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시흥 빵공장 빵디퓨져 빵지순례 좋은아침 페스츄리

by adorewoogie 2022. 3. 12.
반응형

 빵순이 빵돌이들의 발길이 닿는 좋은아침 페스츄리 시흥 능곡점

 

안녕하세요. 드디어 즐거운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3월 중순 봄 냄새가 슬슬 나는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은 것 같네요. 봄 노래도 잘 들리고 봄 옷들도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모두 올 한해도 진짜 기분좋은 한 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퇴근길에 요즘 길을 다니면서 많이 보이는 빵집! 좋은아침 페스츄리에 들려서 정말 맛있는 빵을 샀어요. 여기 빵천국이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로 진짜 다양한 빵들과 맛있는 빵들이 많이 있는 곳인데 오늘은 시흥 능곡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진짜 침이고여 침 흘릴수도 있으니 턱 받이 하고 보셔야 할 것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좋은아침 페스츄리 시흥능곡점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페스츄리 크루와상 맛집 좋은아침 시흥능곡점

 

우선 시흥 능곡이라는 도시는 신도시라서 도시와 동네가 정말 깨끗해요. 사람도 많지 않고 날씨도 좋아서 빵 사기 좋은 날씨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좋은아침 페스츄리

빵집 이름 : 좋은아침 페스츄리 시흥능곡점 

 

전화번호 : 031 - 318 - 2221

 

주 소 : 경기도 시흥시 승지로 59번길 12 ( 경기도 시흥시 능곡동 722 )

 

운영 시간 : 화, 수, 목, 금, 토, 일 - 오전 8시 ~ 저녁 10시까지 (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 )

 

좋은아침 시흥능곡점 입구 테라스

 

좋은 아침 페스츄리 시흥 능곡점은 입구에 이렇게 CGV와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당일 27,000원 이상 결제시 영화티켓 무료권 1매 증정한다고 하네요. 얼른 기회를 잡아서 영화티켓 하나 받아가세요. 그리고 완전한 봄이 오면은 저기 테라스에 앉아서 빵과 커피를 마시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좋은아침-페스츄리-내부
좋은아침 패스츄리 내부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고소한 빵냄새와 함께 빵들이 가운데 진열되어 있어요. 벌써부터 입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는데 여기는 우선 빵이 진열되어 있는 곳과 실내에서 커피나 빵을 먹을 수 있게 파티션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실내 식사 가능

이렇게 이쁘고 다양한 의자들과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서 앉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것이 좋아요. 제가 간 시간은 4시쯤이여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좋은아침 페스츄리 고메버터

좋은 아침에서 쓰고 있는 플레차드 프렌치 고메버터라는 것에 대한 설명이예요. 좋은아침에서만 쓰는 엄선된 재료이기에 이 자부심으로 이렇게 크고 맛있는 빵집을 운영할 수 있나봐요.

 

좋은아침 페스츄리 전자레인지

한 켠에는 이렇게 전자레인지가 놓여있어서 구매한 빵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수 있어요. 더욱 맛있는 빵을 제공하기 위한 좋은아침만의 서비스 굿입니다.

 

 

 

 좋은아침에서 만드는 빵을 소개합니다.

 

빵이 진열되어 있는 공간 자체는 넓지는 않지만 나름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빵을 진열해 놔서 다 사고 싶었지만 하나 하나 어떤 빵이 맛있을지 행복한 고민을 했어요.

 

좋은아침-크루와상
빵 진열대

 

중간에는 이렇게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을 이쁘게 진열해 놨는데 보기만해도 하나 집어서 진짜 먹고 싶네요. 앞에는 바로 제가 좋아하는 크루와상이 있는데 위에 소금도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게 보여요.

 

팡도르-빵
팡도르

 

유독 눈이가는 빵이 었는데 팡도르라는 빵인데 제가 분석하기로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애 빵 몽블랑에 하얀 가루를 뿌린 듯이 생겼어요. 맛이 정말 궁금하고 너무 맛나게 보여서 일단 겟 했습니다. 다만 저 하얀 가루가 얼마나 거슬리게 할지는 모르지만...

 

몽블랑
좋은아침 몽블랑

 

이것이 바로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 몽블랑이예요. 저는 겉바속촉을 좋아하는 거일 수도 있어요. 진짜 몽블랑은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당연이 우리 몽블랑이도 챙겼어요.

 

나비파이
나비파이

 

나비모양 같아서 나비파이인가?! 이거 비쥬얼이 장난 없네요. 위에 뿌려진 저 소스 사실 맛만 알지만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이렇게 까지만 봐도 진짜 보면 미치겠네요.

 

 

좋은아침 크로플

 

사실 이름은 잘 모르지만... 와플처럼 생겼는데 크로플이라고 불리네요. 반은 초코가 얹혀져 있는 비쥬얼이 정말 하나하나 집게 만들게 생겼어요. 

 

 

좋은아침-페스츄리-케익
좋은아침 케익

 

계산대 옆에서는 이렇게 케익 냉장고가 있어서 위에는 원형 케익이 있고 아래에는 조각케익이 있어요. 정말 너무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데코도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이게 했고 딸기를 많이 사용해서 빵을 만드는 것 같아요.

 

좋은아침 조각케익

진짜 케익들 너무 이뻐요. 저는 저 가나슈타르트가 눈길이 가네요. 초코를 좋아해서 그런지 완전 초코로 뒤덥힌 저 조각케익 탐나지만... 참았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빵을 한가득 주웠거든요.

 

좋은아침 크로와상

그리고 반대편에는 일반 크로와상을 더 맛있게 만들어서 진열을 하는 곳이 있는데... 이런... 아직 4시밖에 안됐는데 진짜 많았었던 빵들이 다 나갔다 하네요... 이거 인기가 왜이렇게 많은거지?! 그래서 그냥 크로와상만 골랐어요.

 

좋은아침 랜던박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좋은아침에서만 하는 랜덤박스 이벤트가 있는데 바로 1박스에 10,000원에 상자에 담겨있는 빵을 랜덤으로 가져가는 건데요 보시면 박스안에 빵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어서 원하는 박스를 고르면 되요. 저도 하나 고르고 빵 쇼핑 끝!

 

좋은아침 쇼핑 끝

이렇게 빵을 구매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할인을 한다고 하여 아아도 함께 구매를 했어요. 이렇게 한 손 가득 무겁게 빵을 구매하고 저는 나왔습니다.

 

 

 

오늘은 빵지순례 좋은아침 페스츄리 시흥능곡점에 대해 소개를 했습니다. 이제 곧 날도 선선해지고 빵도 맛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넓어서 좋은아침에서 주말에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소개를 여기까지 마치고 모두 좋은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리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