 제가 경기도에서 먹어 본 라멘 맛집들 중에 최고 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쵸우 라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명의 맛집을 찾아서

 

저는 정말 매운 맛을 좋아하는 쵸우 라멘은 매우면서도 맛있는 라면으로 제가 기억을 하고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해요. 맵기 조절도 가능하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안맵게 드셔도 됩니다.

 

라멘
광명 쵸우 라멘

쵸우 라멘은 이렇게 생겼으며 정말 깔끔하면서 외부는 일본의 뭔가 가옥에 온 느낌을 나타내는 모습이 있어요. 제가 가는 시간은 다행히 늦은 마감시간 가까이 되어서 사람이 없었어요.

 

맛집
쵸우라멘 주차불가

쵸우 라멘은 제가 좋아하면서도 다 괜찮은데 한 가지 주차가 안된다는 거예요. 아쉽게도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비용을 좀 내고 공영 주차장에 대는것을 추천드려요.

 

라멘_맛집
쵸우 라멘 내부

내부에는 이렇게 2인석, 4인석이 나뉘어져 있으며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사람도 없어서 좋았고 널널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여성분들이 오면 더 좋을 이유는 라멘도 맛있는 집이지만 알바나 일하시는 분들이 잘생겼습니다.

 

 

 

 쵸우 라멘은 더 매운맛이 최고!

자리에 앉으면 각 테이블 마다 메뉴판이 놓여져 있어요. 라멘의 종류는 시그니쳐 쵸우 라멘만 있는게 아니라 돈코츠 라멘부터 해서 다양하게 있어요.

 

일본_라멘
쵸우 라멘 메뉴판

돈코츠 라멘, 미소라멘, 소유 라멘, 해물미소라멘 등등 된장, 간장으로 라멘을 맛있게 만들어 줍니다.쵸우 라멘도 맵기의 강도가 4단계로 나뉘는데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해서 더맵게 맛을 선택했어요. 마음같아서는 교자나 규동을 시키고 싶었지만 저녁이니 차슈만 추가했어요.

 

매운_라멘
쵸우 라멘

이것이 바로 쵸우라멘이예요. 계란 반개부터 목이버섯 까지 그릇을 꽉꽉 채워서 알바생도 양손으로 조심히 들고 서빙할 정도로 양이 많이 나옵니다.

 

쵸우 라멘 차슈추가

그리고 옆에는 차슈가 추가된 차슈가 보이는데 기본으로는 2개가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추가를 해서 총 4개의 차슈가 나왔으니 근데 차슈를 먹었을 때 차슈에서 불맛이 나면서 고기가 정말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추가하기를 정말 잘한 거 같으며 가신 분들은 차슈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광명_맛집
쵸우 라멘의 숙주와 목이버섯 그리고 면

보시면 안에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숙주도 정말 많이 들어있을 뿐더러 숙주가 많은 만큼 면이 많이 없을 것 같았는데 면도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쵸우라멘 국물

그리고 저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쵸우 라멘의 더맵게 라는 매운 단계의 맛을 선택했는데 색 부터가 정말 매워 보이죠? 뭐든 국물을 먼저 마셨는데 진짜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게 매웠어요. 국물이 맛있으니 매운지도 모르고 마셨으며 진짜 밥을 부르는 맛있는 국물이예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매운거를 못드시는 분들은 꼭 안매운 맛을 시키세요.

 

단무지
쵸우라멘 단무지

그리고 쵸우 라멘과 함께 나오는 반찬으로는 많이 익숙한 단무지가 같이 나오는데 양념에 버무려서 나와서 그냥 단무지가 아니라 달게 맛있는 단무지 였던 거 같아요. 이것 또한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라멘_맛집
쵸우 라멘 클리어

이렇게 너무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행복한 라멘 시식을 했습니다. 진짜 하나도 남길 것도 없었으며 요즘 먹는 양이 늘은건지 진짜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쵸우 라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경기도 광명에 만약 가시는 분이 계시거나 데이트를 하면 쵸우라멘 꼭 한 번 추천드려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