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막국수 뿐만 아니라 들께 메밀칼국수 맛집 신촌 메밀향 막국수

by adorewoogie 2022. 3. 16.
반응형

 신촌의 막국수 맛집 메밀향 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주의 중간인 수요일 hump day죠. 가장 힘이 많이 부치는 날이기도 하고 피로도가 많이 쌓이는 날이기도 하니 모두 컨디션 조절 잘 하시면서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일하는 직장의 근처에 지나가기만 하면서 그냥 눈으로 흝겨보는 곳이였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메밀향 막국수 집을 가보았습니다. 우선 늘 그랬듯이 점심시간이 아니였지만 내부는 조용했으면서 다양한 메뉴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우선 결론적으로 맛은 정말 대박 놀랐어요. 그럼 지금부터 메밀향 막국수 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밀향 막국수집에서 들깨 메밀 칼국수를 먹다.

 

우선 신촌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 않고 약간 안쪽의 큰 길에 위치해 있어요. 하지만 홍대쪽으로 가는 사람들에게는 지나가면서 볼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찾는데에는 어렵지 않아요. 

 

메밀향 막국수 

식 당 명 : 메밀향 막국수

 

전화번호 : 0507 - 1410 - 3002

 

주 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9길 24 계린빌딩 ( 서울 마포구 창전동 2-19 1층 계린빌딩 )

 

쉽게 찾는 길은 홍대에서 신촌 연세병원 방향으로 내려가는 내리막길에 위치해 있어요. 정말 메뉴판만 보면 이것 저것 다 먹어보고 싶은데 이곳의 메인 메뉴는 당연 물막국수이죠. 제가 알기로는 강원도에서는 막국수가 주로 판매되면서 보쌈과 함께 먹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메밀향-막국수-메뉴판
메밀향막국수 메뉴판

정말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보기 힘든 메뉴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가지 맛을 한 번 보고 싶으신 분은 메밀 정식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지인이 이곳에서 들깨 메밀 칼국수를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 라는 첩보를 입수하여 저는 지인의 추천을 믿고 들깨 메밀칼국수와 메밀&감자 고기만두를 시켰어요.

 

메밀향-막국수-내부
메밀향 막국수 내부

내부는 이렇게 넖게 신발을 벗고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신발을 신고 그대로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일블로 나눠져 있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그럭저럭 넓은 것 같아 좋아요.

 

메밀향 막국수 벽면 메뉴판

 

아! 저는 저 면 추가는 처음 주문시에만 가능하다는 문구를 보고 들깨 메밀칼국수를 시키면서 면추가까지 함께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그 특유의 칼국수 육수 냄새가 제가 앉아있는 자리까지 나면서 배고픔을 더 자극했어요. 그리고 만두는 바로 옆에 찜기에서 연기가 모락모락 나면서 쪄지기도 하구요.

 

 

 

 

 들깨 메밀칼국수와 메밀 &감자 고기만두의 조화 

 

기다리는 시간은 10분도 채 안되서 모든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음식은 따로 나오지 않고 손님입장에서 아주 만족하게 함께 들깨 메밀칼국수와 메밀&감자 고기만두가 나왔어요.

 

들깨-메밀-칼국수
들깨 메밀칼국수와 메밀&감자 고기만두

짜잔!! 보이시나요? 이렇게 한 번에 나오고 우선 뭔가 종류가 많아 보여서 신이 났어요. 김치의 색은 딱! 제가 좋아하는 김치 스타일이고 칼국수와 잘 어울리게 생긴 그런 김치여서 너무 좋았어요.

 

들깨-메밀-칼국수-국물
들깨 메밀칼국수

우선 국물 자체가 일반 칼국수의 국물과 다르죠? 국물에는 들깨가 풀어져서 그런지 투명하고 맑은 국물 보다는 걸죽한 국물이예요. 나오자마자 한 숟가락 떠 먹었을 때는 완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메밀칼국수-면
메밀칼국수 면

면은 보이는 것과 같이 메밀로 만들어진 면이면서 이 곳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면은 국산 메밀로 만들어진다고 하니 든든하고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특히 면 추가를 하여 주문을 해서 그런지 면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메밀이라 일반 면보다는 소화도 잘 되고 먹기 너무 편했어요.

 

메밀-고기만두
메밀 & 감자 고기만두

 

자! 그리고 같이 주문했었던 메밀 & 감자 고기만두 입니다. 메밀 고기만두 4개, 감자 고기만두 4개 해서 총 8개의 만두가 나왔어요. 메밀 만두는 메밀로 만들었으니 당연 색이 메밀색으로 나오는데 진짜 먹어보지 못한 맛이였습니다. 

 

메밀 & 감자 고기만두 비주얼

보이는 것과 같이 이렇게 이쁘게 빚어서 한 입에 넣을 수 있게 만들어서 나왔는데 따끈따끈하고 안에 고기와 속도 가득 차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대식가인 저에게는 적당하면서도 더 먹을 수 있는 양이였습니다.

 

감자-고기-만두
감자 고기만두 

감자 고기만두나 메밀만두의 속은 둘다 이렇게 비슷하게 들어 있어요. 피가 다를 뿐,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메밀 칼국수 클리어

그리하여 오늘도 저에게 주어진 일용할 양식을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메밀향 막국수에는 제가 점심시간에 지나가면 사람들이 좀 있었는데 있던 이유를 이제야 알 것 같아요. 정말 세상에는 맛집이 많아서 큰 일 입니다. 욕심이 많아서 정말 전 세계의 맛집을 다 맛보고 싶네요.

 

 

 

오늘은 메밀향 막국수 집의 들깨 메밀칼국수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수요일도 무사히 넘기시길 바랍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