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opia

[신당역 맛집] 혼밥 하기 좋은 프리미엄 돈까스 "서울 카츠"

by adorewoogie 2021. 7. 30.
반응형

 신당역 맛집 "서울 카츠"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당역의 수 많은 맛집 중에 혼밥하기 좋은 돈까스 맛집 " 서울 카츠 "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카츠는 신당역과 충무로역 두 군데에 있는데 저는 신당역 서울카츠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신당역

 

위치는 신당역 2번 출구 바로 뒤에 있어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37 - 1 2층 ( 황학동 716 2층 )

 

영업시간 : 11 : 00 ~ 21 : 00 ( No Break time )

 

전화버호 : 0507 - 1331 - 9045

 

서울카츠 신당점의 정보는 대략 이정도 이며

 

신당역 2번출구로 나와서 바로 U턴을 하면 

 

서울 카츠

이렇게 바로 파란 간판으로 서울카츠가 보여요.

 

문을 열면 바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여기 진짜 유동인구도 많아서 진짜 사람 많을 것 같았는데 들어갔을 땐...

 

진짜 사람 많았어요.

 

여기는 배달도 함께 하는데 앞에 테이블에는 돈까스 포장이 쫘~악 널려 있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진짜 배달도 잘 되는 맛집이니 여기 진짜 찐 맛집으로 안심이 되네요.

 

메뉴 기계

올라오자마자 열체크와 QR인증을 하고 옆에 저 기계로 주문을 하면 끝!!

 

메뉴는 등심카츠, 안심카츠, 모듬카츠, 특등심카츠, 서울 소바가 주로 많이 팔리며

 

사장님의 추천으로 저는 안심카츠를 시켰어요.

 

점심시간이라 약간의 웨이팅이 있어서 내부를 가볍게 보여드려요.

 

서울카츠 내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내부식사가 가능하여 한칸씩 떨어져서 앉아 웨이팅 후 

 

자리에 착석 했어요. ^^

 

식탁

앉았을 땐 이렇게 서울카츠 펫말과 나무젓가락 그리고 그옆에는 소스가 놓여져 있습니다.

 

소스는 두가지고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 소스가 있어요. 

 

근데 샐러드가 먼저 나와서 샐러드 소스를 뿌려서 먹었는데 소스 진짜 맛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샐러드를 한번 더 먹었었습니다. ^^

 

진짜 음식 기다리면서 냄새를 먹으면서 진짜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꿋꿋이 기다립니다 저는.

 

 

 

 서울 카츠의 안심 카츠와 서울소바를 소개합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갓김치가 나와요.

 

보통 김치가 나오는데 여기는 갓김치가 저렇게 나오는데 갓김치 진짜 맛있습니다.

 

돈까스 반찬으로 갓김치라?! ㅎㅎㅎㅎ

 

궁금하시죠?? 진짜 새로운 조화예요.

 

그리고 또 하나의 소스는 바로 소금이예요. 

 

소스통 뒤에 소금통이 있어서 옆에 저렇게 뿌려놓고 찍어 먹으면 되요.

 

드디어!!!!!!!!!

 

안심카츠와 서울소바 영접!!!

 

안심 카츠

 

쓰읍~~~~ 비... 비쥬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에 고기 육질과 육즙이 진짜 장난 아닙니다.

 

쇠판위에 올려져 나와서 나오자마자 하나를 바로 집어서 소스에 찍어 먹었지요.

 

튀김옷이 딱딱하지도 않고 입 안에서는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안심으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안심 카츠

저기 저 고기 결이 어떠신가요??

 

직접 드셔보셔야 겠죠??? 

 

진짜 입안에서 살살 녹는 안심과 맛을 잘 어우러지게 조화가 이루어진 튀김

 

그리고 아까 설명드린 갓김치와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 소스도 찍어먹고 소금도 찍어먹고 둘다 색다르면서 물리지도 않습니다.

 

서울카츠는 안심카츠다.

 

라는 답이 나왔네요. ^^

 

서울 소바

서울 소바가 나오고 약 5초정도 입을 못다물었습니다.

 

진짜 여지껏 먹었던 소바는 다 잊게 만드는 서울 소바예요.

 

위에는 새우카츠 2조각을 얹고 면빨은 탱글탱글

 

이 더위에 소바는 진짜 천국에서 먹는 맛입니다.

 

쫄깃쫄깃한 면발에 새우카츠는 보통 꼬리나 머리까지 한번에 튀겨 먹기 불편한 부분도 있는데

 

여기는 살을 튀겨서 저렇게 먹기 좋게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국물에 빠져있는데도 겉바속촉이 그대로 유지되는 건 안비밀입니다.

 

 

 서울 카츠에 대한 나의 진심

 

여기는 일단 진짜 찐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먹었던 돈까스 맛집 세 손가락 안에 뽑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자부해요.

 

두 가지를 먹었지만 다른것들도 또 먹어보고 싶은 마음은 당연히 생기고

 

재방문 의사는 더더욱 생깁니다.

 

된장국

 

그리고 또다른 한가지 정보를 더 드리자면 된장국도 함께 나오는데 저기 저 고기 보이시나요??

 

정확이 저 보이는 고기양에서 1/3을 먹고 보여드린 겁니다.

 

그만큼 고기가 진짜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정말 대박이죠??

 

클리어

 

휴우~~ 날이 더워서 그런가 입맛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클리어 했습니다.

 

오늘은 서울카츠 신당점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신당역 맛집과 혼밥 그리고 커플과 함께 돈까스가 땡기신다면 진짜 서울카츠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소개는 이렇게 마치고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