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홍대 라멘 맛집 부탄츄 일본라멘 홍대본점

by adorewoogie 2022. 3. 30.
반응형

 

 내 맘대로 골라먹는 일본라멘 맛집 부탄츄

 

안녕하세요. 오늘 3월의 마지막주이면서도 이제 3월도 하루가 남았네요.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날씨가 조금 흐릿하면서 쌀쌀하네요. 일교차가 심한 요즘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오늘은 제가 젊음의 거리 젊음이 머무는 곳!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겼지만 그래도 사회적 거리두리가 많이 완화가 되어서 사람들이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 홍대! 홍대에 있는 일본 라멘 맛집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부탄츄-홍대본점
부탄츄 홍대본점

 

서울 몇몇 지역에도 지점을 몇개 가지고 있으며 홍대 서교동에 본점을 가지고 있는 부탄츄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부탄츄만의 색으로 정말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라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부탄츄 홍대본점에서 먹는 토코 시오 돈코츠 라멘

 

우선 부탄츄 홍대 본점은 위치가 홍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100m 정도 거리에 있으며 주소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35길 75 1층에 있어요. 전화번호는 02 - 3144 - 3304 이고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며 21시 30분이 라스트 오더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탄츄-메뉴
부탄츄 메뉴판

 

부탄츄 입구앞에보면 이렇게 웨이팅이 있을시 명부 작성하는 것과 밑에 메뉴판이 있어요. 되게 많아 보이긴 하지만 왼쪽부터 천천히 읽어 나가면 정말 쉽게 내 스타일에 맞게 라면을 만들어 주문할 수 있어요. 우선 첫번째로는 라멘을 골라주시면 되요. 라멘의 종류는 4가지가 있어요. 

 

우선 돈코츠라는 단어는 일본어로 돼지뼈란 말로 돼지뼈를 우려낸 국물이라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토코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라멘은 간장소스이고 시오가 들어가는 단어는  담백한 소스 정도로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소유라는 단어는 일본풍 육수라며 뭔가 깔끔한 맛을 자아내는 걸로 알고 있어요.

 

토코-시오-돈코츠-라멘-국물
토코시오 돈코츠라멘 국물

 

이렇게 내가 원하는 맛에 따라 토코 돈코츠라멘 / 토코 시오 돈코츠라멘 / 소유 돈코츠 라멘 / 시오 돈코츠라멘 4가지중 내 입맛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토코 시오 돈코츠 라멘"을 선택했어요.

 

부탄츄-토코-시오-돈코츠-라멘-치지레멘
부탄츄 치지레멘

 

다음은 면의 종류예요. 면의 종류는 굵기에 따라 3가지로 나뉘어져요. 제일 얇은 호소멘, 중간 정도 라면으로 보면 너구리 정도의 면 굵기인 치지레멘, 그리고 칼국수 같이 굵은 면인 드레곤멘 이렇게 3가지이며 저는 중간인 치지레멘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은 기호에 맞게 소스의 양, 마늘, 숙주, 파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본인 기호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전부다 많이 먹고 싶다고 하시면 "젠모리"라고 하시면 모든 토핑이 다 추가가 되는 거여서 산처럼 쌓여서 나옵니다.

 

부탄츄-일본식-교자세트-가격
일본식 교자세트 속과 비쥬얼

 

그리고 실속 메뉴로 세트메뉴가 있는데 세트는 내가 선택한 라멘과 일본식 교자세트, 카라아게 세트, 일본식 볶음밥, 차슈 돈부리, 카라아게 돈부리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저는 만두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본식 교자세트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부탄츄-일본식-교자-세트
일본식 교자 세트

 

교자는 이렇게 5개가 따닥따닥 붙어서 간장과 함께 나오는데 바로 구워서 나오는 거라 뜨거우면서도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교자의 피가 쫄깃쫄깃하면서 속은 또 고기가 많이 씹히면서 간장 소스와 함께 맛있게 어우러지는 맛을 자아내요. 세트로 드실 분 계시면 일본식 교자세트 추천드립니다.

 

공기밥-무료
공기밥 무료

그리고 일본식 음식점을 가면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건데 꼬드밥이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부탄츄에서의 공기밥은 무한리필 무료 입니다. 저는 밥과 라멘과 국물을 함께 어우러져서 먹는것도 좋아하여 밥도 시켰어요.

 

부탄츄-내부모습
부탄츄 내부

 부탄츄의 내부모습이예요. 넓지는 않지만 뭔가 모습은 일본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 세팅이예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으며 심지어 코로나 시국에 밖에 웨이팅도 있더라구요.

 

부탄츄-맛집-연예인-싸인
부탄츄 싸인

그리고 여기저기 주위를 둘러보면 이렇게 진짜 많은 셀럽들이 다녀간 흔적이 보입니다. 정말 많은 셀럽들이 왔다간 라멘 맛집 인정입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래퍼들이 정말 라멘 좋아하나봐요.

 

부탄츄-토코-시오-돈코츠라멘-가격
부탄츄 토코시오 돈코츠 라멘

이것이 바로 제가 제조한 토코시오 돈코츠라멘이예요. 토핑으로 파와 숙주 마늘이 들어가있고 특히 차슈가 2장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반숙계란 맛집입니다 여기. 정말 계란을 어떻게 숙성을 시켰길래 계란이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토코-시오-돈코츠라멘-차슈
토코시오 돈코츠라멘 차슈

 

그릇 국물안에 숨어있어서 이렇게 큰 줄 몰랐지만... 차슈를 집어서 들어보니 이렇게 큰 차슈가 2장이나 들어가 있었어요. 정말 차슈 너무 좋아요. 맛도 좋고 국물의 맛과 어우러져서 진짜 너무 맛있어요. 

 

토코-시오-돈코츠-라멘-타마고
부탄츄 토코시오 돈코츠라멘 타마고

제가 좋아하는 타마고예요. 노른자를 반숙으로 만들며 흰자는 어떻게 숙성을 했길래 이리 맛있는지. 타마고 하니 학창시절 타마고찌가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부탄츄-홍대-본점-입구
부탄츄 입구

 

이렇게 오늘은 홍대의 일본 라멘맛집 부탄츄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홍대에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강력 추천드려요. 일본 맛집 부탄츄 합격입니다. 

 

 

오늘 소개는 여기서 마치고 이번 3월의 마지막 한 주도 모두 무사히 잘 보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hump day인 오늘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