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 시설과 다이어트를 위한 천국의 계단

by adorewoogie 2023. 6. 17.
반응형

 신도림역에 생긴 프리미엄 헬스장 짐야드

안녕하세요. 모두 이번 한 주도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무더운 더위가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들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제가 영등포 신도림에 있는 헬스장 짐야드를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오픈은 6월 12일에 한 따끈한 신규 헬스장인데 감성이 가득 담아있는 헬스장이예요. 그럼 지금부터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도림 헬스장은 역시 짐야드 피트니스

 

우선 위치는 신도림역에서 도보로 3~4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신도림역 2번출구로 나오면 되며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19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신도림_헬스장
짐야드 피트니스

간판부터 눈에 확 띄게 보이는 짐야드 헬스장은 베스킨 라빈스 위에 있어서 더 좋았어요. 운동 끝나고 아이스크림 먹고 집에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짐야드 피트니스 탈의실

여기는 짐야드 피트니스의 탈의실인데 순간 카페인 줄 알았어요. 너무 깔끔하고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영등포_헬스장
짐야드 피트니스의 탈의실

그리고 여기 개인 샤워 부스 무엇인가요? 너무 고급 스럽고 호텔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샤워 시설도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트레칭
스트레칭 존

그리고 나오면 왼쪽에 스트레칭 존이 있는데 이렇게 단이 올라가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으며 그레이 톤이라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스트레칭에 집중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유산소 기구들

그리고 짐야드 피트니스에는 유산소 기구 종류가 4가지가 있는데 트레드밀 런웨이 200 싸이클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스텝밀이 있어요. 바로 천국의 계단이죠. 런웨이200이라는건 마이 마운틴이라는 건데 제가 봤던 것들보다는 뭔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좋았습니다.

 

스텝밀

짐야드 피트니스에는 스텝밀이 무려 2대나 있어요. 디렉스 머신을 사용하여 디렉스 스텝밀이 있는데 이 천국의 계단은 요즘 인기가 너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머신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운동할 때는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였습니다.

 

핀머신들

필드에는 이렇게 핀머신들이 놓여져 있는데 정말 다양하게 기구들이 많았어요. 부위별로 놓여져 있었으며 일단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프리 웨이트존

여기는 프리웨이트 존인데 모든 기구들이 당연 새거이며 렉은 3대가 있고 듀얼 케이블은 2대가 있어요. 갖춰져 있는 머신들도 많고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짐야드 피트니스 필드

이렇게 짐야드 헬스장은 130평대로 넓으면서 시설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여성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헬스장이 될 것 같아요. 렉도 3대가 있으며 시설이 좋아서 또 한 번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그리고 일일입장은 2만원이며 시간은 아침 6시부터 24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신도림 헬스장 짐야드에 대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무더운 더위가 다가오면서 운동에 대해 더 열심히 불을 붙이고 있는데 모두 득근하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