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story

캠핑용품 박스 코카콜라 레드피크닉쿨러 레트로 감성 아이스박스

by adorewoogie 2022.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에 잠시 비가 많이 오는 것 같더니 금새 비가 그치고 해가 쨍쨍해졌네요. 오늘 현충일 공휴일에도 나들이나 캠핑을 많이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정말 사도사도 끝이 없는 캠핑용품들 중에서 빨간 색감이 너무 예쁜 코카콜라 철제 아이스박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캠핑도 정말 많이 다니면서 캠피용품은 정말 사도사도 끝이 없는데 이번에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아서 언박싱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색부터 해서 캠핑의 감성을 잘 표현한 아이스박스라서 함께 공감을 하고 싶네요.

 

 어디에 놓아도 레트로 인테리어로 최고의 효과를 내주는 코카콜라 아이스쿨러 박스

 

아는 지인의 소개로 캠핑에 입문을 하고 싶어 캠핑을 외치고 다니니 이렇게 이쁜 아이스박스를 선물 받게 되네요. 우선 크기는 13L의 용량이면서 W29 x H36 x D22cm의 아이스쿨러 중 가장 이상적인 사이즈예요.

 

코카콜라-아이스박스
코카콜라 아이스쿨러 박스

작지도 않고 너무 크지도 않고 제가 좋아하는 사이즈의 크기인 것 같아요. 색상은 레드, 실버, 옐로우, 코카콜라만의 개성있는 컬러로 파운더 코팅처리로 색감이 멋스럽고, 코카콜라 로고가 각인되어 퀄리티가 돋보이는 스텐 쿨러예요.

 

코카콜라
코카콜라 아이스쿨러 언박싱

박스를 열고보니 이렇게 안전하게 스티로폼에 씌여 있어서 안전하고 상품이 파손될 위험을 많이 줄일 수 있어요. 

 

 

레드피크닉쿨러
코카콜라 레드피크닉쿨러

자! 이게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레드피크닉쿨러의 비주얼입니다. 진짜 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코카콜라는 역시 레드죠. 로고도 이렇게 보니 이쁘고 정말 레트로 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어디에 놓아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코카콜라-로고
코카콜라 로고

본체는 철제 파운딩 코팅을 했고 핸들은 크롬도금 그리고 내부는 올스텐으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정말 튼튼하고 색이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주의사항은 올스텐이기 때문에 관리에 따라 녹이 슬 수도 있어요. 녹의 경우 식초와 베이킨 소다로 닦아주면 좋다고 해요. 자체 무게는 3kg으로 휴대용이기보다는 감성간지폭발 아이스쿨러라고 합니다.

 

캠핑용품
코카콜라 아이스쿨러 뚜껑 안쪽

이렇게 반들반들하고 거울이나 다름없는 올스텐이기 때문에 관리도 잘해주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캠핑용으로 너무 좋은 생각밖에 안 들지만 휴가, 나들이, 인테리어소품, 파티 등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캠핑-박스
레드피크닉 아이스박스

파티나 캠핑을 갈 떄 여기 이렇게 안에다가 각 얼음을 가득 넣고 콜라, 맥주를 마구 꽃아 넣으면 너무 좋고 마치 광고에 나오는 박스 같아 보여서 기대가 커요. 그리고 이 박스의 이름이 레드 피크닉이라는 단어의 조합이 너무 이쁘고 설레이는 조합인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캠핑-감성
코카콜라 아이스쿨러 박스 모서리

그리고 모서리에 이렇게 끝에 부드럽게 한 번 더 처리한 것도 마음에 들고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비주얼과 색감도 예쁘면서 좋고 튼튼한 레트로 감성을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이 코카콜라 올스텐 아이스쿨러 박스를 추천드려요.

 

코카콜라-아이스박스
코카콜라 아이스박스

 

뚜껑도 감성있고 함께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박스가 만들어 졌으니 정말 캠핑가고 싶어지는 마음이 가득 차네요. 다음에는 제가 꼭 캠핑에 들고가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제가 선물 받은 코카콜라 레드피크닉아이스쿨러에 대한 소개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벌써 휴일이 다 갔는데 모두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