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생 라멘 맛집! 천안 코이라멘 꼭 가봐야 할 곳! 데이트 코스

by adorewoogie 2022. 4. 10.
반응형

 천안에도 코이라멘이 생겼다.

 

안녕하세요. 벚꽃으로 오랜만에 다시 활력을 되찾은 듯한 기분이 들면서 이제는 확실히 날도 덥고 봄이 찾아온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어제 여의도를 갔었는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벚꽃구경을 하러 나오면서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을 구경한 것 같아서 진짜 이제 다시 일상 회복이 잘 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기분이 좋아요.

 

 

오늘은 제가 천안에 볼 일이 있이서 천안에 갔다가 정말 제가 좋아하는 라멘 브랜드 코이라멘이 있어서 방문을 했어요. 코이라멘은 분당에 정자동에서 처음 시작을 해서 점점 호점을 늘려간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고 다른 라멘집과는 확실히 차별이 되어서 너무 좋아하는 라멘 맛집인데 천안에도 생겼다니 제가 너무 반가워서 안가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천안 코이라멘 신불당점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깔끔한 내부와 맛이 장점인 코이라멘

 

 

천안에 신불당동은 신도시이면서 정말 깔끔해요. 그리고 사람들도 꽤 많이 살면서 맛집들도 정말 많은 곳이예요. 제가 갔던 코이라멘 신불당점의 위치는 천안 시청 사거리에 위치한 우리은행, 버거킹 건물이예요. 버거킹과 꽃빙 사이로 들어오면 코이라멘이 있어요.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76 율곡 스퀘어더에이스1 147호에 있어요. 그리고 전화번호는 0507 - 1335 - 1133이며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밤 9시까지 입니다. 

 

코이라멘-신불당점
코이라멘 신불당점

 

천안 코이라멘의 신불당점의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으며 서울이나 분당에 있는 코이라멘의 인테리어랑 모두 비슷한 것 같아요. 한결같은 모습의 코이라멘 천안에도 와서 보니 반갑고 좋네요.

 

코이라멘-내부
코이라멘 내부

코이라멘 안에 들어와서 저는 입구 앞에 앉았는데 앉아서 안쪽을 바라본 모습이예요. 본점은 사실 정말 좁아서 답답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여긴느 훨씬 넓어서 좋았어요.

 

코이라멘-메뉴판
코이라멘 메뉴판

 

코이라멘의 메뉴는 사실 제가 외우고 있지만 이렇게 메뉴들이 나와있어요 오리지날과 매운라멘이 있고 차슈 덮밥이 있습니다. 저는 항상 오리지날 아니면 매운라멘을 먹는데 오늘은 매운라멘을 선택했어요. 항상 오차주를 먹었어요. 오차추는 오리지날 차슈 추가의 줄임말인데 본점에서는 시키면 "오차추 하나요" 라고 해서 입에 착 달라붙어서 외우고 다녔었어요.

 

코이라멘-SNS-이벤트
SNS 이벤트

 

코이라멘에서 SNS 이벤트도 해요. 차슈나 계란 또는 음료 그리고 맥주 중에 하나를 택할 수가 있어요. SNS에 해시태그를 하고 이벤트도 받고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코이라멘-맛있게-먹는-법
코이라멘 맛있게 먹는 법

코이라멘은 벽이나 책장에 이렇게 재밌는 피규어와 스티커들이 붙어있어서 재밌었어요. 그리고 코이라멘에서만 놓여있는 마늘과 짜개 그리고 깨와 후추가 있어요. 그리고 메뉴판 끝에 보면 코이라멘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여기 써 있는데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려요.

 

 코이라멘에서 매운 라멘을 먹다.

 

저는 매운라멘에 공기밥 한공기를 시켰어요. 오늘은 매운게 땡기면서 저는 항상 라멘을 먹을 때 밥을 항상 같이 먹어서 추가로 시켰고 공기밥은 공짜입니다. 그래서 시킬 때 한공기, 반공기, 반의 반공기로 해서 본인 먹는 양에 맞게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코이라멘-매운라멘
코이라멘 매운라멘

짜잔! 이게 바로 코이라멘의 매운라멘이예요. 빨간 국물과 함께 올려져 있는 맛있는 차슈! 특히 저는 코이라멘의 차슈와 계란을 정말 좋아해요. 

 

코이라멘-가격
코이라멘 매운라멘

코이라멘 매운라멘의 가격은 오리지날 보다 500원 더 비싼 9000원이예요. 가격대비 저는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는 항상 차슈 추가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일반 매운라멘만 시켰습니다.

 

매운라멘-차슈-계란
매운라멘 차슈와 계란

우선 차슈의 맛은 주문과 동시에 불로 한 번 더 구워서 불맛을 내서 더 맛있어요. 진짜 저는 전국의 라멘 맛집들 중에 차슈는 진짜 코이라멘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반숙으로 구워낸 이 계란 정말 더 맛있어요. 어떻게 숙성을 했길래 이맛이 나는지 궁금하지만 안에 노른자가 반숙이여서 너무 맛있습니다.

 

코이라멘-면
코이라멘 면

코이라멘의 면은 이렇게 국수같이 생긴 얇은 면으로 되어있어요. 면 또한 국내산에서 제조하는 면이기에 더더욱 맛있고 쫄깃해요. 국물의 맛과 함께 어우러져 있으니 더 맛있어요.

 

코이라멘-국물
코이라멘 국물

청량하고 깔끔해 보이는 국물 보이시나요? 국물은 진짜 담백하고 깔끔해요! 매운맛이 깔끔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질리지도 않고 물리지도 않고 맛이 좋습니다. 특히 밥과 함께 먹으면 더 더욱 맛있습니다.

 

라멘-맛집
코이라멘 입구

이렇게 오늘은 천안 코이라멘의 매운라멘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날도 많이 좋아지고 꽃도 많이 폈으니 이쁜 사진들 많이 찍으면서 배고프면 이렇게 코이라멘에 가셔서 맛있는 라멘을 먹으며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리고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