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단백질 맛있소 소고기 스테이크 청양고추

by adorewoogie 2022. 5. 24.
반응형

 랭킹닭컴에서 주문한 소고기 스테이크 청양고추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여름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것 같아요. 요즘 해도 쨍쨍하고 날씨도 좋아서 많이들 나들이도 가고 운동도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제가 얼마전 7월에 바디프로필을 예약을 하여 이제 다이어트에 돌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아무리 생각을 해도 닭가슴살은 뻑뻑하고 맛이 없어서 좀 더 맛있는 것을 먹고싶다고 찾아본 것이 바로 소고기 스테이크예요. 요즘은 소고기로도 싸고 맛있게 요리가 잘 되어 나와서 찾아봤어요. 사이트는 랭킹닭컴에서 찾아서 이달의 특가 메뉴에서 소고기 스테이크가 있기에 바로 클릭을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고기 스테이크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하는데 소고기 스테이크로 하면 맨날 다이어트 한다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식단으로 생각나는 단백질은 보통 닭가슴살을 많이 먹을 것이예요. 닭가슴살은 지방도 적고 단백질도 많이 들어있는데다가 우선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먹게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먹는 만큼 빼자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닭가슴살은 정말 못 먹겠더라구요.

 

소고기-스테이크
소고기 스테이크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이 소고기예요. 소고기로도 다양하게 요리가 되어 잘 나오는데 소고기 스테이크를 보고 구매를 했어요. 맛도 다양하지만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청양고추맛을 선택했습니다. 소고기 스테이크의 맛은 두가지로 오리지날과 청양고추가 있어요. 

 

스테이크-가격
랭킹닭컴 소고기 스테이크

 

우선 여기 제조하는 맛있소가 자부하는 부드러운 식감 진짜 소고기를 사용하여 만든다는 장점이 있으며 신선한 소고기를 잘게 다져 퍽퍽하지 않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채소를 곁들여서 풍부한 식감까지 함께 잡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에 히말라야 락 솔트까지 넣어서 낮은 나트륨 함량까지 가지고 있다고 해요. 히말라야 락 솔트는 히말라야 바다의 청정함을 그대로 간직한 오염되지 않은 히말라야 락 솔트를 직접 공수하여 사용하기에 깨끗하고 나트륨이 낮다고 해요.

 

소고기 스테이크 영양성분

소고기 스테이크의 총 량은 100g이며 단백질은 19g이 들어가 있어요. 호주산 소고기와 국내산 청양고추의 배합과 칼로리는 157kcal밖에 안되니 다이어트에 적합하면서 맛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지방이 어느정도 있지만 저정도의 지방은 저에게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맛있닭-소고기-스테이크
소고기 스테이크 조리법

조리법은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해동하여 조리할 수있게 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맛있게 조리해 먹을 수도 있지만 저는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요즘 유행에 맞게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해서 먹었어요.

 

청양고추
소고기 스테이크 해동없이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이렇게 간편하게 뜯고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조리를 하면 되요. 전자레인지에는 2분 30초면 되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10분정도를 조리해요. 

 

에어프라이어-소고기-스테이크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소고기 스테이크

 

이렇게 10분이 지나면 스테이크가 지글지글하면서 맛있게 구워졌어요. 얼린 상태에서 해동을 안하고 바로 구워도 이렇게 맛있게 조리가 되요.

 

겉바속촉의 소고기 스테이크

보여지는 것처럼 겉은 바삭해 보이죠? 맞아요. 이제 바로 겉바속촉의 예시입니다. 진짜 먹어본 식감도 겉바속촉이예요. 우선 맛은 청양고추와 함께 배합이 되어 있어서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고 소고기라 그런가 부드러워요. 소화도 잘 되고 일단 제가 감탄한게 육즙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소고기-스테이크-청양고추
소고기 스테이크 한 입

 

겉은 약간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정말 좋아요.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면 정말 매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햇반과 닭가슴살 카레와 소고기 스테이크를 주문하여 다이어트를 시작하였는데 이렇게 다이어트 하면 매일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

 

 

오늘은 랭킹닭컷에서 제가 구매한 소고기 스테이크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닭가슴살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아서 만약 저처럼 닭가슴살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이 소고기 스테이크를 드시면서 단백질 섭취도 하고 다이어트의 목표에 도달하게끔 재밌고 맛있게 운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소고기 스테이크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