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곡 우동 유부 초밥 맛집 호키네 유부

by adorewoogie 2023. 5. 31.
반응형

 데이트 장소로 딱 맞는 호키네 유부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습하죠? 이번주는 그래도 일하는 날이 4일이니 이제 반 온 한 주 화이팅이며 모두 더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마곡의 맛집 호키네 유부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색적인 유부초밥과 우동이 맛있는 호키네 유부에 대해 그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키에 유부에서 먹는 유부초밥과 우동

 

호키네 유부는 우선 창원에 있는 호키네 유부가 정말 유명한데요 마곡에도 호키네 유부가 있어서 완전 반가웠어요. 우선 외관도 딱 일본풍으로 깔끔했어요.

 

유부초밥
호키네유부 외관

점심 시간을 조금 이르게 왔는데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안에 들어가면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를 하였는데 너무 취향저격을 했어요.

 

우동
호키네 유부

호키네 유부는 우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예요. 저는 들어가서 둘 다 먹고 싶은 마음에 유부초밥과 우동이 함께 나오는 세트를 시켰어요.

 

유부초밥
호키네 유부 내부

작은 가게이지만 정말 깔끔하고 일본 느낌에 실내에서 봤을 때 햇살이 들어오는 이 채광이 너무 좋고 편안한 마음이 들게 안락했어요. 정말 여기 분위기는 감성 그 잡채입니다.

 

호키네 유부 메뉴판

호키네 유부는 우선 전메뉴 포장이 가능해요. 그리고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었어요. 튀김도 맛있어 보이고 2인으로 왔을 때는 2인메뉴를 시켜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호키네 유부 포장

호키네 유부에서 포장은 이렇게 종이 박스로 포장을 해주는 것 같아요. 엄청 깔끔하게 포장 박스에 포장을 하는 것 같으며 포장해서 여자친구를 위해 가져가면 정말 칭찬을 받을 것 같아요.

 

마곡_맛집
호키네 유부초밥과 우동

 

제가 주문한 호키네 우동세트가 나왔어요. 운동은 뭔가 저에게는 작게 보였는데 여자분들에게는 딱 먹기 좋은 사이즈로 나오는 것 같아요. 우동에 유부 복주머니가 정말 귀여운데 특히 안에 무언가가 들었는데 이건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 입 베었는데 저는 정말 놀랐습니다. 상상을 벗어난 맛있는 복 유부안에 무언가가 들었는데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래요. 국물 또한 시원하면서 유부초밥은 6P가 나왔는데 오늘의 유부1P, 카레1P, 브라운슈가1P, 김1P, 마일드1P 이렇게 나오는데 드셔보면 정말 익숙한 맛도 있고 새로운 맛도 있습니다. 유부는 달지도 않고 밥에 간도 잘 베어 있어서 저에게는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제가 먹은 마곡 맛집의 호키네 유부에서의 호키네 우동세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기 정말 제가 추천드리는 맛집 중에 하나이니 기회되시면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