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할 때 먹는 맘스터치 커플순살세트

by adorewoogie 2022. 3. 5.
반응형

 데이트하면서 서로 마주보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커플순살세트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대선도 얼마 남지 않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은 계속되고 코로나도 점점 더 늘어나는 이 시기에 여자친구를 오랜만에 만나서 데이트를 즐기려고 하니 이번주말은 또 바람이 이렇게 세차게 부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걷다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보이는 곳이 들어갔는데 바로 맘스터치예요.

 

 

 

대학교때도 정말 맛있어서 즐겨먹던 맘스터치를 오랜만에 들어가서 둘이서 같이 햄버거 세트를 먹으려다가 세트메뉴에 눈길이 가서 그 메뉴를 주문했어요. 그것은 바로 커플순살세트예요. 치킨 & 햄버거 맛집에서 두가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이면서 가성비가 값인 커플순살세트에 대해서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부가 깨끗한 맘스터치 천안법원점

 

제가 가서 주문한 곳은 바로 맘스터치 천안법원점이예요. 동네 자체가 신도시처럼 깨끗해서 맘스터치도 생긴지가 얼마 되지 않은 것처럼 보여 깨끗했어요. 

 

천안-법원점-맘스터치-내부
맘스터치 내부

내부는 넓으면서 이렇게 깨끗하게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요. 그리고 역시 코로나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없었어요. 일단은 사람이 없어서 좋고 주문을 했어요.

 

맘스터치 커플순살세트 영수증

 

커플순살세트를 주문하고 가격은 19,900원 이예요. 세트 내용은 후라이드싸이순살, 싸이버거2개, 케이준양념감자, 콜라 2개 이렇게 풍부하게 세트를 담아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식당명 : 맘스터치 천안법원점

 

전화번호 : 0507 - 1333 - 9388 

 

주 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5로 3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506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사실 저는 맘스터치하면 당근 싸이버거를 많이 먹고 많이 먹어왔지만 그 중에서 저는 언빌리버블버거를 정말 즐겨먹었었어요. 오랜만에 싸이버거를 먹으면서 치킨까지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기다리면서 더 즐겁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양념으로 선택하여 간장마늘 소스를 추가했어요. 2,000원이 추가되었는데 맛은 정말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 만큼 더 맛있었어요. 더 맛있는 맘스터치를 즐기고 싶으시면은 다양한 소스를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자친구와 함께먹은 가성비 값 맘스터치 커플순살세트

 

주문을 하고 한 10~15분 정도 대기를 하고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커플순살세트가 나왔어요. 오랜만에 싸이버거를 먹고 치킨도 먹는 것 같아요.

 

맘스터치-커플-순살-세트
커플순살세트

자! 보이시나요? 트레이에 꽉 차서 치킨과 싸이버거 2개, 콜라 2개, 그리고 양념감자까지 모두 나왔어요. 저는 여러 프렌차이즈 감자튀김 중에 양념감자가 정말 맛있고 좋아해요. 

 

커플-순살-세트-치킨
간장마늘순살치킨

치킨은 언제나 옳죠? 보이시나요? 보기만해도 진짜 맛있어 보이시죠? 보기에는 간장양념만 보이지만 곳곳에 마늘과 함께 묻혀있어 완전 진한 간장마늘 소스의 맛과 향이나요. 

 

간장마늘 순살치킨 

그리고 순살이여서 뼈를 바르지않고 먹을 수 있어 짚는데로 입으로 들어가서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순살은 최고예요.

 

맘스터치-양념-감자
양념감자

자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념감자의 비쥬얼입니다. 다른 프렌차이즈의 감자튀김도 좋아하긴 하지만 진짜 여기 맘스터치의 양념감자 맛은 이길 수가 없는 것 같네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싸이버거

 

그리고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싸이버거예요. 싸이버거 정말 많이 먹었지만 불싸이버거도 좋아했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좋아하는 이유는

 

맘스터치-싸이버거-모습
싸이버거 속살

바로 이 싱싱한 야채와 두툼한 치킨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죠. 입을 벌려도  다 들어가지 않는 이 비쥬얼이 저는 참 좋은 것 같아요. 

 

싸이버거-양상추
싸이버거 야채

 

싱싱한 양상추가 정말 많이 두툼하게 들어가 있고 막상 먹으면 정말 아삭하면서 싱싱함이 입안에서 맴돌아 정말 계속 씹고싶게 만드는게 맘스터치의 매력이예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속살

정말 둘이서 커플이던 친구이던 함께 먹는 맘스터치라면 바로 이 커플순살세트를 추천드려요. 맛도 양도 최고인 것 같아요. 심지어 음식은 안 남기지만... 양이 좀 있어서 그런지 치킨을 좀 남겼어요.

 

 

 

그럼 지금까지 맘스터치 커플순살세트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