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gie's focus

김희선 같은 피부 갖기 위한 메디 큐브 부스터 힐러 추천

by adorewoogie 2023. 6. 5.
반응형

 에이지 알 부스터 힐러로 피부관리 하세요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 열심히 일하면 내일은 국경일로 또 쉬는 날이니 모두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피부 관리의 끝판왕으로 에이지 알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를 선물 받아서 너무 좋아 여러분께 추천을 드릴려고 합니다. 

 

 

 김희선 같은 피부를 갖기위해 5분만 문지르면 된다.

 

제가 생일로 인해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를 선물 받았는데 직접 써보니깐 너무 좋아서 제가 여러분들께 추천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엠보자국이 남지 않고, 아프지 않은 부스터 힐러예요.

 

부스터-힐러
부스터 힐러 선물

이게 바로 부스터 힐러예요. 전문가에게 받던 광채 케어를 집에서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디바이스를 이용해 편하게 받을 수 있어요. 즉 바늘 없는 힐러이면서 광채 탄력 케어로 직접 느낄 수 있어요.

 

메디큐브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케이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힐러 디바이스와 옆에 하얀 케이스는 충전기 선이예요. 그래서 선을 연결하여 꽂아만 놓으면 금방 충전이 되니 어렵지 않아요.

 

화장품
부스터 힐러 설명서

그리고 이렇게 설명서와 주의사항에 대한 팜플렛이 있는데 한 번씩 읽어보시면서 주의사항만 잘 숙지하고 이용하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피부관리
부스터 힐러 사용방법

사용 설명서를 이렇게 펼쳐보면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는데 여자분들이라면 정말 완전 어렵지 않고 좋아하면서 누구나 할 수 있는 힐러인 거 같아요.

 

에이지알
사용 설명서

부스터 힐러의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먼저 세안을 하고 얼굴에 제품을 발라서 펴 주면 되요. 그런다음에 디바이스를 충전시켰으면 디바이스의 전원을 켜줍니다.

 

 좋아보이는, 어려부이는 피부를 갖는데 5분만 투자한다

 

세안 후 기초 제품을 얼굴 전체에 올려준 후 디바이스의 전원을 켰으면 헤드를 피부에 완전히 밀착시켜 문질러 부스팅을 해주면 끝이예요.

 

부스터 힐러 헤드

이게 바로 부스터 힐러이며 저기 기둥 중간에 보이는 동그란 은색이 전원 버튼이예요. 저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지면서 위의 헤드처럼 파란 불이 들어와요.

 

에이지알_부스터_힐러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그러면 영어 설명과 함께 시작한다고 하면서 레벨1이 작동 되요. 그 다음에 헤드를 피부에 밀착시켜서 가볍게 얼굴 전체를 골고루 문질러 주면 끝이예요. 본인 피부에 맞게 문질러 주면서 약하면 전원버튼을 한 번 누르면 레벨이 올라가요.

 

힐러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 광채

레벨은 5단계까지 있으며 5단계은 확실히 자극이 쎄게 들어와요. 저는 레벨 3이 맞아서 레벨 3에 놓고 골고루 문질러 줘요. 본인의 피부 레벨에 맞춰서 문질러 주세요.

 

부스터 힐러의 광채 탄력효과

작동 시간은 5분이며 1분씩 지날때마다 안내를 해주며 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요. 이 부스터 힐러의 효과는 피부 속부터 밀어 넣어주는 광채 탄력효과 뿐만 아니라 피부 볼륨 탄력 모공까지 관리를 해줘요.

 

피부탄력
피부관리에 딱 좋은 부스터 힐러

이 부스터 힐러의 더 많은 장점은 일단 엠보 자국 없이 즉각 광채를 가지며 회복 시간 필요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해요. 그리고 특히 유지비의 발생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위에 설명서에서 보듯이 눈 주의는 피부가 약하니 문질러 주는거를 피해주세요.

 

 

 

제가 확실히 써보니깐 탄력도 좋고 피부가 좋아지는게 확실히 느껴져서 그만큼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하며 주변에 친구들이나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힐러에 대한 소개를 마치며 모두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