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육체피로, 눈의피로가 쌓였을 땐 뉴로친연질캡슐

by adorewoogie 2022. 2. 8.
반응형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에 전문인 뉴로친 연질캡슐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급증하는 시기 정말 이것저것 신경도 많이 써야하고 코로나가 심해지면 집에서 재택근무도 하게 되는 상황에 머리가 아파 지인의 추천으로 신경통이나 육체피로 등 각 피로에 도움이 된다는 일반의약품을 추천받아 여러분들께 소개를 할까 합니다.

 

 

이름은 바로 뉴로친 연질캡슐이라고 해요. 이름 밑에서 눈의 그림이 그려져 있으면서 뭔가 스트레스와 긴장 신경성으로 쌓여있을 눈의 피로를 싹 없애줄 것 같이 생겼어요. 요즘도 앉아서 업무를 하다보면 정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이것저것 신경도 쓰고 코로나도 이만저만이 아니여서 가끔 머리가 아프거나 눈이 아플때가 많으시죠? 그럴 때는 어디 나가기도 무서워 이런 뉴로친연질캡슐 하나 가지고 있다가 증상이 나오면 복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뉴로친 연질캡슐

 

그럼 지금부터 뉴로친 연질캡슐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뉴로친 연질캡슐의 효능과 효과

 

뉴로친 연질캡슐은 신경과 근육쪽에 저림이나 피로도에 상당히 관리를 잘 해주는 것 같아요. 우선 비타민 E,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를 보급해주면 육체피로 회복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그리고 이 약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의 효능과 효과는 말초혈행장애 및 갱년기시 어깨나 목의 결림, 수족저림이나 수족냉증 (손발이 차가움)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 그리고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 요통, 어깨결림 등 )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눈의 피로와 각기에도 많이 도움이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뉴로친 연질캡슐

 

뉴로친 연질캡슐의 용법과 용량은 성인 및 8세 이상의 어린이는 1회 1캡슐을 복용하며 1일 2회 복용하는게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성으로는 1줄에 5알씩 들어있으며 안에 12줄이 들어있어요. 꽤 많은 양이 들어있어요.

 

뉴로친 연질캡술 구성

 

색은 이렇게 빨간색 색상이며 모양은 장방형의 연질캡슐이예요. 크기는 작은 편은 아닌 캡슐인 것 같아요. 저는 아무 이상이 없는데 어린이나 어르신분들이 복용하기에는 넘기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뉴로친 연질캡슐 유효성분

 

유효 성분표에는 단 1도 모르는 성분들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다 근육 피로와 눈 그리고 신경의 피로도를 줄이는데 작용하는 효과이겠죠?!

 

뉴로친

 

우선 요즘 피로도가 많이 쌓이는데 이렇게 뉴로친 연질캡슐을 복용해서 피로도를 줄이는데 심혈을 기울여야 될 것 같아요. 업무량도 많고 신경이 예민한 시기에 복용해서 피로를 싹 날려버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뉴로친 연질캡슐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 모두 피로없고 밝은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