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떡볶이 순대 튀김 떡순튀 신도림 분식 맛집 핫스타

by adorewoogie 2023. 5. 18.
반응형

 신도림역 근처 학교앞 분식점 그 맛을 느끼고 싶을 때 핫스타

안녕하세요. 곧 비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오늘은 많이 습한 것 같습니다. 오늘 목요일도 모두 좋은하루 보내시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제가 신도림에 사는 분들이라면 다 알면서 작고 강한 맛있는 맛을 가지고 있는 분식 맛집 핫스타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도림 분식 맛집 핫스타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핫스타에서 맛 볼 수 있는 떡순튀 오리지날

 

핫스타는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피트니스 옆 건물 큰 사거리 모서리에 위치해 있어 시각적으로도 너무 좋고 동네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지나가면서 침을 닦으면서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신도림_맛집
핫스타

보시는 것과 같이 정말 작죠? 근데 신기한 거는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지만 저렇게 서서 드시는 분들도 많은데 줄이 있어도 기다리면서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신도림_운동
핫스타를 먹기 위한 사람들

이렇게 양 옆으로 횡단보도도 있어서 기다리다가 고민끝에 발걸음을 돌아서서 먹고 가는 사람들을 많이 만드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무슨 메뉴가 있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어렸을 때 봤던 메뉴들 다 가지고 있는 핫스타 분식집

우선 우리가 분식집하면 가장 기본적이고 시그니처 메뉴인 떡볶이, 튀김, 순대가 있죠? 그리고 여기는 제가 어렸을 때 좋아했던 떡꼬치도 있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카츄도 있어요.

 

분식
핫스타 메뉴

이렇게 입구 옆에는 핫스타의 메뉴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정말 옛날이긴 하지만 어렸을 때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반가운 메뉴들이예요.

 

분식집
핫스타 메뉴 소진 임박

제가 갔을 때는 거의 늦은 저녁이라서 튀김이 거의 소진 임박이여서 제 차례가 오자마자 뒤도 안돌아보고 접시를 집어서 제가 먹고싶은 튀김을 바로 다 집었어요.

 

핫스타의 떡볶이 순대

그리고 튀김을 우선 확보해놓고 떡볶이 1인분과 튀김 1인분을 시켰어요. 당연히 내장은 같이 먹어야 순대죠. 배가 고파서 그런지 떡볶이의 색도 영롱하게 보였어요.

 

떡볶이
떡복이 1인분

접시도 많이 눈에 익죠? 정말 어렸을 때부터 봐왔던 떡볶이 접시이면서 이미 쌀떡에 양도 미쳤다고 생각이 들어요. 나오자 마자 바로 한 입 먹었는데 진짜 떡볶이는 여기 영등포구에서 이길 수 있는 맛이 없는 거 같아요. 평소 엽떡을 많이 먹긴 했는데 오랜만에 어릴적으로 돌아간 것 같아요.

 

튀김
각종 튀김 ( 오징어튀김, 깻입튀김, 김말이, 야채튀김 )

각종 튀김들을 다 담아놓으면 이모님께서 한 번 더 기름에 튀겨서 더 맛있게 해서 이렇게 주셔요. 저는 오징어 튀김을 좋아해서 많이 담았는데 제가 여기 핫스타에 오면 꼭 함께 담는게 있어요. 바로 깻입튀김이예요. 정말 큰 튀김안에 고기 속을 넣어서 튀김으로 나오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떡튀순 세트

이렇게 제가 시킨 떡볶이 튀김 순대를 함께 시켜서 서서 꼬지로 하나하나 찍어서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건 국룰이구요.

 

 

진짜 기회가 되신다면 신도림의 핫스타 분식집에 가서 드셔보는 것을 강력 추천드려요. 정말 너무 맛있는 맛집이여서 사람들도 많이 가니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