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쌀떡 밀떡 맛있고 매콤한 가래떡 떡볶이 새솔동 우리할매떡볶이

by adorewoogie 2022. 3. 28.
반응형

 분식에 옛날 감성을 더하다.

 

안녕하세요. 3월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3월도 마무리 잘 하시고 모두 이번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어제 주말에 제가 아침에 병원을 다녀오고 난 후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병원 주변을 둘러보면서 아점으로 가볍게 먹을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찾은 요즘 무서운 신입 떡볶이 맛집 우리할매떡볶이을 찾아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우리할매떡볶이는 모르는 사이에 벌써 전국에 200호점이나 되는 호점을 오픈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떡볶이 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할매 떡볶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옛날-떡볶이-전문점-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밀떡, 쌀떡만 있는게 아니라 가래떡도 떡볶이로 만들 수 있어요.

 

우선 제가 방문한 곳은 안산에 핫한 새솔동에 있는 우리할매떡볶이 새솔점이예요. 이른 오전시간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이 없었으며 옛날 학교 앞 분식점을 보는 기분이였어요.

 

우리-할매-떡볶이-할머니-가격
우리할매떡볶이 간판

 

우리할매떡볶이 새솔점의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꽃내음2길 8-2 ( 새솔동 59-5 ) 이며 전화번호는 031 -355 - 8242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시작이며 저녁 21시까지 영업을 하고 매일 오후 3시에서 4시 1시간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우리-할매-떡볶이-.키오스
우리할매떡볶이 키오스

 

키오스를 통해 주문을 할 수 있는데 다양한 메뉴와 세트가 있는데 저는 우선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를 먹고 싶어서 첫번째로 우리할매떡볶이에서 나오는 가성비 끝판왕 가래떡떡볶이 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가래떡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13,500원이며 구성은 가래떡떡볶이, 모듬튀김, 꼬치어묵3개, 순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우리-할매-떡볶이-새솔점-어항
우리할매떡볶이 새솔점 어항

여기 새솔점에는 이렇게 키오스 옆에 어항도 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 눈길을 끌었어요. 이렇게 보니 좋네요. 그리고 여기는 내부가 정말 재밌고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우리-할매-떡볶이-내부
우리할매떡볶이 내부

 

이쁜 피규어들이 장식되어 있고 옛날 감성들이 많이 묻어있는 우리할매떡볶이 인 것 같아요. 저는 포장이여서 그렇지만 여기서 지인들과 함께 와서 먹으면 정말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우리할매떡볶이-메뉴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이게 바로 우리할매떡볶이의 메뉴예요. 메뉴들 정말 많죠? 튀김도 다양하게 있으며 분식으로는 비밤밥도 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 보통 세트로 많이 판매를 하는데 가성비 좋게 둘이서 셋이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우리할매떡볶이-음식
우리할매떡볶이 음식

 

잘생긴 사장님이 주문과 동시에 음식 조리와 포장에 들어가고 옆에 보시면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를 보실 수 있어요. 보기만해도 떡이 쫄깃쫄깃해 보이면서 너무 맛있게 보여요. 그리고 오랜만에 추억돋는 오뎅! 옛날에 많이 먹었는데 올 겨울에는 한 번도 먹지 못했던 것 같아요.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 세트

 

포장시간은 이미 음식들을 다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포장을 하면 되기 때문에 10분도 안걸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갓 오픈하면서 포장을 했기 때문에 음식들이 신선도가 좋았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포장
우리할매떡볶이 포장

 

 

우리할매떡볶이 포장이 다 되고 이렇게 이쁜 비닐에 포장되서 쏟아지지 않게 잘 포장해서 담아줘요. 세트라 그런가 안에 내용물이 정말 많아 보였어요.

 

가래떡-떡볶이
가래떡 떡볶이

 

이것이 바로 가래떡 떡볶이예요. 안에 오뎅과 계란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가래떡이라 그런가 정말 떡이 몇개 안되지만 굵어서 양도 적당해 보여요. 그리고 떡을 잘라서 먹을 수 있게 플라스틱 일회용 칼도 함께 넣어줘서 편하게 한 입 크기에 맞춰서 자르면 될 것 같아요.

 

우리할매떡볶이-순대
우리할매떡볶이 순대

우리할매떡볶이의 순대예요. 순대는 뭐 더할 나위없고 더 할 설명도 없습니다. 비쥬얼만 봐도 정말 맛있게 보이시죠? 그리고 순대는 처음에 키오스로 주문을 할 때, 순대만 포장하는지 순대에 내장만 하는지 그리고 허파만 하는지 간만 하는지 선택사항이 있으니 개인 취향에 맞게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맛은 너무 따뜻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저 순대 자체가 너무 쫄깃해서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우리할매떡볶이-튀김-세트
우리할매떡볶이 튀김

다음은 우리할매떡볶이의 튀김이예요. 김마리와 오뎅튀김, 만두, 야채튀김까지 7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튀김또한 옷을 잘 입혀서 그런지 정말 맛있고 비린내도 나지않고 너무 좋았어요.

 

우리-할매-떡볶이-오뎅
우리할매 떡볶이 오뎅

마지막으로 오뎅이예요. 아까 매장에서도 봤는데 오뎅이 너무 맛있게 보였었는데 집와서 보니 보자마자 바로 오뎅에 손이 갔었어요. 국물은 물론 오뎅이 눅룩하지 않고 찰지게 맛있었습니다. 진짜 우리할매 떡볶이는 옛날 감성에 맛을 더한 맛입니다. 너무 맛있으며 200호점 돌파할만 한 것 같아요.

 

 

오늘은 우리할매떡볶이에 대해 옛날 감성을 더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배고픈 점심시간 오랜만에 지인들과 분식을 함께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맛점 하십시오. 그리고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