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수원 아주대병원 바르다김선생 매운제육쌈김밥

by adorewoogie 2021. 10. 16.
반응형

 바르다 김선생에서 먹는 김밥은 다 바르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통을 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 사정으로인해 제가 자주 소통을 못했네요.

 

오늘은 제가 소개하는 장소도 아이러니 하지만 병원입니다.

 

 

 

대학병원인 아주대학교 병원에서 지하에 있는 바르다 김선생에서 김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깔끔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김밥이 있지만 오늘은 매운제육쌈김밥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르다 김선생 마음가짐

사명감과 도덕성을 믿고 먹는 바르다 김선생에서 먹는 음식 다 추천합니다.

 

 

 

 바르다 김선생 아주대 병원점

 

병원이란 곳이 좋지는 않지만 제가 병원에 갈 일이 있어 수원에 있는

 

아주대학교 병원 지하에 바르다 김선생을 방문했습니다.

 

식당명 : 바르다 김선생 아주대병원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164 본관 지하1층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26-6 본관 지하 1층 )

 

전화번호 : 031 - 212 - 8213

 

영업시간 : 평일 08 : 00 ~ 19 : 30 

 

아주대병원-바르다김선생-내부
바르다 김선생 주방

바르다 김선생은 워낙 깔끔하고 영양가가 높으며 무첨가 음식들로 유명한 식당이죠.

 

어딜 가든 많이 보는데 저는 여기 바르다 김선생에 가면 즐겨먹는 음식이

 

철판 제육덮밥인데 오늘은 제가 간단히 김밥을 하나 시켜 먹었습니다.

 

병원 자체에 사람이 많은데다가 바르다 김선생 브랜드 자체가 인식이 좋기 때문에

 

이미 사람이 많았아요.

 

요즘은 키오스를 대부분 이용하니 여기 바르다 김선생도 키오스를 통해 주문을 해야되요.

 

 

아주대병원-바르다김선생-키오스
바르다 김선생 키오스 카드결제

 

키오스 주문방법은 테이블마다 번호가 있는데

 

번호를 먼저 기입하고 그다음에 주문을 하면 되요.

 

어렵지 않으니 꺼려하지 마시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바르다 김선생의 마음가짐

 

좋은 재료를 가지고 좋은 음식을 만드니 맛이 없을 수가 없고

 

건강하지 않을수가 없는 바르다 김선생 음식들인 것 같아요.

 

 

 바르다 김선생에서 많은 김밥들 중 매운제육쌈김밥을 추천하다.

 

바른 김밥부터 해서 다양한 김밥들이 엄청 많았아요.

 

참치김밥, 불고기김밥, 새우튀김김밥, 장아찌김밥 등등 새로운 이름을 가진 김밥들이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매운 제육쌈 김밥을 선택했어요.

 

매운 맛도 땡기고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매운제육쌈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바르다-김선생-매운-제육-쌈-김밥
매운제육쌈김밥

짜잔!!!!!

 

그냥 김밥 모양도 바르게 나오네요.

 

김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국물과 단무지가 함께 나와요.

 

매운-제육-쌈-김밥
매운제육쌈김밥

보이시나요??

 

이렇게 많은 제육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김밥이 아주 꽉 차있네요.

 

이런거 너무 좋아요.

 

바르다-김선생-김밥
매운제육쌈김밥 꼬다리

옆구리가 안터지니 이렇게 양 끝에 양들이 터질듯이 튀어 나와있는게 보이나요?

 

당근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게 보여요.

 

매운제육쌈김밥 속

 

김밥 속이 정말 맛있게 보이고 하나를 들어 먹었습니다.

 

크기도 맛도 너무 제 스타일이예요.

 

안에서 고기가 씹히는 것이 너무 좋았고 바르다 김선생에서 직접 제조하는 참기름을 발라 먹으니

 

진짜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국물과 단무지

 

국물은 그냥 이렇게 맑게해서 나오는데

 

어찌나 시원하고 맛있는지 저는 리필해서 두 번 먹었습니다.

 

김밥만 먹었는데도 너무 좋았고 두툼해서 양도 괜찮았어요.

 

매운제육쌈김밥

매운 제육쌈김밥은 합격!!

 

다음에는 참치김밥과 불고기김밥, 새우튀김김밥을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가격만큼 맛과 영양 그리고 양이 있으니

 

믿고 먹는 바르다 김선생 김밥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바르다 김선생의 매운제육쌈김밥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