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out

록시땅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하기 좋은 시어 포 굿 핸드&립 기프트

by adorewoogie 2022. 3. 6.
반응형

 록시땅 ( L'OCCITANE ) X 나난 아티스트 Nanan Kang 첫 국내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지인으로부터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았는데 그 받은 선물이 너무 좋아서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바디, 핸드, 향수, 스킨, 립 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록시땅의 핸드크림과 립 케어 세트 상품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냥 세트 상품이 아니라 한국 단독! 첫 국내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윈도우 페인터 나난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제작된 "2022 SHEA FOR GOOD EDITION"으로 시어 버터가 지닌 좋은 원료, 효능, 의미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펜데믹 이후 일상을 찾기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다시 찾을 행복의 순간을 응원하고자 기획이 되었다고 해요.

 

록시땅 & 나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럼 지금부터 록시땅 & 나난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시어 포 굿 핸드 & 립 기프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인에게 뜻 깊은 선물을 위해 "시어 포 굿 핸드&립 기프트" 

 

이 상품의 가격은 28,000원이예요. 3만원이 넘지 않는 적정 가격이며 앞에 SHEA FOR GOOD 이라고 크게 문구가 써져있는 박스에 고급스럽게 담겨져 있는 상품입니다. 세트 구성은 "시어 버터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나난 에디션 30ml"과 "시어 버터 립 밤 스틱 4.5g"으로 담겨져 있어요.

 

록시땅-기프트
시어 포 굿 선물

보시는 것과 같이 이렇게 이쁜 상자에 담겨져서 나옵니다. 저기 보이는 그림이 시어 나무 열매가 달려있는 그림인 것 같아요. 정말 귀엽고 이미지가 좋아보입니다. 이 상자도 재사용이 가능한 월 페이퍼와 크래프트 라운드 박스를 활용하여 기획되었다고 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록시땅-핸드크림
록시땅 핸드크림 & 립 케어 내부 구성

앞에 상자 커버를 열면 이렇게 이쁘게 포장이 되어 나오며 위에서 설명을 드렸듯이 핸드크림과 립이 가지런히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핸드-크림
시어 포 굿 핸드크림

 

핸드크림은 20% 함유된 시어버터의 풍부한 보습력이 잦은 손 세정과 손 소독제 사용으로 푸석해진 손의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피부 속으로 부드럽게 녹아 드는 감각적인 에어리 텍스쳐로 사용 후 시어 버터의 파우더리 머스크향을 은은하게 나타낸다고 합니다.

 

시어 포 굿 핸드크림 사용

 

오픈을 하자마자 제가 직접 사용을 바로 했는데 우선 파우더리 머스크향이 상당히 은은하면서도 기분을 좋게 만들며 펴서 발랐을 때는 진짜 보습력 하나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지인 선물도 그렇고 내가 쓰기에도 강력 추천합니다.

 

록시땅-립밤
록시땅 립밤

다음은 함께 들어있는 립밤이예요. 날씨가 건조하면 입술이 많이 트죠. 그리고 마스크를 쓰기 때문에 입술 상태가 많이 좋지 않을텐데 이럴 땐 이 립밤사용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트고 건조한 입술에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 립밤은 식물성 왁스가 혼합된 시어 버터 ( 10% ) 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보호하며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 줍니다. 입술이 건조하거나 자주 트는 남녀 모두를 위한 립 밤으로 고체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립밤-스틱
록시땅 립밤 스틱

 

스틱을 뽑으면 이렇게 길게 나오며 향은 핸드크림과 비슷하게 은은하게 나오며 촉촉함이 좋아요. 보습력도 상당히 좋고 입술이 맨들맨들하게 잘 보호해 주는 것 같아요. 

 

록시땅 립밤 스틱2

이래서 다들 록시땅 록시땅 하는 것 같아요. 진짜 보습력 하나는 최고인 것 같고 몸에 좋은 자연유래 성분과 시어 버터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사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정말 좋아할만 한 것 같아요. 그러면서 아티스트와도 콜라보레이션을 가져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는 것을 보니 정말 욕심이 많이 날 것만 같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가격 부담도 되지 않고 지금 시기에 선물하기 딱 좋은 록시땅 시어 포 굿 핸드크림&립 기프트를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은 록시땅 기프트에 대해 소개를 여기까지 마치고 모두 이번 주말도 좋은 주말 보내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