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운동 후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추천

by adorewoogie 2023. 6. 20.
반응형

 운동 후 단백질 쉐이크 프로핏으로 깔끔하게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화요일입니다. 이제 정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것 같은데 모두들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선물받은 셀렉스 프로핏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운동을 하고 난 후 단백질 섭취는 필수인데 뭐를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때 셀렉스에서 나온 초코맛 프로틴 프로핏을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프로핏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단백질을 포함한 영양성분이 꽉 찼다.

 

매일유업 단백질 보충 간식 셀렉스 프로핏은 100% WPI(분리유청단백질)로써 흡수가 빠르고 유당과 지방까지 제거한 프로틴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무콜레스테롤과 무지방, 무설탕까지 부담이 없고 우선 칼로리가 99kcal로 정말 무겁지 않고 가볍게 마실 수 있어요.

 

셀렉스 프로핏

셀렉스 프로핏의 맛은 초콜릿맛 복숭아맛 아메리카노맛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그리고 우선 헬창들과 운동하는 사람들이 보면 눈이 확 가는 것이 바로 단백질 20g이 들어있다는 것 입니다.

 

웨이프로틴
웨이프로틴

그리고 현재 인터넷으로 이렇게 박스로 판매를 하는데 구매를 하면 이 옆에 프로틴 음료와 함께 배송이되요. 한 박스에 12개가 들어있으며 양이 적당했어요.

 

프로핏 정보

운동 후 마시는 흡수 빠른 스포츠 프로틴 셀렉스 프로핏의 장점을 보면 우선 100% WPI 20g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단백질이고 근육 합성에 필요한 BCAA (발린, 류신, 이소류신)이 4,800mg도 함유되어 있어요.

 

프로핏 영양정보

반대쪽에 보면 이렇게 영양정보가 있으면 락토프리 무유당, 무지방, 무콜레스테롤, 무설탕, 무포화지방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셀렉스 프로핏

초코맛의 색은 이런 색이며 많이 묽지가 않아요 칼로리 자체가 일단 낮아서 초코맛은 99kcal이며 복숭아와 아메리카노는 더 낮아서 좋습니다.

 

프로핏 색

프로핏을 마실 때는 PT나 웨이트 트레이닝이 끝났을 때 집에서 홈트를 할 때나 야외 운동 할 때 찐닥한 단백질 보충제에 질렸을 때 그리고 퇴근 후 식사 대용으로 필요할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셨을 때 입 안에서 텁텁한 맛이 없고 깔끔하며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셀렉스 프로핏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절대 식사를 굶지 말고 식사를 드시기 어려울 때는 식사 대용으로도 드시기 좋으니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