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story

캠핑 필수템 많은 물건이 들어가는75L 감성 토르 박스 ( 올리브 )

by adorewoogie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직도 캠린이 레벨의 우기 입니다! ^^

 

 

오늘은 캠핑 용품 중 다양한 박스들이 있는데

 

로키?!도 아니도 오늘은 토르박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백로주

 

 캠핑 필수템 큰 용량이 수용 가능한 토르 박스 

 

지금부터 토르박스를 소개하겠습니다! ^^

 

토르박스

바로!!!

 

이 박스가 토르박스인데 캠핑의 갬성에서 잘 어울리고 실용성이 매우 뛰어난 토르박스!

 

박스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색은 올리브 , 블랙, 탄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저는 캠핑에는 뭔가 올리브 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 구매를 했어요! ^^

 

용량은 53L / 75L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전 이렇게 여러가지 많이 담을 수 있는 실용성이 큰 도라에몽 박스는 커야된다는 마인드가 강해

 

75L로 갔어요! ^^

 

 

덮개

이렇게 상판도 있는데 상판은 별도로 3만원대의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상판도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도 가능하며 

 

사실 개인적으로 그냥 토르박스를 보는 것보다 상판을 두고 보는 거랑은 또 차이가 커요

 

토르 박스 구매 후 친구들도 정말 잘 샀다 하며 모두 같이 구매했습니다!! ^^

 

 

토르박스 세트

 

앞에는 이렇게 THOR라고 쓰여 있으며 위에 상판과 너무 잘 어울리며

 

어디에 두어도 정말 자연과 잘 어울리를 색깔인것 같아

 

잘 샀다는 생각이 잘 들었습니다! ^^

 

 

 

  토르박스 용량 실용성은 얼마나 좋을까?

 

토르박스 75L의 용량과 내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토르박스 용량

 

이렇게 캠핑 의자와 밑에 침낭 등등 여러가지 물건들을 많이 넣었는데도

 

알맞게 딱 맞으며 많은 물건들을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어쩜 이렇게 사이즈 길이도 캠핑 용품들이랑 딱딱 맞는지... 너무 맘에 듭니다 토르박스!

 

토르박스 속 침낭

 

처음에 침낭 두개를 넣었는데 저렇게 길이는 딱 맞으면서

 

옆에 하나 더 넣을수 있는 공간 보이시죠??

 

실용성 진짜 좋고 용량도 커요

 

그리고 3번째 사진 보셔도 높이도 높아서 위에다가 위 사진처럼

 

각종 물건들을 더 넣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

 

토르박스 사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감성 토르박스

 

이렇게 두개를 놓고

 

위에 다른 물건들을 올려 놓아도 캠핑 갬성이 돋는 색과 디자인의 조화 !! 아주 베리 굿!!

 

위에 다가 워터저그 등등 각 종 물건들 많이 올려놓고 허리도 많이 숙이지 않고 쉽게 알 수 있는 위치에

 

놓고 사용하면 너무 좋답니다! ^^

 

 

토르박스

 

도대체 누가 만들었는지... ㅎㅎㅎㅎ 너무 잘 만들었어요! ^^

 

캠핑 박스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강추 드려요!!

 

토르박스 손잡이

그리고!!!!!!!!!!!

 

제가 진짜 토르박스를 구매 잘 했다고 실용성 부분에서 칭찬하면서 알려드릴 부분이 하나 있어요!^^

 

바로 이 손잡이 !!!!!!!!!!

 

보통 이런 박스는 손잡이가 박스 안쪽으로 파서 걸치고 끝이 부드럽지 않으며 딱딱한 느낌을 들고

 

손이 아파 오래들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얘는 말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편해요!!!! 저 손잡이 있죠?? 진짜 너무 편하고 손이 전혀 아프지 않아요!

 

진짜 직접 들어보게 해드리고 싶은데 ㅠㅠㅠㅠㅠ

 

이렇게나마 보여드려 알려드리고 싶네요 !!

 

토르박스를 구매해야되는 이유들 중에 하나 바로 이 손. 잡. 이.

 

추천 드립니다 ! ^^

 

 

  토르박스의 단점 

 

솔직히 처음 사서 처음 쓰고 나서 보는 거지만...

 

단점이 없어요 저한테는 ㅎㅎㅎㅎㅎ

 

보이지가 않습니다! 단점!!

 

단점이 없는게 단점이랄까??

 

 

이 아이와 함께 찍어도 잘 어울리죠??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