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다이어트 식단 할 때 맛있게 먹는 방법 :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

by adorewoogie 2022. 5. 26.
반응형

 카레를 좋아하는 내가 다이어트에도 카레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목요일이 다가왔습니다. 5월도 어느덧 마지막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상반기가 지나갔네요. 2022년 상반기 모두 잘 보내셨다고 생각하신가요? 정말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7월 말에 바디프로필 날짜를 잡게 되어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그냥 일반 평범한 다이어트는 싫어서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자고 하여 닭가슴살 카레를 선택하였습니다.

 

 

러브잇에서 나온 닭가슴살 카레인데 맛도 정말 괜찮고 우선 정말 간편해서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가볍게 돌리면 안에 카레가 맛있게 익으면서 냄새가 너무 구수하고 진한 카레향이 나기 때문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닭가슴살 카레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 선택을 정말 잘했다.

 

 

우선 크기가 정말 앙증맞고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정말 간편하고 좋아요. 맛은 2가지 맛이 있으며 짜장과 카레맛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짜장과 카레중에서도 순한맛과 매운맛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카레맛으로 매운맛을 선택했어요.

 

러브잇-닭가슴살-카레
닭가슴살 카레 영양성분

 

카레맛의 매운맛으로 영양성분을 보면은 단백질 10g에 칼로리는 120kcal를 가지고 있어요. 탄수화물 13g, 당류 5g, 지방 3.2g으로 적당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닭가슴살 카레인 것 같아요. 깊고 풍미가 가득한 부드러운 닭가슴살 카레의 매운맛은 신선한 야채와 닭가슴살이 한 가득 들어있어요. 돼지고기 대신 국내산 닭가슴살을 넣어 단백질도 많고 식감도 만족스러워요.

 

닭가슴살-카레-조리법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 조리방법

 

그리고 앞 전에도 설명을 드렸듯이 전자레인지로 2분만 간편하게 돌리면 조리는 끝나요. 700W기준으로 약 2분 그리고 1000W기준으로 약 1분 20초 정도 돌리면 되요. 끓는 물에는 봉지 째 넣어서 끓는 물에 2분이면 조리가 끝나요. 포장 용기는 폴리프로필렌 포장지를 사용해서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닭가슴살-카레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

우선 저는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닭가슴살 카레를 오른쪽에 대각선 절취선을 따라서 약간만 뜯고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전자레인지에는 2분을 돌렸어요.

 

카레-조리법
달가슴살 카레 매운맛

이렇게 뜯고 전자레인지에 돌렸고 돌리는 동안 저 안에서 뜨거운 열기가 나오면서 안에 있는 카레들이 정말 맛있게 조리가 되어 가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동안 냄새가 정말 많이 나요.

 

랭킹닭컴-구매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 매운맛 조리완성

조리가 다 끝나면 뜨거우니 조심히 거내시고 반대쪽 절취선을 따라서 가로로 위의 선을 뜯으면 이렇게 카레가 보여요. 좋은 비쥬얼은 아니지만 배가 고파서 정말 맛있게 보였어요.

 

닭가슴살-카레-가격
닭가슴살 카레 매운맛 밥 위에 얹기

위에 이렇게 뿌리면 끝나고 뿌리는 동안 정말 건더기도 많았었어요. 닭가슴살과 각종 야채들이 함께 섞여서 나와서 더 맛있게 보였습니다.

 

닭가슴살-카레-매운맛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 매운맛 비벼먹기

다 뿌려졌으면 이제는 밥과 함께 비벼서 먹으면 되고 제가 보여드린 햇반 210g짜리 하나와 함께 비벼먹으면 딱 적당한 양의 카레가 되요. 부족하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카레가 딱 적당하고 좋습니다.

 

다이어트-식단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 다이어트에 추천

보이시는 것처럼 정말 닭가슴살과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영양적인 측면에서도 정말 좋아요. 다이어트 하면서 맛있는 카레도 먹을 수 있고 영양도 좋고 든든하고 포만감이 아주 좋습니다. 카레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모습 나중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러브잇 닭가슴살 카레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하며 모두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먹고 싶은걸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목요일도 목요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