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안산 에그드랍 시그니처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by adorewoogie 2022. 2. 25.
반응형

 에그드랍의 많은 메뉴들 중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를 적극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한 주가 끝나고 금요일이 왔네요. 이번 한 주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2월도 어느덧 다 지나가고 3월이 다가 오면서 봄도 새학기도 다가와 힘찬 한 해들 본격적으로 나아가야 할 디딤돌을 밟아 나아가며 무궁무진한 미래를 향해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크게 배가 고프지 않고 활동량도 많이 줄어들어 가벼우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고품격 샌드위치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에그드랍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에그드랍은 이미 전국에 많은 지점들로 퍼져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은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중에 하나이죠?

 

다양한 메뉴들과 신선하고 고급진 샌드위치들 중에서 오늘은 제가 배달을 시켜 먹은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에그드랍의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안산 고잔점의 에그드랍

 

안산 사람들에게는 두 곳의 번화가가 있죠? 중앙동과 고잔신도시의 문화광장거리. 그 중에 안산 문화광장의 에그드랍 안산고잔점에 저는 오늘 배달을 시켜봤어요. 

 

안산-에그드랍-포장
에그드랍 안산고잔점 포장

 

식당명 : 에그드랍 안산고잔점

 

전화번호 : 031 - 487 - 1177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74 112, 113호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68 112, 113호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23시까지 ( 23시 영업 종료 )

 

대표적으로는 고잔동 홈플러스 맞은편을 보시면 바로 에그드랍이 보입니다. 에그드랍에서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를 하는데요. 인기메뉴로는 반했드랍 세트, 미스터 에그 샌드위치, 시그니처 브런치 세트 등등 인기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아요. 

 

에그드랍-아메리칸-햄-치즈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주문

 

정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면서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에그드랍! 저도 처음에 나왔을 때 몇 번 먹었었는데 부드러운 빵과 에그 스크럼블의 조화가 입 안에서 어우러지며 다른 샌드위치와 차별화 된 맛을 보여주는 것 같아 좋습니다.

 

 

 에그드랍 메뉴들 중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제가 오늘 점심에 주문한 샌드위치는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예요. 이 메뉴는 우선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에 담백한 스모크 햄, 아메리칸 치즈가 풍미를 더하는 샌드위치예요.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정말 많은 메뉴이면서 주문량도 많다고 하여 저도 한 번 주문을 해 봤어요. 샌드위치의 가격은 4,600원이예요.

 

에그드랍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포장은 이렇게 어디를 굴러도 흐트러지지 않게 잘 포장이 되어 있어서 흐트러지거나 쏟아지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크기와 두께도 정말 제스타일 입니다.

 

아메리칸-햄-치즈-샌드위치-비쥬얼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짜잔! 저는 에그드랍 속을 보면 기분이 참 좋아요. 다이어트 적인 측면에서는 좋은 비주얼은 아니지만... 보기만 해도 정말 군침이 흐르는 것 같죠? 빵과 빵 사이에 스크럼블 에그와 소스들이 듬뿍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보면 진짜 눈으로만 보는 즐거움이 좋아요.

 

에그드랍 샌드위치 속

 

좀 더 가까이에서 보면 소스도 이 빵에 스며들어있어 제 배 속에 들어갈 준비를 다 마친 것 같은 비주얼 입니다. 그리고 햄도 이쁘게 고이 접어져 있어 안에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 진짜 맛있어 보이죠?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먹었을 때 지금 보이는 속이 다 한 입에 들어가 어우러져 입 안에서 살살 녹으며 너무 맛있어요. 일단 듬뿍 들어가 있는 스크럼블 에그의 향과 맛이 너무 좋구요. 에그드랍만의 소스와 치즈의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어떤 메뉴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지만 각 메뉴들 마다 메뉴만의 특색있게 차이점이 클 것 같아서 다른 메뉴들도 정말 궁금해요.

 

에그드랍 샌드위치 시식

 

정말 간편하고 든든하게 점심이나 식사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을 드립니다.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에그드랍의 아메리칸 햄 치즈 샌드위치에 대한 소개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모두 이번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다가오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17만에 육박하는 코로나 꼭 이겨내시길 바라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십시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