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59쌀 피자의 강력한 무기 가성비 갑 오굿박스 안산사동점

by adorewoogie 2022. 3. 3.
반응형

  오굿박스로 가성비 있게 피자 즐기기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20만을 육박하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지구가 시끄러운 것 같습니다. 벌써 3월이 시작되고 새 학기가 시작되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학교에서 새로 입학한 1학년 병아리들은 입학식을 하고 학교간지 1시간만에 다시 돌아왔다는 얘기가 많네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십시오.

 

 

 

오늘은 요즘 많은 피자 프렌차이즈들 중에서 가성비로 유명한 59쌀 피자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59쌀 피자는 크기도 크기이지만 맛도 좋고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데 더 가성비가 좋은 오굿박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굿박스에 대해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59쌀 피자의 오굿박스로 다양하게 즐기기.

 

피자를 먹게 되면 보통 밀가루를 먹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양심에 찔릴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쌀피자 를 시키면서 양심 좀 덜 찔리게 했어요. 59쌀 피자는 요즘 어느 동네를 가도 있는 브랜드여서 동네에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시키면서 포장도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쌀과 잡곡으로 만든 피자이기 때문에 일반 피자보다는 건강을 좀 더 생각하게 되고 좋은 브랜드 인 것 같아요.

 

요즘 59쌀피자에서 주력으로 판매를 많이 하고 있는 것이 세트메뉴로 많이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제가 먹었던 오굿박스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것 같아요. 오구쌀피자에서는 50CM의 반미터 피자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으며 제가 시켜먹은 오굿박스는 3가지로 나뉘어 져요.

 

오굿박스 주문

 

1,2,3으로 나뉘어져서 세가지 모두 피자 ( R )는 공통적으로 들어가며 제가 이번에 시켜먹은 오굿박스1은 스파게티, 치킨텐더, 웨지감자, 양념감자 이렇게 구성되어 있으며 오굿박스2는 스파게티, 치킨텐더, 수제소시지, 크런치새우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오굿박스3은 까르보불닭스파게티, 멘보샤&양념감자, 오구쌀떡볶이로 다양하게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바로 집앞에 있는 가게여서 시간은 20분도 안걸린 것 같았어요. 제가 시켜먹은 오굿박스1이예요.

 

오구-쌀-피자-박스
오굿박스1

이렇게 피자가 있는 큰박스 하나 스파게티와 치킨텐더 그리고 감자튀김이 있는 작은 박스 하나 이렇게 두개의 박스가 와요.

 

치킨-텐더
오굿박스1 스파게티 치킨텐더 양념감자

 

작은 박스를 먼저 열면 이렇게 따끈따끈한 스파게티와 치킨텐더 그리고 양념감자와 웨지감자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비 양이 많이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59-쌀-피자-스파게티
오굿박스1 스파게티

보이시나요? 스파게티 위에 이렇게 풍부한 치즈가 올려져 있어서 아직 굳지 않아 바로 포크를 찌르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 맛은 진짜 갓 조리가 되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고 포크가 자꾸 가게 되는 맛입니다. 세트로 시켜서 나온 것인데 메인 메뉴처럼 정말 맛있어요.

 

오굿박스1 치킨텐더

저는 솔직히 치킨텐더 맛 보고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는 KFC나 롯데리아 같은데서 치킨텐더를 많이 먹어왔는데 여기서 먹는 치킨텐더는 진짜 달랐어요. 일단 텐더치고는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겉에 튀김도 똑같이 부드러웠으며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그렇게 조화가 좋은 맛이 나오는 줄 몰라요. 오구쌀피자의 치킨텐더 강력 추천드립니다.

 

 

양념감자 웨지감자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감자튀김들. 안에 구성은 양념가자와 웨지감자 두가지가 들어있는데 둘 다 이름이 다르듯이 맛도 달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념감자의 느낌은 약간 맘스터치의 감자튀김 같은 느낌의 맛을 내어 너무 좋았습니다.

 

스파게티-치즈
59쌀 피자 스파게티

 

보이시죠? 이렇게 안에 면을 들어 올리면 치즈와 함께 늘어나는 비주얼을 갖췄습니다. 따끈따끈한 채로 바로 후루룩 먹었을 때는 진짜 너무 맛있고 입 안에서 치즈와 어우러지는 맛이 진짜 가성비 갑입니다.

 

 오굿박스의 피자는 페퍼로니로.

 

오굿박스로 시키면서 피자는 제가 좋아하는 페퍼로니 피자로 시켰어요.

 

오구쌀피자-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 피자

이것이 바로 오구쌀피자의 페퍼로니 피자예요. 저는 그냥 크러스트를 일반으로 시켰는데 주문을 할 때 골드엣지, 체다엣지, 고구마크러스트, 치즈크러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 확대

 

이렇게 안에 치즈가 부글부글하면서 따뜻할 때 바로 저는 한 조각을 들어 올렸어요. 올렸을 때 모든 피자의 국룰이죠. 치즈가 늘어나는 100% 자연치즈라고 하여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 조각

이렇게 한 조각을 들어올리면 아직 떨어지지 않은 치즈들이 있으며 위에는 오픈에 노릇노릇 잘 구워진 치즈의 비주얼만큼 맛도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안에 페퍼로니가 더 있는데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인 만큼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페퍼로니-피자-치즈
페퍼로니 피자 비주얼

이렇게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게 보이죠? 다양한 피자 맛집이 많지만 동네 근처에서 가성비로 정말 맛있게 피자를 드시고 싶으시면 59쌀 피자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건강도 맛도 책임지는 59쌀 피자 정말 추천합니다. 그리고 59쌀 피자의 오굿박스!! 저는 강력 추천합니다. 2~3인에서 함께 드시는 거라면 더더욱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은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 59쌀 피자에 대한 소개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는데 집에서 스트레스 받지않고 풀고 싶으시면 오구쌀피자를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