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변비나 장 건강에 알맞는 락토핏 생 유산균 코어

by adorewoogie 2022. 2. 24.
반응형

 2g 10억 대군의 유산균으로 변비와 장 건강을 지키다.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17만명을 육박하는 가운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선포까지 정말 점점 안정화가 되어가는게 아니라 더 불안해지는 세계 근황이 조성되는 것 같습니다. 17만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는 가운데 저 또한 피할 수가 없었네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면역력을 키우는데 신경 많이 써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자기방어 시스템으로 장내 생존율을 높인 코어강화 특허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본의 아닌 자가격리로 인해 어머니께서 변비를 앓게 되셔서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할 수있는 방법들 중에 운동도 있지만 제한이 되어 먹으면서 할 수 있는 장운동 방법으로 이 종근당건강에서 나오느 락토핏 생 유산균 코어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락토핏 생 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락토핏-생-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 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LACTO-FIT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유명하면서 많이 알려져 있는 종근당에서 나온 락토핏 유산균에 대해 찾아보고 구매를 했어요. 락토핏 유산균은 제가 구매한 것 이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생애주기에 맞춤형유산균으로 많이 나와있는데 사람에 따라, 나이에 따라, 상황에 따라 장내 환경이 다르므로 각각의 환경을 분석하여 과학적으로 설계한 락토핏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10가지 정도로 나뉘어져 있어요. 우선 생애주기와 나이에 따라 락토핏 생유산균베베 ( 만1 ~ 3세 ) , 생유산균키즈 ( 만 4 ~ 14세 ) , 생유산균패스 ( 청소년 ) , 생유산균골드 ( 온가족 ) 그리고 제가 주문한 생유산균코어 ( 온가족 프리미엄 ) 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락토핏-생-유산균-코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그리고 여자는 365일 변비라는 얘기가 많잖아요? 그만큼 장운동이 활발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성의 장건강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이 나뉘어져 있는데 우선 생유산균맘스 ( 임산부 ) , 생유산균슬림 ( 다이어트 ), 생유산균뷰티 ( 피부 ) , 생유산균그린 ( 식물유래 ) , 생유산균화이버 ( 배변강화 ) 이렇게 5가지로 나뉘어져 목적에 맞게 맞춤형으로 유산균을 구매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락토핏은 각각의 연령, 상황, 니즈에 맞는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라고 알고 있으면 될 것 같아요. LACTO ( 유산균 ) + FIT ( 꼭맞다 ) 라는 의미로 결합한 합성어의 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그럼 프로바이오틱스는 뭘까요? 위에 말씀드렸던 프로바이오틱스라는 것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와 비슷하게 생긴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라는 것도 있는데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먹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구매한 락토핏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코어는 SYN BIOTIC formula 신바이오틱스라고 하여 위에 설명드렸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합쳐진 용어입니다. 신바이오틱스는 "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더 잘 생장할 수 있도록 하는 유산균 포뮬러"라고 해요.

 

신바이오틱스 

 

제가 구매한 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는 효과성 ( Effect ) , 안전성 ( Safety ) , 안정성 ( Stability ) 을 고려한 락토핏만의 차별화된 성분 배합인 락토베이스가 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락토베이스는 위장, 소장, 대장의 각 장소에서 주 서식하는 균을 사용하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이죠. 즉, 밸런스가 아주 잘 갖춰졌다고 합니다.

 

 

 

 

 내몸에 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가 어머니를 위해 구매한 이유들 중 하나는 생소하지만 코어 강화를 위한 프롤린 ( PFM ) 공법을 적용한 유산균이라는 점 입니다. 프롤린 ( Proline Feeding Method ) 공법이란? 유산균 제조 중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하여 균주 자체의 내산성, 내답즙성,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코어 강화 기술이라고 해요. 식물, 미생물이 환경적 스트레스를 받으면 프롤린을 생산, 축적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것에 착안하여 80년 전통 종근당 그룹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 특허 공법이라는 아주 우수한 특징을 지니고 있어요.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구성

 

위의 설명을 쉽게 풀어드리면 자기방어 유산균으로 장내 생존률이 상당히 높다는 것입니다. 하루 한 번, 1일 1포 2g씩 들어있는 이 스틱에 10억마리의 유산균 군대가 투입되어 우리의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준다고 하니 부담이 되지 않고 너무 좋고 잘 산 것 같아 뿌듯합니다.

 

 

 

한 통에는 총 120g ( 2g x 60포 )의 함량이 들어 있으며 섭취 방법은 식후 어느 때나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언제든지 가볍게 먹을 수 있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열량은 10kcal가 함량되어 있으며 영양성분으로는 탄수화물 2g이 들어있고 위에 말씀 드렸듯이 1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의 개채수가 들어있다는 것!

 

락토핏 스틱 2g

 

변비로 고생하시거나 장건강을 걱정하시거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학생이나 직장인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은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장 운동도 화이팅있게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