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gie's focus

일본 여행 선물 가성비 좋은 일본 파스 샤론 파스

by adorewoogie 2023. 1. 27.
반응형

 일본의 만병통치약 동전 파스와의 양대산맥 샤론 파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소통하게 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에도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며 하고자 하는 일 모두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요즘 코로나도 많이 완화되어 항공권도 많이 늘어나는 시기에 겨울이면서 여행을 가고싶은 마음에 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일본에 가서 좋은 구경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정말 많이 먹는데 여행을 다하고 돌아올 때쯤 되면 한국에 있는 지인들에게 선물을 뭐 해줄까 하면서 또 찾아보면 정말 많죠. 요즘은 국내에 어디를 가도 세계 각국의 물건들을 많이 구매할 수 있지만 그래도 일본가면 꼭 사오면서 가성비가 좋은 샤론 파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히사미츠 샤론파스 80개입 선물 받았는데 아픈 발목이 다 낫는 기분

 

우리나라와 비슷하기도 하지만 일본의 파스는 보통 동전 파스와 샤론 파스로 나뉘며 한국인들이 정말 많이 좋아하는 인기 선물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마 전 친구가 일본 여행을 다녀온 후 저에게 이 샤론 파스를 선물해 줘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샤론-파스
샤론 파스

샤론 파스는 진통 소염 성분의 살리실산메틸 10%함유로 뭉친 근육과 지친 근육들의 통증을 풀어주며 일단 부드럽고 부드러운 접착감으로, 떼어낼 때도 아프지가 않아요. 그리고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눈에 잘 띄지 않는 베이지색을 사용하고 있어서 신경이 덜 쓰이기도 합니다.

 

샤론 파스 모습

우리나라에서만 많이 팔리는 것도 아니고 미국에서도 정말 많이 팔린다고 하는 샤론 파스는 미국에서 파스부분 1위를 하고 있다고 해요. 사이즈는 4.6cm X 7.2cm로 면적이 넓은 부위 뿐만 아니라 작은 부위도 꼼꼼하게 붇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샤론-파스-효과
샤론 파스 구성

 

80매 짜리 샤론파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20매씩 4봉지로 나뉘어서 구성 되어 있어요. 이렇게 2단계로 밀봉이 되어있는 샤론 파스 역시나 강력해서 그런지 개봉하자마자 파스 냄새가 솔솔 났어요. 

 

일본-여행-선물-추천
샤론 파스 한 봉지

이렇게 한 봉지의 모양을 아담하게 생겼으며 한 번에 다 개봉을 하면 약이 빠질 수도 있기 때문에 20개씩 나뉘어져 있는게 정말 잘 구성되어 있는 거 같아요.

 

샤론-파스-가격
샤론 파스 모습

어릴 때 놀았던 캐릭터 카드같이 담겨있는 듯한 포장지와 파스의 모양이네요. 그리고 뒷부분은 글루건으로 끝을 접어서 붙여놔서 그것을 살짝 떼어낸 후 옆으로 뜯으면 위와 같이 안에 구성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샤론-파스
샤론 파스 크기

 

이게 바로 그 샤론 파스의 본 모습입니다. 손바닥 보다 확실히 작고 뭔가 일본스러운 모양의 귀여운 파스인 것 같아요. 뒤에는 파란종이로 붙어있어서 쉽게 떼어낼 수 있게 살짝 더 나와있어요. 여전히 파스 냄새가 진동을 하며 크기만 봐도 부담없이 붙이기 좋아보여요.

 

 

 굴곡진 몸의 어느 부위에도 잘 붙고 잘 떼어지는 샤론 파스

안그래도 마침 발목이 너무 아파서 발목에 다가 이 샤론 파스를 떼서 붙였는데 사이즈가 작다고 무시 했는데 막상 붙이고 나니 금방 뜨끈뜨끈해졌어요. 열감도 적당하고 시원하니 너무 좋습니다.

 

일본-여행-선물
샤론 파스 붙이기

 

파스를 붙인다고 통증이 바로 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기분탓인지 아픈게 좀 덜 한 느낌이 났아요. 확실히 색도 튀지 않고 국소 부위에 붙이기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냄새가 상당히 강력하다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일본-파스
샤론파스 발목에 붙이기

이렇게 작고 아담해서 발목에 4~5개 정도를 붙였는데 우선 발목 자체가 시원하면서 시원하 기가 다 사라졌을 때 파스를 뗐는데 정말 정말 놀라운 것은 끈적끈적한 느낌 전혀 없으며 파스를 붙인 자국 같은게 남을 줄 알았는데 전혀 남지 않고 깔끔하게 잘 떼어지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진짜 일본 가면은 무조건 사와야 하는 파스인 것 같아요. 요즘은 사실 한국에도 많이 보이지만 그래도 뺴곡히 일본어 써있는 본토 진또배기 파스를 사서 붙이니 더 기분이 나고 일본 여행 선물의 필수템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일본의 샤론 파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으며 앞으로도 더 자주 많이 소통하며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