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신촌 얼큰하고 고기듬뿍 들어간 찌개가 먹고 싶을 땐 보글보글 찌개나라

by adorewoogie 2022. 3. 1.
반응형

 국물보다 고기가 더 많은 보글보글 찌개나라만의 짜글이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는 요즘 정말 여기저기서 안걸린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이제는 감기라는 생각이 많이 들게 하네요. 오늘은 3월 1일 삼일절날 저처럼 일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요? 쉬는날 운동을 하는 사람들도 많고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근무를 하면서 배달을 시켜먹었는데 아는 지인 중에 "보글보글 찌개나라"라는 배달 음식점을 운영하여 시켜먹어 봤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방역패스도 이제 해지가 되었지만 아직까지는 코로나를 잘 피해 다녀야 되기 때문에 나가지 않고 배달을 시켜먹기로 하여 배달을 시켜 먹은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글보글 찌개나라"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보글보글 찌개나라에서 돼지고기 짜글이를 추천합니다.

 

보글보글 찌개나라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하였으며 마포구 전체에 배달이 다 가능한 배달 맛집중에 찐 맛집이예요. 얼마전에 여기서 김치찌개와 짜글이를 시켜먹었었는데 그 때 먹었던 짜글이가 어찌나 생각이 많이 나던지 오늘은 짜글이만 시켜먹었습니다.

 

쿠팡잇츠 배달 앱

보글보글 찌개나라의 짜글이 가격은 20,500원 이예요. 거기에 같이 먹는 지인도 저번에 한 번 맛 본 이후로 밥 한 공기로는 부족하다며 한공기를 추가하여 공기밥 추가 ( 1,000원 ) , 계란후라이 추가 ( 1,000원 ) 하여 총 22,500원이예요. 그리고 저는 여기 보글보글 찌개나라에서 좋은 점은 배달이 정말 빠르다는 거예요.

 

식당명 : 보글보글 찌개나라

 

전화번호 : 02 - 706 - 8766

 

주 소 : 서울 마포구 숭문길 106 ( 서울 마포구 염리동 515 - 1 )

 

매 일 : 오전 11시 ~ 오후 11시 

 

메인 메뉴는 고기듬뿍 김치찌개와 스팸왕창 김치찌개예요. 고기듬뿍 김치찌게는 제가 먹어봤지만 진짜 김치찌개의 깊은 맛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짜글이를 먹었지만 스팸왕창 김치찌개를 먹어봐야겠어요.

 

보글보글 찌개나라 배달

짜잔!! 배달은 진짜 시킬때마다 보지만 30분이 안걸리는 것 같아요. 정말 빨리 오는 것 같아 좋아요.  짜글이를 받고 바로 가서 풀어서 먹었습니다. 한 번 시키는 양은 2인으로 오지만 진짜 양이 2인 이상으로 더 나오는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밥과 반찬

 

밥은 이렇게 포장이 되어 위에 계란후라이와 함께 나오고 반찬으로는 오뎅볶음이 같이 와요.

 

반찬-김-오뎅
반찬 김과 오뎅

아 빠트린 것이 있는데 위에 김이랑 같이 나옵니다. 김와 오뎅으로 반찬이 나오고 찌개와 함께 먹으니 진짜 옛날에 김치찌개와 간단하게 밥을 먹는 기분이 나요.

 

보글보글-찌개나라-짜글이-모습
짜글이

아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보글보글 찌개나라의 짜글이 입니다. 짜글이는 제가 알기로는 충청도에서 유래된 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 보글보글 찌개나라의 짜글이는 국물보다 이렇게 건더기가 더 많습니다. 보이는 것만해도 수제비와 듬뿍들어간 돼지고기 그리고 두부까지.

 

 

짜글이-국물
짜글이 국물

그리고 저기 맛있는 기름이 둥둥 떠있는 국물의 비주얼 보이시나요? 진짜 보이는 것처럼 국물이 달면서 맛있어요. 고기로 어우러진 짜글이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짜글이-고기-양
보글보글 찌개나라 양

보이시나요? 먹으면서 숟가락으로 계속 퍼도퍼도 이렇게 고기나 건더기가 올라옵니다. 진짜 맛도 좋고 양도 많고 2명에서 먹어도 정말 만족한 양이고 이래서 한 번 시켜먹고 또 안먹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보글보글 찌개나라 짜글이

이렇게 시키면 김과 함께 해서 먹을 수 있으니 제 지인말대로 밥이 부족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뎅도 너무 맛있고 같이 먹으면 진짜 궁합이 잘 맞을 수 밖에 없는 조화인 것 같아요.

 

찌개나라-짜글이-두부
짜글이 두부

두부 또한 이렇게 크게크게 몇 덩어리가 들어가 있어서 고기와 함께 숟가락으로 떠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하여 둘이서 저 양을...

 

 

짜글이 

정말 밥까지 말아먹으면서 클리어 했습니다. 진짜 배부르고 양도 풍족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좋고 2인에서 2만원대 돈으로 이렇게 풍족하게 식사하는 거면 정말 적극 추천해드릴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여기 보글보글 찌개나라에서 시켜서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프라인으로 식당을 운영해도 장사가 정말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다음에는 스팸왕창 김치찌개를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보글보글 찌개나라의 짜글이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 저는 남은 일을 마무리하러 가보겠습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