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story

한 번 앉으면 너무 편한 헬리녹스 선셋체어 (Helinox sunset )

by adorewoogie 2021.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무더운 여름의 시작인가요?? 슬슬 진지하게 더워지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캠핑 브랜드 중 아주 이름값 하며 캠핑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헬리녹스 선셋체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캠린이인 저도 앉아보고 바로 구매 했습니다! 강추 강추~!

 

 

 헬리녹스 선셋체어 ( Helinox Sunset )

헬리녹스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등산용 스틱을 시작으로 

 

캠핑용 악세서리와 퍼니쳐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어디에서든 활동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성과 튼틈함을 갖추며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핫한 아웃도어 브랜드예요! ^^

한남동에 있는 바로 여기!!!!

 

헬리녹스 건물인데 여기 진짜 많이 지나다녔는데

 

여기가 헬리녹스 일 줄이야...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알고 건물을 보니 너~~~무 이뻤어요 !!!

 

캠핑 전문가들이나 캠핑 매니아분들은 너무 잘 아시겠지만 

 

처음 가보는 전.. 정말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왔었습니다! ^^

 

 

첫 헬리녹스 입문은 캠핑 선셋 체어 구입을 목적으로 친구와 함께 갔는데

 

1층을 갔을 때는 아 그렇게 크지 않네....?!

 

라고 속으로 속삭였다가 그냥... 반성하게 됐습니다 ^^

 

건물 전체가 헬리녹스 전시와 용품들이 진열 되어있어서 너무 재밌고 신기한게 많았었어요!!

 

위와 같이 헬리녹스 선셋체어를 보러 갔으며 한 층을 선셋체어부터 해서 스위블체어 스툴 등등

 

다양하게 정말 많았어요!!

 

제가 고른 것이 바로 이 선셋 체어!!

 

 

색상은 많았지만 저는 올리비아의 추천으로 폴리지 그린 색상을 픽 했습니다 !!

 

다른 색상도 많았는데 캠핑 장비를 볼 때도 텐트나 용품들 색상에 맞게 어울리게

 

고르는 것이 좋다고 하여 저는 폴리지 그린으로 고고!! 

 

금액은 10만원 중반대이며 볼핏도 함께 있어야 댄다고 하여 볼핏도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

 

근데 무슨 의자가 10만원이 넘을까 하는 의아함도 있었지만 브랜드 값과 뭔가가 있겠지 하고

 

아무런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

 

 

 

 헬리녹스 선셋체어 사용후기

 

 

저 작은 케이스 안에서 이렇게 큰 캠핑 의자가 탄생했습니다! ^^

 

막상 조립하니 어렵지도 않고 너무 재밌고 간편하게 제작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완성된 선셋체어 

 

저기 찍찍이에는 목배게를 부착할 수 있는 부분으로 들었는데

 

금액은 또 별도로 붙는다고 하더라구요!!

 

대략 6만원 정도??!!

 

 

케이스는 잃어버리지 않게 이렇게 뒤에 기둥에다가 걸어놨어요!!

 

뜯기지 않는이상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 같네요 ^^

 

볼핏도 그냥 다리 끝에 손쉽게 끼시면 끝! 전혀 어렵지 않아요!

 

 

그냥 써도 되지만 그냥 사용하면 선셋체어가 땅에 박힌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볼핏을 끼고 앉으니 땅에 박히지도 않고 더러워지지도 않고 좋았어요! ^^

 

 

선셋 체어의 사이즈는

 

높이는 거의 1M 이며 넢이는 60cm이예요!

 

근데 이 큰 선셋체어를 케이스에 넣으면 길이는 49cm이고 높이가 11cm 밖에 안되는

 

작은 가방으로 변신을 한답니다!!

 

막상 들어보면 지인~~~~~~~짜 가벼워요!! ^^

 

무게는 1.3kg으로 나와있는데 더 가벼운거 같아요!!

 

 

 

저와 함께하는 캠핑 고수님들의 선셋채어들을 나열해서 찍어봤는데

 

진짜 제것도 이쁘기는 하지만 가운데 저 카모 선셋체어 증말 이쁘네요! ^^

 

정말 탐나는 카모색 선셋체어!!

 

다음에는 저걸 노려봐야겠어요!! ^^

 

이렇게 3가지 색상의 선셋체어를 나열해 놓으니 더 이쁘고 맘에 드는 것 같네요 !!

 

이래서 캠핑이 재밌고 좋은 것 같아요!

 

어쩜 이리 자연과도 잘 어울리고 편리하게 잘 만들었는지!!

 

그리고 앉았을 때 있죠???

 

그때는 일어서고 싶지도 않고 만사가 다 귀찮아지는 선셋체어입니다! ^^

 

그만큼 너무 편해요!!

 

 

그리고 앉았을 때 사이드 옆에 보면 휴대폰이나 물건을 넣을 수 있는 포켓도 있다는

 

실용성 추가로 알려드립니다! ^^

 

 

 

 

이상으로 오늘 헬리녹스 선세체어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항상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