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수원 수원역AK 깔끔한 스타벅스 리저브 R점

by adorewoogie 2022. 3. 19.
반응형

 수원 수원역AK 플라자 스타벅스 R점의 인테리어 너무 이쁘다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아주 무서운 꽃샘추위가 불어오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와주에 오늘은 결혼식이 오전 오후로 2개나 있어서 오늘 하루 배가 무척이나 불렀으며 마무리로 수원역에서 스타벅스를 갔는데 전국의 어느 스타벅스나 다 깔끔하고 좋았는데 오늘 여기 수원역AK 스타벅스 R점을 방문 했는데 디자인이나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결혼식에서 오랜만에 배부르게 먹고나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데 오늘 같은 스타벅스 R점의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이쁜 곳에서 쉬면은 아주 힐링이 될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수원 수원역 AK프라자 스타벅스 R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원역 AK프라자 스타벅스 리저브 R점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티를 마시다

 

우선 스타벅스의 위치는 수원역 건물 안에 있어요. AK플라자 건물 1층에 위치하여 있으며 5번출구 앞, 수입명품 존 안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 시간은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오전 7시부터 21시까지 운영을하고 일요일만 오전 8시 오픈으로 영업을 하고 있어요. 

 

수원-스타벅스-리저브-내부
수원역 스타벅스 R점

 

오늘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것은 리저브에서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티와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이렇게 시켰어요. 

 

수원역 스타벅스 리저브 내부

주문을 완료하고 스타벅스 실내를 구경했어요. 내부가 길면서 넓어 안쪽을 바라보면 명품 브랜드들이 있으며 밖을 보면 수원역 로터리가 보여요. 

 

수원역 스타벅스 리저브

반대쪽으로 걸어 가면 이렇게 스타벅스 리저브가 있어요. 역시 늘 보지만 리저브는 진짜 고급스러워 보여요. 깔끔하고 첫번째 사진을 보셨듯이 저 깊은 곳까지 스타벅스는 테이블이 배치가 되어있어요.

 

스타벅스 굿즈

그리고 입구를 처음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게 바로 이 스타벅스 텀블러와 머그컵들이 있는 굿즈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리저브 상품들도 정말 이쁘게 디자인이 되어있으며 리저브라 그런가 저 R자 하나만 들어가 있어도 고급스러워 보여요. 역시 스타벅스 입니다.

 

 

별궁-오미자-유스베리티
스타벅스 리저브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처음에 주문한 것들 중 먼저 나온 것은 이 메인 음료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예요. 별궁이란게 뭘까 했는데 그냥 이 티를 봤을 때 오미자로 별궁을 표현한 것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 이름 정말 이쁘게 잘 지었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티

컵도 이쁘고 위에 올려져 있는 오미자도 이쁘지 않나요? 실컷 구경을 하고 드디어 스트로우를 꽃아 맛을 봤어요. 맛은 말 그대로 오미자 유스베리티 마치 임금님이 되어 궁에서 즐겨먹는 오미자차에 스타벅스 유스베리와 한라봉의 달콤함을 더한 칵테일을 마시는 기분이였습니다.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진짜 스타벅스 리저브의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를 꼭 추천드려요. 사이즈는 그란데이며 칼로리도 175kcal입니다.

 

촉촉한-초콜릿-케익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The 촉촉한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다음으로는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The 촉촉한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이예요. 안에 초콜릿 케익에 초코 생크림을 더해 그 위에 티라미수같은 초코 가루를 덮어 사이드로는 초콜릿 조각들을 붙였으니 저에게는 정말 더할 나위 없는 초콜릿 사랑입니다. 

 

 

 

 

 

 

 

포크를 들고 바로 옆구리부터 공략을 해서 한 입 떠서 먹었어요. 입 안에서 말 그대로 더~! 촉촉한 초콜릿 생크림 케익이라는 단어를 씹는 맛입니다. 너무 달달하고 자꾸 손이 가게 되는 맛입니다. 하루가 너무 고되고 지쳐서 당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더-촉촉한-초콜릿-생크림-케이크
더 촉촉한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보이시나요? 보기만해도 정말 비주얼이 달달하죠? 온통 초코로 만들어진 케익 정말 스타벅스에서 조각케익 말고 완전 큰 케익도 판매 했으면 좋겠어요.

 

스타벅스에서 더 촉촉한 초콜릿 생크림 케익

너무 달다 싶으면 함께 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마시면 더 좋아요. 그리고 스타벅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제가 설명드릴 필요는 없죠? 전 국민이 아는 스타벅스 브랜드만의 커피 아는 맛이 그 맛이죠.

 

스타벅스 오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스타벅스 리저브의 별궁 오미자 유스베리 티, The 촉촉한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스타벅스의 많은 메뉴들 모두가 특색있게 맛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것들도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그리고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꽃샘추위이니 아직까지는 따뜻하게 하고 다니셔야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