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마포 서교동 배달맛집

by adorewoogie 2022. 2. 12.
반응형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안녕하세요. 다들 한 주 잘 보내셨나요? 즐거운 주말이 왔네요. 날씨도 좋고 아침부터 주말 근무를 서게되서 아침부터 식사를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정말 맛있게 보이는 고기 맛집을 찾아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이름부터 뭔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배달 식당인데 바로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이라는 숙성육과 새벽시장을 거쳐 세심히 준비한 고기구이 집입니다.

 

 

 

웬만한 배달 맛집보다 진짜 맛있게 진심을 담은 고기 맛집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의 장인 고기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의 메뉴는 주로 삼겹살, 목살, 우삼겹을 요리하여 판매를 해요. 고기는 먹고 싶고, 집에서 구워먹으면 냄새가 나니 번거롭고... 그럴 때 여기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이 딱인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고기먹기는 쉽지 않지만 저는 오전 8시에 시켜서 고기를 먹었습니다. 

 

여기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26시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꽤 긴시간 영업시간을 갖는다는 것에 장점이 있으며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시켜서 먹기에 정말 좋은 배달 맛집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는 것을 알고 계시면 됩니다.

 

진심을-담아내다-삼겹살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세트메뉴도 있고 다양하게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는데 우선 양에 따라서 가격과 고기가 다르구요. 찰진 흑미밥과 다양한 소스를 판매해요. 3종소스( 쌈장, 매콤바베큐, 소금장 ) , 명란젓이 추가된 4종소스, 쌈장, 참기름 소금장, 매콤 바베큐 소스, 마늘 슬라이스, 찰떡궁합 생와사비, 밥도둑 명란젓, 갈치속젓 이렇게 9가지의 소스들이 구성되어있어요.

 

또 추가적으로 더 시킬 수 있는 사이드 메뉴들이 있는데요. 우선 위의 말씀드린 고기들을 추가시킬 수 있으시며 고기듬뿍 김치찌개, 수제 어묵탕추가, 싱싱달콤육회 한접시 추가, 여심저격 모짜콘치즈 추가, 명이나물, 간장쪽파절임, 볶음김치, 새콤달콤 푸짐한 파절이, 푸짐한 쌈야채, 쌈장, 소금장, 매콤바베큐소스, 찰떡궁합 생와사비, 밥도둑 명란젓, 칠성사이다 500ml, 코카콜라 1.25L, 수제 살얼음 동동식혜 500ml, 칠성사이다 1.25L 추가, 코카콜라 500ML, 마늘슬라이스, 찰진 흑미밥, 여수돌산갓김치, 개운한 하얀 묵은지 까지 정말 많은 사이드메뉴들을 판매하죠?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나길 18 1층 101-1호예요. 그 위치에 대우미래사랑건물 뒤 동궁찜닭과 유원냉면 사이의 가게라고 해요. 배달 전문 식당이여서 위치가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의 주문 많은 메뉴 장인의 고기만 500g 

 

아침시간이라 배달이 되는 시간은 20분 안이였어요. 정말 빠르게 배달도 됐고 바로 구워서 먹는 기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음식은 얇은 보온 팩에 쌓여서 배달이 와서 음식의 온도가 그대로 보존이 되서 와요.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보온팩

 

이렇게 정성을 담아서 오니 안에 있는 내용이 얼마나 기대가 되는지... 열자마자 냄새가 코를 찌르는 것이 이거슨 찐 맛집이라는 신호를 보내는 것 같았어요.

 

진심을-담아내다-포장
장인의 고기만 500g

플라스틱 용기에 정성을 담아서 찰진밥과 고기 삼겹살 500g과 그리고 쌈장. 아침이여서 솔직히 고기도 그렇지만 라이트?! 하게 먹으려고 쌈장과 밥까지만 시켰습니다.

 

장인의-고기만-500g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짜잔!! 보이시나요? 밥은 가득 담겨있으면서 고기 비쥬얼 보이시나요? 진짜 색깔이 잘 구워졌다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것 같아요. 쌈장과 함께 김치도 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삼겹살-비주얼
장인의 고기만 500g

 

고기에서 윤기가 자르르르 나오면서 밑에는 진짜 신기한게 기름이 얼마 보이지도 않았어요. 살코기와 비개의 5대5 조화 저는 이게 너무 좋아요. 그리고 확실히 잘 구워지고 타지도 않고 덜익지도 않아서 고기장인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장인의 찰진 흑미밥

 

흑미밥은 갓 지은 것처럼 윤기가 자르르르 흐르면서 진짜 용기에 가득 담겨져 있었어요. 양도 딱 제 양에 맞는 것 같으면서 한 입 먹으면 진짜 고기랑 잘 어울리게 찰진 흑미밥이였습니다.

 

쌈장과 함께 

 

고기는 쌈장이죠? 그쵸? 저는 여러가지 찍어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특히 쌈장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해요. 저렇게 찍어서 한 입 먹는 순간 고기는 그냥 씹히면서 입 안에서 고기맛이 맴도는게 아침부터 진짜 행복했습니다. 여기는 그리고 특히 양이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고기 같은걸 시켜먹으면 양이 부족한 경우가 좀 있는데 여기는 고기양도 많고 맛도 좋고 밥 양도 많고 아주 장인의 손길이 묻어나는 음식점이예요.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삼겹살

 

이렇게 오늘 500g의 고기는 아침부터 든든하게 채워서 기분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아서 즐거운 주말을 보낼 것 같습니다. 물론 앞으로 여기서 파는 고기듬뿍 김치찌개 세트나 실속 보따리 같은 메뉴를 또 먹어볼 예정이예요. 믿고 먹는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 진짜 저는 강력 추천하고 나중에 회식할 때도 배달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빠르고 맛도좋고 정성이 담겨져 있는것이 느껴지니 좋아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진심을 담아내다. 고기장인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