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gie's focus

헬스장 개업 선물로 화분과 개업 화분 문구

by adorewoogie 2023. 6. 19.
반응형

 개업 선물 화분과 함께 재미있는 문구로 받으면 기분이 더 좋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 주의 월요일이 찾아왔습니다. 모두 즐거운 한 주 되시고 오늘 월요일도 힘내십시오. 날씨가 이제 더우면서 오늘은 34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개업을 했는데 재미있는 화분들의 문구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화분이나 화환을 보내기만 했지 직접 받아보니 너무 기분이 좋고 선물로 좋은 것 같아서 기회가 되시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업 선물 화분에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축하 문구

 

개업을 하면 개업하는 분에게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까 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게 되면서 축하의 의미고 화분을 정말 많이 선물하는 걸 보셨을 껍니다. 최근 개업으로 저 또한 화분 선물을 받았었는데 재미있는 문구와 함께 받으니 더 기분이 좋고 기운이 났었어요.

 

개업_화분
개업 화분 문구

첫번째로는 화환으로도 선물을 많이 보내는데 결혼식장이나 장례식장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화환들인데 개업할 때도 정말 많이 보내죠. 저는 헬스장을 오픈하게되어 헬스장에 맞는 문구를 선물 받았어요. 정말 센스있고 재미있는 문구는 이 문구였어요.

 

이젠 바벨 대신 부가티 핸들 잡자 라는 개업 화분 문구인데 오는 손님들마다 재밌어서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아요. 오는 손님들마다 이야기를 많이 꺼내더라구요.

 

화분
개업 축하 화분

다음으로는 다육이인데 다육이에 이렇게 제가 운영하는 센터의 이름을 새겨서 다육이 화분과 함께 선물을 받았는데 이것도 너무 이쁘고 이미지에 잘 어울려서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무난한 축하 문구

그리고 이건 개업식 때 몇 번은 봤을만한 문구예요. 사장될 줄 알았으면 잘해줄껄 이라는 문구인데 이것도 많은 사람들이 하는 문구여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업_축하_문구
개업 화분 문구

이런 재미있는 문구들도 있죠. 돈 세다 지칠때 불러줘요 또는 돈 세다 잠드소서 라는 문구들도 많이 하는 걸 봤어요. 실제로 돈 세다 잠들면 얼마나 좋을까요?

 

디자인 방식의 화분

이런 것도 있어요. 꼭 화분이 아니더라고 이렇게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화분이나 디자인하기 좋은 화분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화분도 추천드려요.

 

 

이렇게 오늘은 개업 화분 문구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화분 문구를 어떻게 해서 보낼까 하시는 분들이 제가 보여드린 문구들을 참고하시면 재밌게 좋은 뜻으로 축하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모두 월요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