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하루를 시작하는 우유 한 잔,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

by adorewoogie 2022. 1. 16.
반응형

 국제식음료품평회( ITQI )에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한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이 되니깐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려서 세차도 하고 밖에 나갈 수 있는 상황이 된 것 같아 좀 낫네요. 하지만 날씨가 여전히 추우니 모두들 따뜻하게 하고 외출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아침 9시 30분마다 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가져다 주신 "내츄럴플랜 클래식 우유"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평소에 우유를 편의점에서 1L 서울우유를 사먹는데 좀 더 신선하면서 편의점을 가지 않고 먹을 수 있게 길을 지나가다가 야쿠르트 아주머니를 뵈고 바로 우유를 신청을 했어요.

매일 같이 930ml의 우유를 마시는데 아침에 든든하고 일하는데도 집중력도 높아지고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이번 계기로 여러분께 정말 맛있고 신선한 내추럴플랜 우유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추럴플랜 우유 930ml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는 다르다.

 

우선 내추럴 플랜 우유에는 4가지 종류로 나뉘어져요. 제가 먹고 있는 클래식 우유,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우유, 내추럴플랜 프리미엄, 내추럴플랜 키즈 이렇게 4가지 종류로 나뉘어 집니다. 

그리고 내추럴플랜 우유에서 가장 자신있게 보여줄 수 있는 자랑은 바로 위에 설명드렸듯이 150개국에 출품한 15,000개 상품을 심사해 오고 있는 국제식음료품평회 ( The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 )에서 5가지 미각 평가항목 

1. 첫인상

2. 시각

3. 후각

4. 맛

5. 질감

이 다섯가지 항목의 심사를 거쳐 우수미각상을 수상한 클래식 우유라고 합니다. 용량은 200ml, 450ml, 930ml 이렇게 3가지 용량이 있으며 1급 A 원유를 ROU 특허공법을 적용하여 우유 본연의 맛을 한층 강화하여 저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내추럴플랜 우유 ROU특허공법

 

위에서 보셨듯이 우유인데 ROU 특허공법? 이란게 궁금하실텐데 내추럴플랜 우유만의 맛의 비밀이라고 하는데 ROU는 Reducing Oxyeng by Ultrasonic 이라고 하여 초음파 및 진공 공법을 이용해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최대한 제거하여 우유의 풍미를 유지시켜주는 첨단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우유 하나 만드는데 초음파나 진공 공법을 사용하여 신선도를 그대로 전달해 주는데 우유가 어떻게 맛이 없고 신선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요?

그래서 우유 본연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으로 간식과 함께 먹어도 좋고, 우유 자체만 마셔도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영양정보와 원산지

 

영양정보와 원산지는 당연히 자세하고 보기좋게 표기되어 있으며 100ml당 칼로리가 70kcal라고 하네요. 총 630kcal이며 저는 이걸 하루하루 한 병씩 다 마시는데 너무 든든하고 우유에는 칼슘이 많다고 하지 않습니까? 여기 보시면 칼슘도 107mg이 들어있으며 15%나 차지를 해요. 무지방 우유도 있지만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에는 지방이 4g정도 들어있으며 포화지방이 2.5g함유 되어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시면 듬직하게 원재료와 함량에 1급A 원요 100% (국산) 이라는 문구가 너무 보기 좋아요.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Square Design이라 하여 사각용기를 적용하여 한 손으로 잡기에도 냉장고에 보관하기에도 편리하게 개선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요.

 

 

 내추럴플랜 우유 먹어본 사람만 그 맛을 안다.

 

매일 먹는 저로써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갖다주시면 받자마자 바로 따서 우유를 먹는데 정말 먹을 때마다 신선도가 달라요.

 

내추럴클래식 우유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우유들도 많이 먹어봐서 맛과 향을 잘 알지만 우선 내추럴플랜은 그 우유만의 냄새가 나지 않아요. 그리고 뚜껑을 열고 바로 맛을 보면 정말 확실히 다른 우유들과의 맛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을 하다보니 밥을 못먹고 일을 할 때가 있는데 우유를 마시고 일을하면 정말 든든하니 좋아요. 매일 받아서 먹는 것을 신청했지만 금액은 3100원으로 알고 있는데 매일 우유를 받고 한 달에 한 번 제가 받은 우유를 종합하여 카드에서 한 번에 결제가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우유를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가끔가다가 야쿠르트 아주머니께서 그레놀라와 함께 먹어보라고 하셔서 갖다주시는데 이건 더더욱 맛있습니다.

어릴적 우유에 콘푸레이크를 먹었던 것처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 색

색은 일반 우유색과 다를것이 없지만 맛은 정말 다릅니다. 기회가 되시는 분은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첫번째로 강조드리고 싶은 것은 맛과 신선도입니다. 

 

그럼 오늘은 내추럴플랜 클래식 우유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 모두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