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더 솔직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by adorewoogie 2022. 3. 11.
반응형

 신선한 야채와 100% 순살 소고기 수제패티 프랭크버거

 

안녕하세요. 모두들 이번 한 주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이 번 한주도 대선이라는 큰 이슈가 있었었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도 벌써 16일째 지속되고 있으면서도 점점 더 심각하게 진행이 되면서 안타까운 상황만 남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정말 뜨겁게 지점이 늘어나 300호점을 돌파한 정통 미국식 치즈버거 전문점 연예인 나태주의 전속모델인 프랭크버거에 대해 소개를 할까 합니다. 요즘은 어디를 가든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지점만큼 프랭크버거를 볼 수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제 직장 근처에 있는 프랭크 버거에서 오늘 제가 점심을 먹은 더블치즈버거에 대한 소개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신촌 광흥창역점 프랭크 버거

 

신촌에만 해도 프랭크 버거는 벌써 3군데나 지점이 오픈을 했어요. 제가 오늘 다녀온 광흥창역점과 그 외에 신촌서강대점, 연남점 이렇게 총 3곳의 프랭크버거가 있어요. 

 

프랭크버거 광흥창역점

 

식 당 명 : 프랭크버거 광흥창역점

 

전화번호 :  02 - 336 - 9222

 

주 소 : 서울 마포구 서강로 55 쌍용예가 2단지 내 상가 108호 ( 서울 마포구 창전동 444 쌍용예가 2단지 내 상가 108호)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프랭크 버거 입구

 

프랭크버거의 시그니처 햄버거는 당연 프랭크 버거인데요. 특히 가격이 상당히 가성비 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 프랭크 버거 단품으로 3,900원이라는 아주 귀가 쫑긋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를 판매하고 있어요. 

 

프랭크 버거 입간판

 

제가 프랭프버거에 이렇게 호감이 갔던 이유는 햄버거에서 빠질 수 없는 2가지 빵과 패티 이 두가지가 제 입맛과 호감을 정말 사로잡는데 안성맞춤이였던것 같아요. 빵은 진짜 일반 햄버거 빵과 다르게 부드러우면서 패티와 신선한 야채의 조화의 맛이 정말 좋았으며 특히 프랭크 버거만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100% 순살 소고기 패티는 강력한 무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랭크 버거에서 더블치즈버거세트를 먹다.

 

요즘 시대에 맞게 프랭크버거 역시 주문은 키오스를 이용하여 주문을 해요. 어렵지 않으면 메뉴도 4가지만 있기 때문에 쉽게 주문을 할 수 있어요.

 

프랭크버거 키오스

 

저는 먹는 양도 많고 프랭크 버거의 패티를 사랑하기 때문에 2장이 들어있는 더블치즈버거를 세트로 시켰어요. 햄버거 프랜차이즈여서 보통 배달도 많이 시켜먹지만 프랭크버거 오프라인도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가서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프랭크버거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장점은 주문과 동시에 패티의 조리가 들어간다는 것이예요. 더욱 신선하고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습니다.

 

프랭크버거 내부

 

드디어! 햄버거가 나왔어요. 세트로 나오는 감자튀김은 진짜 비주얼이 기름이 깨끗하게 튀겨졌다고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음료는 콜라, 사이다, 스프라이트, 제로콜라 등등 각자 취향에 맞게 셀프로 먹을 수 있어요.

 

프랭크버거 더블치즈버거

 

저는 제로콜라를 선택을 했고 케챱도 셀프로 먹을 만큼 작은 종이컵에 따라서 찍어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시대에 이정도 쯤은 가뿐히 먹을 수 있죠.

 

제가 주문한 더블치즈버거는 이렇게 육즙 가득한 패티가 두장이 들어가 있으며 치즈와 수제패티 두 배! 정말 프랭크 버거의 맛과 풍미를 풍부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라고 봅니다.

 

더블치즈버거

 

빵도 갓 구워서 나오면서 신선한 야채와 함께 어우러져서 녹은 치즈와 함께 어우러져 있는 비쥬얼은 딱 제스타일인 것 같아요. 솔직히 햄최몇... 5개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랭크 버거라면...

 

프랭크버거 더블패티

 

더블치즈버거 세트의 가격은 9,700원이며 버거마다 기본과 업그레이드 ( +1000원 )로도 나뉘어져 있어요. 베이컨이 들어있는 베이컨 치즈버거세트도 있으니 각자 취향에 맞게 맛있게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프랭크 버거 약속

다먹고 나가면서 벽면에 프랭크버거의 약속 문구가 강렬해 보여서 찍어봤어요. 뭔가 그림이 시각안에 딱 들어오는 것이 딱 제스타일 입니다.

 

세트로 함께 먹으니 정말 배가 부르고 든든한 프랭크 버거. 저라면 정말 매일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프랭크버거에 대한 소개를 여기까지 마치며 모두 기회가 되신다면 프랭크 버거를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이번 한주 주말도 잘 보내시고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